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교만의죄(라이온 씬) 성기사 에스카노르

12월 30일 일곱개의대죄에 4개의 캐릭터가 출시를 했습니다. 내일까지 모두 작성을 다 할 예정이고..

자기전에 코인 성기사 에스카노르를 먼저 작성하려고 합니다.

일곱개의대죄 이번 신년 신캐는 4종입니다.

 

 - SSR <교만의 죄(라이온 씬)> 성기사 에스카노르
 - SSR 【새로운 신화】 마신 멜리오다스
 - SSR 【새로운 신화】 왕녀 엘리자베스
 - SSR 【새로운 신화】 수호자 제리코 

 

일본 일곱개의대죄 평점을 보면 이번 교만의죄 라이온 씬 성기사 에스카노르는 전체평점 9.5으로 매우 우수합니다.

어떤컨테츠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pve,pvp에서 모두 좋은편이라고 생각을 함. pvp에서 요즘 고서와 코인 에스카노르 조합이 자주 나오는데 생각보다 상상초월로 딜이 들어오는걸 확인 할 수 있었음.

 

 

 

 

 

교만의죄 에스카노르의 능력치를 보면 밸런스가 너무나도 잘잡혔습니다.

공격력 방어력 hp모두다 상타치를 치고있음.

부가 능력치 또한 모두 우수함.

 

에스카노르는 근력속성에 종족은 인간 초기레어도 SSR이며 새하가챠나 코인샵에서 교환이 가능합니다.

장비는 맹철셋이 가장 좋아보입니다. 최대한 PVP에서 선을 잡고 버프를 받고 1스킬로 한명을 정리하는게 좋음.

 

 

코인 에스카노르의 장점은 적에게 증폭 피해를 줄 수 있음. 그렇기 때문에 구성을 버프를 줄 수 있는 캐릭터와 함께 사용을 하는 것이 좋음.(EX고서) 증폭은 자신에게 걸린 버프당 주는 피해를 30%씩 증가를 시킴

또한 2스킬로 인해 적의 필살기 게이지를 감소시켜서 필살기를 늦출수있음. 사용하기전에 저세상으로 보내기가 가능하다.

 

사용하면서 단점을 한가지 발견을 했는데 공불스킬이 들어올경우에 딱히 할게 없기 때문에 전투에서 사용을 하려면 이점을 해결방안을 만드는것이 좋다.

 

교만의죄 코인 에스카노르의 스킬 구성(일반 스킬 3성, 필살기 LV1기준)

 

1스킬 타오르는태양 블레이징 선 : 단일적에게 450%의 증폭 피해를 줍니다. (증폭은 버프당 + 30%가 증가함.)

무시무시한 스킬인데 이 버프 효과를 계속 유지하고 싸운다면 단일로는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스킬한번한번이 필살기 급입니다.

 

2스킬 차지&파이어 : 모든적에게 250%의 피해를 주고 필살기 게이지를 3칸 감소 합니다.

(전체기로 PVE, PVP에서 모두 좋다. 딜이 생각보다 높게 나온다.)

 

필살기 징벌피니시먼트 : 단일 적군에게 840%의 피해를 줍니다.

 

합기 신사의품격 젠틀맨스 디그니티 : 단일적에게 공격력 960%의 피해를 줌.

 

 

개성 업화 : 전투 시작 시 영웅에게 3턴간 생명 관련 능력을 50% 증가시키는 효과를 부여합니다.

 

 

 

일곱개의대죄 코인 에스카노르 스페셜 인연 정보 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나온지 이제 3일정도가 되어서 많이 상용화가 되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정말 우수한 캐릭터중 하나라고 생각을 합니다.

내일 남은 새로운 신화 멜리오다스, 엘리자베스, 제리코에 대해서 작성 해보겠습니다.

(과금을 좀 많이 했는데 신화셋은 3명다 안나왔음 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