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03 무카이 정리

 

더 킹 오브 파이터즈를 꾸준히 즐기면서 정리를 신캐위주로만 했었는데 시간이 되면 다시 새로운 등급표와

순위권 캐릭터를 다시 정리할 계획입니다. 그중 첫번째가 kof 밸런스 파괴범인 무카이입니다.

오로치와 함께 1,2등을 다투고 있는 캐릭터중 한명 개인적으로는 무카이가 더 짜증(상대하다보면 게닛츠같은 캐릭터는 귀여워보인다.)

 

 

일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서 98점을 받은 무카이는 말그대로 사기입니다.

초기레어도는 5성 청색 속성에 공격형 파이터 입니다.

리더스킬은 청색 속성 파이터의 hp 20%를 증가시키고 액티브 스킬 데미지를 50% 증가시킵니다.

(무슨 뜻이냐 평타에 공격력이 올라가지않고 사용하는 스킬 데미지를 올려준다는말)

 

제가 무카이를 밸런스 파괴범이라고 한 이유는 3스킬로 석화 또한 2스킬로 슈퍼아머와 데미지를 면역시키기 때문입니다. 또한 1스킬사용시 공격력도 증가를 시킵니다. 또한 코어 패시브 효과로 체력이 50% 이상일때 피해량이 더 강해지고, 피격시 30%확률로 1초간 적을 석화시키는데 (쿨타임12초) 너무 석화가 잘걸린다는 느낌을 받아서 상대할때 매우 까다롭습니다. 카운터로 03 테라보가드가 최근에 나오기도 했음. 앞으로더 킹오브에 카운터 픽이 많아졌으면 좋겠음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무카이의 스킬구성입니다.

 

1스킬은 투파로 장품 계열입니다. 스킬사용시 10초간 공격력이 10%증가합니다.

 

2스킬은 천충EX 장풍계열로 슈퍼아머를 1초간 적용하고 데미지를 면역시킵니다.

 

3스킬은 사계 타격기 입니다. 타격과 함께 잠깐동안 석화로 만들어버립니다.

 

필살기는 강충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1.5초간 석화로 만들어버립니다.

 

스트라이커 스킬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2초간 석화를 만듭니다.

 

무카이의 스페셜 스킬은 사계로 적에게 높은 계수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03무카이의 코여 효과 목록입니다.

내성으로 석화와 기절 동결에 대한 지속시간을 감소 시키고 공격력과 관통력이 추가적으로 올라갑니다.

또한 체력이 높을수록 강하며 낮으면 받는 데미지도 적게 들어옵니다. 그리고 공격시 확률적으로 적을 석화로 만듭니다. 이점이 PVP에서 힘든부분입니다. 상대할수있는픽은 저는 오로치나 에쉬크림존 03테리정도가 할만하다고 생각함

사기는 사기로 상대를 해야함.

 

링크파이터는 애쉬크림존이 있습니다.

 

1스킬에 첫타후에 회피가 가능한데 기다렸다가 천충으로 석화를 만들어주면 다른파이터를 껌처럼 가지고 놀수가있습니다. 03테리가 코어패시브로 1초간 가드 피격시 슈아와 빙결 석화 면역이 되는점으로 카운터역으로 나왔다고하나 무카이는 무카이다라고 말하고 싶네요

 

다음 더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 캐릭터는 애쉬크림존으로 간단하게 정리를 하겠으며 시간이 될때 다시 등급표와함께 돌아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