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플라스M 직업 추천 공략

라플라스M 직업 추천 공략



Zilong Game Limited 에서 한국에 라플라스M을 7월 16일 출시 했습니다. 글로벌엔 현재 Laplace m 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고, 한국은 현재 3달 정도 느린상태로 출발을 했습니다. 현재 직업은 총 4가지 전사, 마법사, 성직자, 도적 입니다. 각각 2개의 전직이 있습니다. 50레벨때 하며 이때 무기와 스킬 구성이 달라 집니다. 추가적으로 직업은 더나올 예정입니다. 또한 안드로이드 기준 인기 9등에 랭크가 되어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어떠한 이유로 추천을 하는지 공략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성기사는 라플라스m 내에 유일한 탱커 직업군입니다. pvp솔플이 가장안정적입니다. 이유는 단단하기 때문입니다. 정말로 잘버팁니다. 과금이 조금이라도 필요한 전직으로 무과금은 하기 어렵다는 평이 지배적입니다. 이유는 장비값이 비싸기 때문입니다. 글로벌 서버 기준으로 pvp에서 점사를 당해도 혼자서 역관광을 해낸대고 합니다. 무과금이라면 비추천 직업입니다. 또한 지루하다는 평이 많습니다.


광검사는 메인딜러로써 활약을 합니다. 순간딜을 넣을 수 있으며 다른게임의 버서커와 같이 흡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방어력이 성기사도 보다는 당연히 약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pvp에서 근접으로 공격을 해야하는데 마법사계열의 직업에게 잘녹습니다. 플레이자체는 재밌습니다. 이유는 딜러니까.



두번째 라플라스m 직업은 마법사 입니다. 원거리와 광역딜로 공격을 합니다. 당연한 말이겠지만 체력과 방어력이 낮은 편입니다. 사거리를 유지를 해서 공격하는게 핵심입니다.


화염사는 총을 사용하는 직업으로써 공격범위가 넓고 각종cc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광전사와 함께 딜로는 원탑이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텔레포트 스킬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제가 플레이하는 2섭 오로라 타운에서 꽤 많이 볼수 있을정도로 점유율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빙법사는 딜러와 디버퍼 역활을 합니다.슬로우 및 스턴을 걸음 빙결계열의 스킬을 사용을 하는데 pvp 5대항전에 필수로 1명씩 들어 갑니다. 화염사와 똑같이 텔레포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유틸적인 면이 뛰어납니다. 단점은 법사 계열이기때문에 물몸이라는점이고, 유저 수가 적어서 무과금이 하면 좋다고 추천을 합니다.



도적은 라플라스m에서 가장많은 인구수를 보유하고있습니다. 그중 어쌔신8 닌자가 2정도 인데, 어쌔신은 장비가 비싸고 닌자는 너무 물몸이기 때문에 사냥자체가 어렵다고 합니다. 둘다 과금을 어느정도해야 사냥이 가능하기 때문에 중과금 정도 이상이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어쌔신은 딜러로 조건부 스킬이 많아서 플레이어의 컨트롤에 따라서 천차만별입니다. 방어 무시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탱커를 녹일수 있습니다. 방어무시 스킬 보유 하지만 이직업도 비추천을 합니다. 라플라스m기준으로 최고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구수가 장비값이 비싸기 때문입니다. 







닌자는 물몸으로 유명합니다. 동렙 던전에서 사냥을 못합니다. 초반에 힐러 및 법사를 공격해서 힐을 못하게 막아주는게 입무입니다. pvp에서 CC기가 많습니다. 손을 많이 타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숙련도에따라서 극과 극이라는 평가가 있습니다.



주술사는 활을 사용을 합니다. 아군회복도 가능하고 딜링도 가능합니다. 또한 버프로 데미지도 올려줄수있음 하지만 인식이 가장 안좋습니다. 전직업중 가장높은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나 말뚝딜을 해야합니다. 궁수의대한 로망이 있다면 적극추천하나 그렇지 않다면 빙결사 및 광검사를 추천함.


프리스트는 힐러로 체력회복 및 무적기를 외워 줍니다. 파티가 활성화된 라플라스m이기 때문에 귀족대우를 받습니다. 전직후 공격스킬이 없습니다. 그리고 단순 힐만 하는 직업이 아니고 컨트롤이 매우 요합니다. 또한 슬로우도 타이밍마다 걸어주고 토템카드로 장판을 깔아주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pvp에서도 한명이 꼭필요한 직업군으로 수요가 있음.


여기까지가 라플라스m 직업 전진별 추천 공략을 해보았습니다. 처음에 3섭으로 오픈을 했는데 매일 서버가 몇개씩 오픈하다보니 현재 60개 인데, 왠만하면 어느정도 장비 수요가 있는 3섭이내로 시작을 하는게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총평을 하면 장비값이 그래도 살만한 광검사 및 마법사 계열을 적극 추천을 합니다. 이게 어느정도 숙제를 하다보면 2~3시간은 순삭당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노력이 그래도 어느정도의 중소과금정도는 잡을수있다고 생각을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