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물리 방깍 마코토 분석

프린세스 커넥트 프리코네 물리 방깍 마코토 분석




리세마라 추천도 1위의 꼭 필수 캐릭터 마코토를 정리 하려고 합니다.

왜 프리코네 시작시 1순위로 꼽히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메모리피스 구하기가 어려움 (클랜전에서)
  • 초반 퀘스트 / 클랜전에서 우수한 할약을 함.
  • 픽업뽑기로 못뽑으면 정말 언제 개화시킬지 모름..

몇몇의 프린세스 커넥트 유저는 초반에 마코토 없이도 할만은 하다 했는데 그렇긴 합니다만 다양한 컨텐츠 아레나를 제외하고는 거의 필수로 들어가기 때문에 1순위로 칩니다!








일본 프리코네또한 마코토를 1순위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평점은 10점만점에 10점으로 최고가 맞습니다. 역할은 공격형 딜러 이며

강점 / 장점으로 클랜 배틀에서 상위 클래스에 강력한 물리 공격에 특화가 되어있음.

다양한 조합 마코토 + 스즈나 , + 아리사 모두 가능함 편성에 따라서 아레나에서도 쓸수있습니다. 쥰과 노조미등을 때려잡을때 큰 일조를 함. 단점이 있다면 마법 방어력이 낮고 전열에 속하기 때문에 앞에 메인탱커가 없으면 굉장히 쉽게 녹음.








프린세스 커넥트 마코토의 포지션은 전위 물리 공격형이며 3성 태생입니다.

전위 포지션으로보면 노조미 뒤 아키노 앞정도로 배치가됨.

종족은 수인족이고 길드는 자경단 입니다. 메모리조각은 오로지 클랜코인으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개화난이도가 가장 높습니다. 물론 무과금러가 아닌 과금러는 메모리 피스로 이미 5성을 많이 찍어두었죠. 프린세스 커넥트 가챠를 많이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게 3성들이 언제 누가 나올지 절대 예상이 불가능해서 영영 픽업으로 못뽑을수도 있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어서 리세마라할때 1순위로 꼽는겁니다. 필자도 이거때문에 많이 리세를 했던 기억이 있음.



프리코네 렙 127 rank13 의 기준인 마코토의 능력시 순위 인데

물리 공격이 가장 높은 비중 12위를 차지 했고 마방이 다소 낮은 순위를 기록합니다.

전체 캐릭터에서 거의 최하급이 확실함.


※이표의 기준은 전체캐릭터 80명중 기초 캐릭터 4명을 제외한 76을 비교를 했습니다.



마코토가 프린세스커넥트에서 사랑받는 이유는 스킬구성에 있습니다. UB 유니온버스트로 큰데미지와 대상의 물리 방어력 중을 감소 시킵니다. 즉 방깍 또한 스킬로 브레이브 하울링을 통해서 적하나의 물리방어력을 중 감소 시키는 스킬을 장착한점을 높게 보고있습니다. 이점으로 보스를 물리 방깍을해서 다양한 물리딜러로 보스를 패곤 합니다. 딜이 확실히 잘들어감 1탱 1마코토 1행동력서포팅 2딜러 이러하게 구성을 주로함. EX스킬로 7랭부터 열리는데 늑대의 맹격으로 자신의 물리 공격력을 중을 올려줍니다. 엄청 강하진 않지만 서포팅도하고 딜도 하는 다재다능함을 가지고 있음.








마코토의 8랭까지 정보인데 다른 전위와 다르게 다른칼을 사용을 해서 겹치거나 하진않는것은 장점이긴합니다. 6랭과 7랭끝에 중복적으로 저 목걸이가 자주들어가서 저것만 좀 수급을 많이 해두시면 좋음. 다른캐랑 동시에 키울때는 !



추후 패치로 추가될 프리코네 마코토의 전용장비는 울펜 블레이드 입니다.

물공과 물리 치명타가 같이 올라갑니다. 강화스킬로는 하드 슬래시!




인연 호감도를 모두 채울시 위와같은 능력치를 받을 수있습니다. 주스탯인 물공과 6랭인연부터는 물 크가 같이 올라갑니다. 언제나 말하지만 이건 기본입니다!



위에 프린세스 커텍트 마코토 분석글을 읽어 보았다면 중복이긴합니다.

우수한점 / 사용이 가능한 강점인데. 주로 방깍을 통해서 다양하게 활용을 할수있다고 설명을 해줍니다.



궁합이 좋은캐릭터라고 나오는데 음.. 머 이뿐만아니라 다양한 물리딜러 카오리, 에리코, 스즈나, 아리사등과도 모두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미츠키가 저기 있는 이유는 로즈 쉴드를 통해서 상대의 방어력을 대를 감소를 시키기 때문입니다.마코토의 유일한 대체제라고 해야할까요 쥰도 아머브레이크로 소 방깍을 하긴함. 결론 다양한 물리성 딜러서포터와 모두 궁합이 잘맞고 조합시너지가 나게 해준다!








프린세스 커넥트 마코토 프로필 신장 168CM 체중 54KG 생일 8/9 나이 17세

O형 취미 과자만들기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