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쥰 정보 정리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쥰 정보 정리


프린세스커넥트쥰


한국에 3월 오픈을하고 맨처음 픽업뽑기의 주인공이엇던 쥰입니다.

현재 일본판에서도 1티어에 오를만큼 범용성이 좋은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다행히 저도 리세에서 마코토를 뽑고 픽업뽑기에서 쥰을 얻어서 지금도 모든 컨텐츠에 꼭 사용을 합니다.

아레나 방어진이 주로 탱커 메카여서 방어용으로 쓰이고 공격을 할때는 쥰혼자 탱킹을 세우고 뒤에는 딜러 및 시너지로 구성을 해서 500등 이내로 잘 버티는중..




프린세스커넥트쥰2

일본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커뮤니티에서 참고를 하면 9.5점의 상당히 높은 점수를 받습니다.

유니온 버스트 임페르노 쉴드를 사용으로 적의 물리 마법공격을 합수하며 브레이브 리커버리로 주변아군의 힐도 합니다. 또 아머 브레이크로 대상의 물리방어력을 소를 깍아주는 만능 캐릭터 입니다.

EX스킬로 저스티스 배리어가 있는데 전투 시작시 자신의 마방도 올려줍니다. 최고입니다

단점으로 도발 능력이 없어서 뒤의 딜러들이 타마키한테 따이는걸 볼수밖에 없는 사태가옴..


프린세스커넥트쥰3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의 최강탱커로써 전위에 스며 초기에는 3성으로 시작을 합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여신의조각으로만 쥰의 메모리 피스를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추후에 하드 14-3, 22-3에서 드롭이 가능합니다. 흠. 현재 한국은 10-3까지 남음..

필자의 경우는 하츠네 이벤트와 가챠로 모은 메모리 피스로 먼저 쥰을 5성을 올려 주었습니다.

후회는 없습니다. 밥값을 충분히 모두 하는 캐릭터라고 생각을 합니다. 아레나, 퀘스트, 보스전 모두 상타치는 쳐줍니다. 


프린세스커넥트쥰4


프리코네에서 127렙 랭크 13을 모두 강화했을때 쥰의 상태 입니다. HP는 3등 물리방어력은 7등의 물리방어형 탱커라는것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음 의문이 드는게 엇 쥰보다 물리방어나 HP가 높은게 뭐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드네요. 프리넷스 커넥트 캐릭터는 모두 작성할 생각이여서 .. 그대쯤 물방 1위가 누군지 알수 있겟군요..



프린세스커넥트쥰5


아까 위에서 언급했었던 쥰의 스킬입니다.

유니온 버스트인 인페르노 쉴드 / 일반 스킬 브레이브 리커버리 / 아머 브레이크 / EX스킬 저스티스 배리어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꽤 탄탄한 구성으로 되어있답니다. 초반에 제가 마코토 쥰으로 시작을 했는데 퀘스트를 밀때 정말 좋았어요, 프리코네 리세하기전에는 마코토나 쥰이 없고 중열 3성이나 후열3성이 나오면 앞이 사라져서 별두개로 클리어하고 그랬었는데 확실히 안정감은 있었었음.


프린세스커넥트쥰6


어제 프린세스 커넥트에서는 노말 2배가 끝나서 이제 하드 2배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9랭크까지의 쥰의 장비표를 가져왔습니다. 한 3~4주후에 11영지가 열릴것 같은데

대비를 해서 무엇을 모아야할지 이제 보이나요? 빨간 갑옷과 마지막에 있는 반지를 미리 파밍해 두는게 좋을것같습니다. 저또한 전열을 많이 키우는데 거의 공통적으로 들어가는 부분인지라 이점을 포인트로 파밍을 하려고합니다. 물론 지금은 하드로가서 1,2,3성캐릭터의 메모리 피스를 파밍하는게 맞다고 생각을 합니다. 


프린세스커넥트쥰7


어제 쿄우카 편에서는 전용장비를 소개하지 않았지만 금일은 작성을 합니다.

현재 프리코네는 무과금이나 과금러의 차이가 조금 밖에 없는데, 추후에 전용장비 출시를 하면 이때부터가 과금러와 무과금러의 차이가 벌어질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전용장비를 착용시에 주 공격력과 물방 마방을 올릴수가 있습니다.



프린세스커넥트쥰8


쥰의 인연 스토리 및 호감도당 스탯치 증가 입니다. 모든 캐릭터 2성은 4까지의 인연이 열리고 3랭부터는 8랭까지 호감도를 올려 능력치를 획득할수있습니다. 피통이 늘고 물방 마방등이 올라갑니다. 인연 스토리를 귀찮아서 보지 않고 계시다고요? 쥬얼과 캐릭터의 능력치를 올리는데는 이게 최고이자 가장 쉽습니다.


프린세스커넥트쥰9


프리넷스 커넥트에서 다른컨텐츠도 좋지만 가장 우선순위는 퀘스트를 미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야 장비도 맞추고 다른컨텐츠에서 활약을 할 수 있겠죠 저는 쥰이있다면 개화 1순위라고 생각을 합니다. 진짜 단단해서 후열의 친구들을 잘보호를 해줍니다. 시즈루 등과 섞으면 진짜 물리에서는 잘안터짐. 적의 물방을 낮추는 스킬로 인해 화력지원도 해준다는점이 좋구요. 10영지까지 무난하게 미는데 일등공신이지 않나 싶습니다. 한 8영지부터는 유카리가 모든걸 해준 감도 있긴하지만..


프린세스커넥트쥰10

시너지가 좋은 캐릭터로는 노조미 마코토 카오리 아리사가 뽑혔습니다.

노조미는 이해가 됩니다. 유니온버스트로 도발을 터트려서 자신에게 모두 타겟팅이 되게 만듭니다. 실제로 전열에 슬때 쥰이 맨앞 노조미가 그뒤 마코토가 바로뒤에 스거든요.

쥰이 피가 없을때쯤 보조 탱커인 노조미가 유니온버스트를 사용을해서 쥰의 생존력을 많이 높혀 줍니다. 카오리나 아리사가 뽑힌건 아무래도 물리방깍을 시전을 해주기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거의 대부분이 제가 좋은 평가를 내리는것 자체가 좋게 보고있다는 그런뜻으로 이해를 해주시면 될것같습니다. 픽업때 미리 뽑아둔게 정말로 다행이라고 생각함.


프린세스커넥트쥰11

얼굴을 가리고 있어서 남캐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셨겟지만 여기 프리코네 나오는 모든 영웅들은 여캐입니다. 쥰의 키는 171에 체중은 50키로 많이 말랐네요;; 생일은 10월 25일

혈액형은 소심한 에이형입니다. 그래서 항상 갑옷을 착용을 하고 다닙니다. 리마는 원래 알파카인것 같구.. 그외에 얼굴을 항상 가리고 있는 캐릭터중 하나에요.


프린세스커넥트쥰12


마지막으로는 쥰의 얼굴 짤은 단발의 나쁘지 않은 얼굴을 가지고 있네요!

총평을 하면 현재 기준으로 이정도의 좋은 탱커는 없는것 같다!

범용성이 좋으므로 개화순위 1등이다. 없으면 차선책으로 쿠우카라던지 미야코 노조미등을 생각할 수 있다. 인벤에서도 보면 5점 만점에 4점이상을 받을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 까지가 되겠네요 저는 프린세스 커넥트 하드를 열심히 돌러 가보겠습니다!

앞으로 모든 캐릭터를 다 작성을 하려 하는데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