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지상주의 : 크루전쟁 게임 예상

안녕하세요!

CHRIS입니다.


금일 소개해드릴 게임은 CBT가 끝난 외모지상주의 : 크루전쟁 게임소개 입니다. 

출시는 미정입니다.




베타 테스트는 일단 완료가 된상태입니다.

3일간 유저들이 테스트를 했고 카페에서 후기를 보니 전반적으로 재밌었으나

스테이지 난이도가 다소 높아서 조절을 요청하는 글이 꽤 많앗네요.

좋다 5 모르겟다 3 나쁘다 2 비율로 보이는 것 같음.

막상 해보기 전까지는 판단을 못하겠네요.

또 카드가 SSR이 최고등급인데 이카드를 못먹으면 먹은사람한테 많이 힘들 것 같다.

등등이 이야기 발견된 버그들이 있어 출시는 조금 미루어 질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현재 외모지상주의에 공개된 크루는 총 2곳 입니다. 글쓰는기준

김기명의 빅딜과 성요한의 갓독 입니다.

지금 이 두곳을 망한상태..

김기명은 소년원? 성요환은 사라짐.

웹툰기준 박형석 이진성 바스코 진호빈이 가출팸의 호스텔로 진입중입니다.

설마 세대교체중이 그 박지호 친구..?로 되는건..아닐지

스토리가 매우 궁금해집니다. 호스텔과 일해회는 어떤곳일지 ㅎㅎ



게임은 외모지상주의 세계관을 그대로 가지고 왔다고 합니다.

또한 4대크루의 최신스토리가 업데이트 되는대로 게임 스토리에 들어갈 것 같네요.

웹툰매니아라면 꼭 해볼만한 게임이 아닌가 합니다.

저도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게임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 한번은 리뷰를 할 생각이에요 ^^ 출시가 되면



사진을 보면 반대편 와이디에 없는 이진성의 여자친구도 나오는것 같네요.

레이드도 컨텐츠로 있는것 같구.. 보스가 제우스 교관 ㄷㄷ

컨텐츠는 나름 많이 준비를 한것 같습니다.






외모지상주의 : 크루전쟁을 하는 궁극의 목적은 100 대 100의 크루의 싸움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대부분의 번너클 크루를 할 것 같구.. 구성은 여러 크루원들을 짬뽕시킬수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CBT기간이 너무 짧아서 공개된게 너무 적네요.



이 스크린샷을통해 길드시스템도 운영을 할 수 있다는걸 알았습니다.

길드 = 크루를 만들어서 길드전을 따로 해서 순위를 가르고 보상을 주겠죠?



마지막 크루전쟁의 공개된 스크린샷입니다. 흠.. 갓독에 바스코가 보이는 ㅋㅋ;

크루대결은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는 것 같고.. 재밌게 만들어주셨으면 하네요.

와이디 외모지상주의 같은경우는 오픈후 1위를 유지하다가 지금 많이 하락한 상태입니다. 웹툰 작품성이 좋아서 단기간으로 유저를 모으기 좋지만 운영의 흠도 많았다는게 컸던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카카오게임즈에서 런칭을 할지는 모르겠으나.

제가 보는 웹툰중 하나인 외모지상주의가 이 어려운 게임업계에서 살아남길 기대하며

CBT 외모지상주의 크루전쟁 예상을 끝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