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마법 방어 유카리를 알아보자!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마법 방어 유카리를 알아보자!


어제 프린세스 커넥트 패치로 한국에는 쿄우카가 일본에는 램이라는 공격형, 지원형 캐릭터가 출시를 하였습니다. 그래서 조금 고민을 했어요. 프리코네 신캐에 맞게 조합을 짜줄지 아니면 그걸 카운터 치는 캐릭터를 소개를 할까하다가 음 이번엔 그래도 쿄우카를 대비해서 아군을 보호해줄수 있는 유카리편을 준비 했습니다! 어느정도 아레나 순위권에 들어오신분들은 간간히 다른 유저들이 배치를 해둔걸 보셨을거에요.!







프린세스 커넥트 1성 태생인 유카리는 평점이 매우 좋습니다. 전용장비 없이 9.0 있으면 9.5 입니다. 역할은 지원형 서포터로 중열입니다. 아군 전체의 HP와 TP를 회복할 수 있는 스킬도 가지고 있고 전체에 마법 배리어를 칠 수있는 어마어마한 스킬도 가지고 있습니다. 퀘스트 8부터 마공을 주로 하기때문에 이때부터 빛난다고 하긴 하지만 그때 부랴부랴 키우기 보다는 프린세스 커넥트 첫 시작부터 함께 동료로 키우는걸 추천합니다. 단점이 있다면 전열 캐릭터와 장비가 겹친다는점? 태양의검은 도대체 몇개가 필요한거니 ㅋㅋ



유카리 자체가 1성 태생이기 때문에 초반 가챠로 정말 쉽게 뽑으셨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던전을 통해서 메모리 피스를 구할 수있습니다. 난이도는 정말 쉽다고 봅니다 .

메모리 피스를 통해서 1성을 만든게 아니여서 최초에 몇개로 개화하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프린세스 커넥트 전체 캐릭터의 스탯치를 비교한 유카리의 순위입니다. 모두 애매하다고 볼수도 있지만 전체적으로 본다면 밸런스가 좋다고 볼수도 있다고 봅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무조건 이건 키워야 한다 입니다 ^^;;



유카리의 스킬구성인데요 어제 프린세스 커넥트에 출시한 쿄우카를 카운터 칠수 있는 부분은 세븐 베일즈라는 유니온 버스트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군전체에게 마법 무효 배리어를 전개해서 마법 저항력을 심어 줍니다. 그외에도 서포터 중열 답게 아쿠아 비트라는 피회복 스킬 또한 문라이트라는 TP회복이 있고 EX스킬로 프렐류드 피즈라는 자신의 마방을 올리는 좋은 스킬이 있습니다.이러한 장점으로 아레나에서 완전 방덱 시즈루 유카리 쥰 노조미 미야코로 방어를 하는 사람도 꽤 있습니다. 은근히 안뚤리는 정말 짜증나는 구성.. 물론 타마키가 들어가있는게 더 싫음..





아까 단점으로 꼽았던 부분이기도 한 장비 랭크표입니다. 노조미 쥰 및 전열 중열 캐릭터들이 모두 비스무리한 장비를 착용하기 때문에 장비 파밍을 한군데서 오래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생깁니다. 현재 프리코네는 8랭크 까지 가능하고 아마 6월 중순쯤에는 9랭크가 뚫리지 않을까 하네요.저는 태양의검을 너무 많이 달라고 하는게 흠.. 벅찹니다 파밍하기 요즘 또 리틀리리컬 어드벤처를 하느라 8랭크 장비 수집을 중단하고 보스 알마만 때려 잡고 있는데 .. 흠 다음 두배때는 확실히 쟁여놔야 할듯 합니다.



다음은 유카리의 전용장비와 인연 스토리 상태 상승치인데요. 전용장비는 아직 미출시고 조만간 출시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물공과 마방 회복량을 증가 시킵니다. 인연은 제가 많이 강조하는 부분인데요 꼭 8렙을 찍고 프린세스 커넥트 스토리를 보시는걸 권장합니다.

쥬얼에 능력치까지!!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유카리의 장점으로는 전체 공격에대한 상대로 활약할 수 있는점인데요. 한가지 빼먹은점 중에 던전 하드 아크 가디언을 상대할때 그 레이저를 쏘는 보스의 유니온버스트도 어느정도 버틸수 있답니다. 물론 저는 그냥 때려잡지만.. 



두번째 강점으로는 스토리 및 아레나에서 정말 좋은 서포터 입니다. HP 회복도 중 TP도 중을 회복시킴으로써 유지력과 아군의 유니온버스트를 쓰게 해준다는 점 입니다.저도 처음에 프린세스 커넥트를 할때 이런 고정관념? 3성이 가장 좋고 2성은 그냥 쓸만하고 1성은 구데기다 이런 편견이 있었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하면서 스킬과 여러 공략을 찾아보고 이제 좀 캐릭터 대다수에 대한 편견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조합으 추천으로는 일본 프리코네에서는 노조미 유키 쿄우카 리노를 꼽고 있습니다. 재능 개화 추천 순위는 던전에서 노조미를 5성을 만들고 유카리 아카리 마호 정도로 먼저 올리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이렇게 올리고 있습니다. 현재는 2성이고 곧 3성을 만들어요.



마지막은 프린세스 커넥트 유카리의 프로필 입니다.

신장은 164CM 생일은 3월 16일 나이 22세 혈액형은 A형 취미는 윈도우 쇼핑입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제가 정리한캐릭이 이제 하나씩 늘다보니 먼가 홈페이지에 컬렉션을 모으는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1~3성 관계없이 모두 정리를 할예정입니다. 다른글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