랑그릿사 모바일 SR 소니아 전직 및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SR 소니아 전직 및 분석



이번글은 소니아의 전직 및 분석을 하려고 합니다. 어느덧 SSR은 한번 작성을 다했고 이번 소니아를 쓰게 되면 sr딱 두개만 남네요. 조금 허접하게 썻던 SSR캐릭터는 다시한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레온와 한 6개의 아이들.. 정도 생각 하고 있습니다. 방금전에 작성했던 키리카제보다 세력적인 측면에서 보면 픽을 다양하게 할수있습니다. 제국의빛 /  어둠의 윤회 / 공주연맹 3세력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제국의빛에는 낄자리가 없다고 생각을하고요. 공주연맹이나 어둠의윤회에서 기병으로 활용을 할만은 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조만간 랑그릿사 모바일도 나온지 한달차가 되서 이제 어느정도 세력의 개념은 모두 잡았을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랑그릿사 소니아의 평점은 7.5점으로 준수한상태입니다. 출전은 랑그릿사2탄에 나왔구요. 진형은 제국의빛, 어둠의윤회, 공주연맹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제국의빛에서 레온이 없을때 대신쓰면 좋아보입니다. 하위호환. 쓰리사이즈는 82 / 48 / 78 입니다.

키는 169cm / 44kg입니다. 랑그릿사 R등급의 로우가 동생으로 나옵니다.








소니아의 최종 전직은 기병인 그랜드 마스터 밖에 없기 때문에 이쪽 루트로 잡으시는걸 강추 합니다. 공격력이 생각보다 높고 hp 및 나머지 능력치는 준수하거나 조금 떨어지는 편입니다. 고유스킬로는 마성의피로 적 부대 처치시마다 3칸 재이동이 가능하며, 동시에 자신의 공격 방어 + 10%를 올리며 3턴지속하고, 최대 2회 중첩을 시킵니다.








랑그릿사 소니아의 강점은 고유스킬 마성의피를 활용해서 안정적인 화력을 낼수 있다는점입니다. 또한 레온과 똑같이 뱀파이어 배트 및 듀라한등의 강력한 병종을 사용할수 있는점이 장점입니다. 컨텐츠 중에서는 아레나 및 다크 드래곤에 쓰입니다.


추천클래스 1인 소니아의 최종 그랜드 마스터 입니다. 돌격 , 혈전, 진형파괴 등의 스킬로 구성을할수 있습니다. 또한 기동성이 좋은점입니다.







두번째는 닌자인데 야전이란 스킬로 모든지형을 평지로 만드는점인데 룬스톤을 한번 사용해서 야전정도만 배우고 다시 원래 루트로 가는걸 추천하네요.



랑그릿사 소니아의 추천인챈트는 두가지 해일과 만월입니다.


둘다 2셋시에 공격력 , 지력 + 5% 상승시킵니다.


해일은 4셋시 공격시 공격력 10%를 늘리고 데미지를 15% 감소해서 받습니다.

만월은 hp가80% 이상의 상태에서 모든 공격력 , 방어력 스탯 + 10% 올립니다.


개인적으로는 만월을 쓸것같긴하네요. 이건 유저의 취향대로 골라주는게 좋아보임



소니아의 기본은 나이트

1차에 유니콘 나이트 / 그랜드 나이트 / 닌자로 나뉩니다.


그랜드마스터 트리로 올리되 닌자에서 패시브 스킬인 야전 정도만 배우는걸 추천을 합니다.



초반 나이트 부터 이동5 사정거리 1로 기동성이 좋습니다.

스킬은 강습 액티브와 폭풍 패시브 두가지를 사용을 합니다.

강습은 액티브 스킬로 공격력 20%를 올리고 사용후에 3칸 이동을 할수 있습니다.

폭풍은 패시브로 직접공격해 전투 진입시, 부대 생명이 80% 라면 전투중 받는 피해량을 30% 감소 시킵니다.




소니아는 유니콘나이트로는 활용을 하진 않습니다. 이동거리 및 사거리면에서는 가장 좋으나 스킬구성이 일단 광역쉴드 한가지만 배우기 때문. 범위의 아군에게 방어 20%와 방어, 마방감소 치료방해의 면역을 부여합니다.




그랜드나이트는 레온과 같은 이동범위 5 사정거리1을 가집니다.

돌격이라는 스킬을 배웁니다. 단일 적 부대를 공격해 1배의 피해를 주고 치료 방해 효과를 부여 합니다. 공격전 이동 거리 1칸마다 주는 피해량이 +20% 올라갑니다. 정말 사기적이죠.



소니아가 닌자로 가는이유는 단한가지 야전을 배우기 위해서 입니다. 패시브로 이동시 통과가능한 모든 지형을 평지로 취급을 합니다. 또한 자기 부대의 지형방어력 효과 공격력을 모두 받을수있습니다. 굿인 패시브입니다.








최종전직인 그랜드마스터 입니다. 혈전의 패시브와 진형파괴를 배웁니다.

혈전은 패시브로 자기 부대의 hp비율이 공격대상보다 낮을때 전투전에 공격과 방어력이 10% 올라갑니다. 진형파괴는 액티브로 단일 적 부대를 1배의 공격을 가하고 대상의 2칸 뒤로 밀어버리고 다음턴에 행동을 제한시킵니다.


랑그릿사 SR등급 소니아를 평가를하면 가성비면에서 매우 쓸만하지 않나라는 생각을하고요. 레온이 없을경우에는 적극적으로 활용을 해도 좋을것 같다라고 말을 하고싶네요.

조만간 3인 픽업 엘윈, 레딘, 레온때 꼭 레온을 뽑으시면 좋아요 더..ㅋ 없을때 쓰자 이정도로 마무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