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SSR등급 추천 병사 공략

랑그릿사 모바일 SSR등급 추천 병사 공략



안녕하세요! 랑그릿사 모바일이 나온지 이제 2주차가 다되갑니다. 시간이 빠릅니다. 신작게임이지만 벌써 40렙이 다되가는 고인물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35는 이미 넘었을테고.. 초월 강화를 배우시고 재밌게 하고 계신가요? 진영에 관련되서는 한 다음주쯤? 작성을 하려고 하고 이번에는 SSR등급 영웅들의 추천 병사를 공략하려고 합니다. 일본 랑글릿사에서는 이미 한국보다 빨리 오픈되어있기 때문에 공략이 꽤 많습니다.

SSR등급의 영웅과 추천병종을 공략을 작성을 시작해볼게요. 왜 이병종을 사용을 해야하는지 이유까지 넣었습니다.





랑그릿사 모바일 유저라면 위의 상성은 기본적으로 이해를 해야합니다.

보병은  창병에 강하며 창병은 또 기병에 강합니다. 승려는 마물에게 강하고 궁병은 비병에 강한 이러한 공식으 통해서 스토리를 밀때 참고를 해서 미는게 좋습니다. 상성이 없는건 수병과 마법사 암살자 뿐 입니다.




랑그릿사 모바일 35가 되면 알테뮬러와 레온으로 2인군단을 사용을하고 3 다른 공주연합이나 빛덱으로 사용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객원 탱커 - 알테뮬러 힐러 - 티아리스 딜러 - 레온


알테뮐러는 추천 병종은 중갑 창병과 뱀파이어 배트 입니다.

이유를 보면 중갑 창병에는 받는 물리 피해량 -10%가 붙어 있기 때문입니다.

흡혈박쥐는 공격하여 전투 진입 시 전투 후 가한 피해량의 15%를 흡혈을 해옵니다.


안젤리나의 경우는 마스터 머맨과 천사를 사용을 합니다. 정보를 보면

마스터 머맨은 물속에서 공격시 공격 10프로가 올라가며 또한 빠른 기동성을 가집니다.

그리고 천사를 사용시에는 받는 마법피해량이 -15% 감소하며 병사의 생명이 50%이상일때 공격과 방어력이 + 7 붙습니다.




엘윈은 가면 메이드와 중갑 보병을 사용을 합니다.

가면 메이드는 병사 생명력 80% 이상일 경우에 전투전에 생명력 10% 잃고 공방 +15%를 올려 줍니다. 자힐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사용이 가능함.

또한 중갑보병은 공격하여 전투 친입시 병사 공격력이 10%증가합니다. 공격을 받으면 방어력이 10%증가를 함.


쉐리는 천사를 사용합니다. 안젤리나의 천사 이유를 보시면 좋습니다. 또한 로열그리폰도 추천을 하는데 병사의 생명력이 80일대 공방을 10%를 늘려주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랑그릿사 최고의 힐러 티아리스 입니다.


세인트 나이트를 사용을 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일반공격이 마법피해로 변경이되며 영웅을 치료할때마다 치료효과가 상승합니다. 병사의 생명력이 80% 이상일때 방어력도 함께 10% 상승합니다.


두번째는 디하르트입니다. 조금 아레나 암살자의 느낌답게 초반에 일턴러쉬를 하고 사라지는 디하르트는 닌자와 용기병을 추천을 합니다.

닌자는 치명타율 10% 이올라가며 치명타 부여시 생명력의 7%의 추가피해를 줍니다.

용기병은 공격하여 전투 진입시 공격방어가 10% 상승을 합니다.




베른하르트는 보병 마지막인 암흑 근위대를 추천을합니다

공격을 하여 전투 진입 시 전투 후 상대 부대 최대 생명 5% 만큼 피해를 주고 병사의 생명을 10%를 회복을 합니다. 내구성 유지에 굉장히 좋은점이 장점입니다.


보젤과 라나는 마녀 및 대지 골렘을 사용을 합니다.

마녀는 일반 공격이 마법피해를 줍니다. 병사의 생명력 100% 이상일때 공격 마방이 15% 상승 합니다. 대지 골렘은 병사의 생명이 70% 보다 낮을때 받는 모든 피해량이 10%증가합니다.



공주 덱 및 빛의 군단 힐러인 리아나는 신관을 사용을 합니다.

일반 공격이 마법공격으로 변하며 영웅이 주는 치료효과가 5% 증가 병상의 생명력이 80%일때 방어력이 10%로 올라가는 점이 장점입니다. 그래도 물몸은 물몸입니다.


루나는 샤프슈터와 로열 그리폰을 사용합니다. 병종이 활병 및 날병이기때문.

샤프슈터는 공격하여 전투 진입시 20% 확률로 적부대의 방어력을 20% 낮춥니다. 로열그리폰은 병사의 생명력이 80% 이상일대 공방이 10% 증가합니다.


레온은 천사 및 흡혈 박쥐를 사용합니다. 조금 특이하쥬?


천사자체가 받는 마방을 줄여주며 공방이 증가하기 때문이고 흡혈박쥐는 공격을 하면서 피회복을 하기위해 쓰입니다.


마지막은 레딘입니다. 탱커이기 때문에 중장 창병 및 광신자를 사용을 합니다.

중갑 창병 사용시 받는 물리 피해량이 감소하기 때문에 사용을 하고 광신자는 보유 버프한개당 병사의 공격 방어 마방을 5%씩 최대 15%까지 올려서 내구성을 늘려주기 때문입니다.


알면알수록 재밌는 게임 랑그릿사 모바일 SSR등급 추천 병사 공략을 마무리 합니다!

금주안에 sr등급편도 준비를 해보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