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힐러 소피아 성능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힐러 소피아 성능 분석


소피아


안녕하세요! 랑그릿사 모바일 재밌게 하고 계신가요. 이번 소개할 영웅은 SR힐러 입니다.

가장 후진 세력 빛의 기원과 공주 연맹에서 사용을 할 수 있는 힐러중 하나입니다. 사실 빛의 기원에서 거의 사용이 되지 않고 공주 연맹에서 사용을 하는데요. 티아리스나 리아나가 없을경우에 루나 쉐리 라나 프레아와 함께 조합을 해서 사용을 합니다.




주로 프로핏으로 전직을 하며 리턴이라는 범위 안의 모든 스킬 쿨타임을 -3턴 줄이는 스킬통해서 스킬을 더 빠르게 사용을 할 수 있게 도와주며 매스힐이라는 광역으로 아군의 내구성을 높여주기도 합니다.




랑그릿사 소피아의 프로필을 분석을 하면 8.0 평점을 받습니다. 정말 무난하게 사용을 할수 있는 SR등급중 하나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다양한 세력마다 힐러가 포함이 안되어 있기 때문에 객원으로 사용을 해도 무방함 티아리스와 리아나가 없을때만, 쓰리사이즈는 82 / 56 / 83입니다. 키는 164cm 몸무게 42kg 입니다.









랑그릿사 상태와 고유 스킬입니다. 프로핏일때 지력이 가장이 높으며 마방 hp순으로 높습니다. 소피아 1순위 전직 추천은 프로핏 2순위는 세인트 입니다. 고유 스킬로는 연민의 마음이며, 아군 부대에게 스킬 시전 시 추가 강화 효과를 부여 합니다. : 받는 치료 효과 + 10% 방어 + 15% 2턴이 지속이 됩니다.



소피아의 장점은 프리스트에 배우는 매스 힐을 통해서 범위 안의 스킬을 회복하고 약화 효과를 한개 해제하는 점입니다. 프로핏을 가장 추천하는 이유는 아군을 지원하는 기술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세인트는 썬더스톰이라는 공격을함. 기병을 잡을때 좋긴하나 지원기가 강화와 힐밖에 없음.







랑그릿사 소피의 추천 인챈트는 수정과 나무를 주로 사용을 합니다. 수정의 경우는 4개 셋효과로 치료 효과 + 20%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무는 주위 2칸의 내 모든 부대 마방 + 5%를 받을 수 있습니다.



소피아의 전직 루트 입니다. 주로 프리스트 -> 프로핏으로 갑니다. 그래서 주로 가는 트리 프리스트 프로핏 트리를 설명 해드리면, 1차 전직 프리스트때는 힐 강화 매스힐을 주로 사용을 합니다. 2힐과 1강화를 쓰기 때문에 왠만하면 아군이 터질일이 거의 없습니다. 2차에서는 사실 리턴을 거의 사용하진 않고 재생이라는 치료스킬을 사용을 하는데 아군 부대가 전투후에 생명을 10%를 회복을 하게 해줍니다. 조금 물몸 캐릭터에게 주로 써줍니다.







소피아는 병사는 주로 광신자를 사용을 합니다. 이유는 광신자는 병사 생명이 80% 이상일때 보유한 버프 하나마다 공방 마방이 5%씩 최대  15%까지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총평을 하면 랑그릿사에서 임팩트가 큰 힐러는 아니나 정말 티아리스와 리아나가 없다면 한번쯤은 꼭 고려해서 사용을 해볼만 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럼 다음에 다른 sr로 찾아 올게요. 내일 패치로 티아리스 디하르트 픽업 소환과 루나 알테뮬로 픽업이 있으니 저는 루나를 저격을 하러 가겠습니다! 모두 성공하시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