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아카리 정보 정리


5월 29일 프린세스 커넥트 쿄우카 출시를 대비해서 어떤 캐릭터를 소개를 하면 좋을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아카리로 결정을 했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물리 방깍에 마코토가 있다면 마법 방깍에는 아카리가 있습니다. 마코토에 비해서 장점이 있다면 태생이 2성으로 뽑기 쉬운점? 던전코인으로 교환이 가능하다는점 입니다. 저는 이번 프린세스 커넥트에서 쿄우카가 출시된다면 아카리도 같이 떡상을 할 수있다고 생각을 하고 던전코인으로 아카리와 카루의 메모리 피스를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자 그럼 하나씩 정리를 해보도록 할까요?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아카리 정보


일본 프리코네에서 아카리는 9.0점의 높은 점수를 받는 서포터 입니다.

현재 한국 프린세스 커넥트에서 제대로된 마법딜러가 하츠네 하나뿐이여서 다소 낮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내구성도 평타를 치고 마법방깍 및 자신의 마법딜까지 늘릴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포지션은 중위로 가운데 위치를 하고 종족은 마족 입니다.중위포지션중 뒤에서 3번째로 거의 후열로 보시면 될것 같아요. 위에 언급한것 처럼 던전 코인으로 아카리의 메모리 피스 교환이 가능해 빨리 5성을 만들 수 있는점이 큰 장점 입니다. 아마 초반에 픽업뽑기에서 하나씩은 다 가지고 계실거에요.진가를 몰랐다면 현재 2성에 1레벨을 하고있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전용장비는 추후에 추가가 되는데 데몬즈 트라이던트라는 장비입니다.





종합능력치로 본 아카리 입니다. 마공 24위 물방 38위 마방 7위로 꽤 준수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답니다. 마법딜러 쿄우카 카루 하츠네와 좋은 궁합을 보여줄거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물론 아레나에서 하츠네를 잘안씀.



아카리를 잘활용을 하기위해서는 일단 7랭크를 찍어야 합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모든캐릭터는 랭크 7부터 EX스킬을 배웁니다. 유니온 버스트를 통해 아군에게 마공이 올라가는 버프를 걸고 다음공격 데미지에 따라서 HP 회복력도 부여를 합니다. 또한 섀도우 볼트를 통해 데미지를 주고 소악마의 키스로 적에게 마법 방어력 중을 감소 시킵니다. 괜츈하죠?

7랭크에 배우는 스위트 이그니션을 통해서 자신의 마공도 증가를 시킵니다. 대부분 EX스킬은 자신관련한 스탯치가 올라감.



현재 한국에는 8랭크 까지의 장비가 나와서 8랭크까지만 정리를 했습니다. 서포터 계열이기 때문에 마호나 유이와 장비 빌드가 아마 거의 비슷할 겁니다.요즘은 하드 2배임으로 노말을 잘안도시겠지만 아카리와 쿄우카의 장비를 미리모아두세요. 음 다른 쿄우카와 시너지가 좋은 친구들은 다모아놨는데 이거 가챠 망하면 어카지.. - _ -;






추후에 나올 전용장비 데몬 즈 트라이던트 입니다.

위의 능력치가 올라가며 마방이 올라갑니다. 섀도우 볼트 스킬을 강화 시켜줍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아카리 2성이라면 4랭크까지의 인연을 볼수 있고 3랭크부터는 8랭크까지의 인연을 볼수 있습니다. 매번 언급해드리겠지만 캐릭터의 기본은 인연작으로 모든 스탯치를 다 받고 시작을 하는겁니다. 조금 특이하게 8랭크에서 TP 자동 회복 + 60을 받네요.



일본 프리코네에서 아카리의 강점은 마법 방어력 감소 RANK 4에 배우는 소악마의 키스가 좋다고 써놓았습니다. 이오 하츠네 쿄우카와 모두 잘어울립니다. 그리고 HP회복 효과가 있는 유니온버스트도 강점이라고 합니다. 또한 마공도 올라가기 때문에 물딜러보다는 마딜러가 당연히 좋겠죠?



하지만 위의 이유로 단점도 있습니다. 오토로 할시에는 당연히 다음행동에서 유니온버스트가 나갈지 모르니 회복이 적게 될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아카리가 디버프가 있지만 부족할수잇다고 합니다. 아카리외에 다른 마법방깍 서포터가 있어야 한다고 합니다. 이편작성 후 다음번에도 마깍 캐릭터를 소개할예정입니다. 이미 제가 작성했던 프린세스 커넥트 쿄우카 편에 간략하게 코멘트하기도 했음



마지막은 아카리와 궁합이 좋은 프린세스 커넥트 캐릭터 목록입니다. 특징이 있습니다. 모두 마딜러 입니다. 쿄우카, 하츠네 , 까먹고 있엇던 안나, 케르, 요리 등이 포함이 됩니다.

한가지 제입장에서 저는 아레나에서 이미 방덱은 모두 구성을해서 위로 올라갈수 있게 공덱을 꾸리고 있습니다. 과연 이번 쿄우카 아카리를 키움으로써 모두 탱커로 도배를 해둔 아레나에서 뚫어낼수 있을지 의문이듭니다. 짜증나는건.. 모두 3성,4성의 타마키를 하나씩 배치를 해서 마법딜러를 하나씩 갈아먹기 때문에 굉장히 어렵네요. 또한 마법덱을 카운터칠수있는건 타마키외에 유카리도 있습니다. 참고를 해주세요.메타는 쉽게 변하지 않지만 아카리는 여러 사용처가 많다고 생각을합니다. 쿄우카가 나오면 보스전에서 같이 넣어도 좋겠죠? 스즈나 아리사 카오리 마코토 처럼 응용을 해서 사용을 할수도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아카리는 150CM 42KG 생일은 11/22 나이는 13세 혈액형은 O형입니다! 이글을 보았으면 무엇을 해야한다? 쿄우카를 대비해서 랭크를 올려두자! 이것으로 프리코네 아카리 정보 정리를 끝냅니다. 다른글도 많이봐주세용! 현재 쥰과 쿄우카 정리 했습니다! 모든캐릭터를 3달안에 다 작성할거에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