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쿄우카 정보 확인하기

쿄우카


아야네이후 추후 추가될 3성 캐릭터 쿄우카 정보를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일섭이 한국보다 먼저 추가가 되었고 현재 동일하게 패치가 넘어와있어서 충분히 신뢰도가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장점이 있다면 주로 아레나에서 물리방어 셋팅을 많이해서 뚫기가 매우 어려워졌는데 요즘.. 하츠네는 광역딜이라서 먼가 탱커를 녹이기 애매하지만 쿄우카는 일단 프린세스 커넥트 현재 기준으로 몇안되는 마법딜러로 어느정도 초반에 뽑고 8랭크로 올린다면 꽤 준수한 활약을 보여줄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대체적으로 보면 모든 컨텐츠에서 쓸만함 이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쿄우카2


프린세스 커넥트 쿄우카는 먼저 평점이 10점 만점에 9점의 높은 점수를 받습니다. 1티어는 아니지만 2티어 정도의 평가를 받습니다. 역활은 마법 공격형 딜러입니다.

커뮤니티에서보면 장점으로 전체공격 마법 유니온 버스트 소유 전캐릭터 톱 클래스 마법 공격력을 보여줍니다. 단점이라면 전체 공격을 하지 못하고 몸이 약합니다. 버프 지속 시간도 짧다는 단점이 보여지네요. 실제로 프린세스 커넥트에서 현재 아레나덱을 보면 대부분이 타마키 하나가 있어서 추후에 출시가되면 아레나에서 타마키가 없는 덱을 집중적으로 공격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타마키 너무 쌔;


쿄우카3


프린세스 커넥트 포지션중 후위이며(후위포지션중 가장 마지막으로보면됨 하츠네와 마호보다도 뒤입니다.) 3성 태생입니다. 쿄우카는 종적은 엘프

길드는 리틀 리리컬입니다. 추후 메모리조각은 하드 16-3에서 얻을수있다고 합니다.

한국은 현재 10-3까지 나왔으니 흠.. 한참 남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재능 개화의 난이도는 별4개로 다소 높은 편입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과금러라면 여신의보석이 넘처흘러.. 초반부터 5성을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전용장비는 아직 출시가 안되었음으로 일단은 스킵하겠습니다.



쿄우카4


쿄우카5

일본기준 만렙 최대랭크시 쿄우카의 능력치 순위 입니다. 마공이 확실하게 높고 물방에 엄청 취약합니다 피통도 적고 조금더 높았으면 하는 욕심이지만. 원래 후열캐릭터가 피통과 방어력이 낮습니다. 


쿄우카6


모든 프린세스 커넥트의 영웅들은 2랭크는 인연 4까지 개방가능하고 3성부터 8랭까지 올릴수있습니다. 퀘스트를 진행해서 올리거나 스킵으로 받은 케이크나 츄러스 등으로 올릴수있습니다. 하우스에서 모든 랭크에 마공이 올라가고 8랭에서 마법 치명타 + 10을 받습니다. 스킵티켓이 많으면 왠만하면 스킵으로 하고 마나로는 경험치 물약등으로 사서 매꿀수있음 인연작은 필수인게 8랭까지 주스탯을 받기 때문입니다. 같은 3성에 8랭크 쿄우카라도 인연8이 더 강하겠죠?


쿄우카7


쿄우카는 마법 공격자로써는 최고의 딜러입니다. 포인트에서 읽었듯이 별5 쿠우카에게 날린 유니온버스트로 데미지 5천을 뽑아낼정도로 강력하다 참고로 쿠우카는 마법탱커임. 프린세스 커넥트 마깍과 같이 한다면 정말 효과는 배로 보일 듯 하다. 유니온버스트 한방에 오천이면 앞에 푸딩 쥰 노조미덱도 어느정도 피를 토막낼것으로 보임. 단 유카리가 보이면 쿄우카를 빼자..


쿄우카8


프린세스 커넥트 쿄우카 파티편성의 예와 궁합이 좋은 캐릭터 목록입니다.

아카리의 경우 유니온버스트로 아군의 마공을 올려줍니다.소악마의 키스로 마법 방어력을 중 감소 시키는 효과를 부여하며 마법 중열 지원캐릭터입니다.카루는 마법 방여력을 소를 감소 시킴 수영복 케르는 추후에 출시때 정리하는걸로 .. 모니카는 행동속도를 부여해 빨리 유니온 버스트를 쓰게 만드는점이 강점 입니다.


쿄우카10


쿄우카의 프로필입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캐릭터중 가장 어린나이 8세로 A형 취미는 공부 입니다. ㄷㄷ 몸무계도 21키로..


쿄우카11


메인화면에서의 쿄우카입니다. 하츠네를 사용을 하고있는데 저는 이번에 프린세스 커넥트에서 뽑게된다면 바꿔보도록 하겠습니다.. 흠 쥬얼은 충분한데 먼가 신캐때 만오천개컷을 잘못함..


쿄우카12


마지막으로 8랭크 까지의 아이템입니다. 금일까지 노멀에서 2배로 나오기때문에

파밍을 할수 있다면 미리 해두는게 좋겠죠? 아마도 내일부터는 하드 2배로 기억을 하고 있음. 하츠네와 거의 유사합니다. 저처럼 80렙때 분들이라면 아마 6랭크까지는 그냥올리고 무기쯤에서 조금 부족할거라고 보는데 쿄우카를 키우실거라며녀 미리 안나오는것들 저 8랭크 악세 무기 모자정도? 미리 파밍하면 큰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번에 새로 프린세스 커넥트에서 천쥬얼을 주는 사전예약을 했는데.. 아마도 다음주나 6월초쯤으로 쿄우카 출시를 예상을 합니다. 물론 틀린 정보일수도 있다고 생각은함.. 어디까지나 추측임.너무 물리메타가 활성되있는 지금 꽤 나쁘지 않은 마딜이지 않나 생각을합니다. 너무 색깔이 없이 아레나 상위권은 다 비슷하니까요.


쿄우카1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