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에일콜렉터 모험가반 정리

페스티벌뽑기는 에스카노르나 신마멜 에일콜렉터 반을 위한 뽑기다.

신캐 다이앤은 자사용으로 크게 필요는 없다고 장담을 한다.

반은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스킬 계수도 높아서 데미지도 생각보다 잘나온다.

탱도 개성으로 인해서 어느정도 된다.

개성은 영웅의 방어력이 모든 적군의 방어력의 50%만큼 증가를 한다. 

필살기를 통해서 공격력과 방어력을 추가 강탈 가능.

 

의아하게 에일콜렉터 반은 일본 일곱개의대죄에서 이번 성기사 다이앤과 같은 등급인 A를 부여했다. 평점 8.5점의 점수를 받음. 개인적으로 점수를 반영하면 고난이도 A pvp A 오토주회는 B를 주고 싶다.

단일공격수에 종족이 인간이기 때문에 충분히 활약이 가능하다.

 

 

에일콜렉터 반은 속련 / 인간족 / SSR / 이번 페스티벌 뽑기로 얻을 수 있다.

 

일곱개의 대죄 에일 콜렉터 모험가반 스킬(3티어 기준)

 

1스킬

삼전골 연타 레이지 어택 - 단일적의 자세를 해제 시키고 500%의 피해를 준다.

 

2스킬

급소찌르기 스트레치 체인 스틱 - 단일 적군에게 300%의 피해를 주고 2턴간 방어관련능력을 40% 감소를 시킨다.

 

필살기

폭스 헌트 - 단일적에게 350%의 피해를 주고 2턴간 공격력과 방어력을 50%를 감소시킨다.

강탈 : 대상의 능력치를 감소시키고 감소한만큼 자신의 능력치가 증가를함.

 

개성 - 방어강탈 영웅의 방어력이 모든 적군의 방어력 50% 만큼 증가한다.

 

에일 콜렉터 반의 상태 공격력이 상대적으로 높은편이고 방어력 HP가 낮은편에 속한다.

방어력이 낮지만 전투 시작시에 방어력강탈로 어느정도 보완이 된다는점과 필살기로 공격력 방어력이 증가한다는점은 우수하다. 크리 데미지가 70%가 붙어서 치명타가 터지면 더 강한딜을 낼수가 있다.

 

 

일곱개의대죄 에일 콜렉터 반 스페셜 인연

 


결론적으로 이번 일곱개의대죄 신캐를 노린다면 에일콜렉터반을 노리는게 맞다. 물론 그게 마음처럼 되진 않는다.

개성과 필살기로 인한 변수창출이 능한점이 좋다. 모든게 보완이되면서 이제 단일공격으로 한방한방칠때마다 높은 데미지값을 기대할수있다. 일본 일곱개의대죄에서는 많이낮은 8.5 A를 부여했는데 S정도는 줘도 될것같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