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 대죄 <오버파워> 헌터 슬레이어 정보

일곱개의 대죄 <오버파워> 헌터 슬레이어 정보



헌터 슬레이어



이번 캐릭터는 오버파워 헌터 슬레이어 입니다. 필자가 작성했던 캐릭터들도 물론 모두 좋았지만 저는 오버파워 헌터 슬레이어가 가장 최강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물론 인기가 없는 이유는 단지 남캐 + 생긴게 구리다라는 이유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입니다. 기본 소개 부터 능력치 스킬 구성 특징등을 상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일곱개의 대죄 <오버파워> 헌터 슬레이어는 등급은 SSR 공격력 3120 방어력 1460 생명력 36720을 가집니다. UR 60레벨 기준입니다. 말도안되는 관통력 50% 인내율 50% 가지며 치명피해율이 60% 회복률 100%를 가집니다. 개인적으로 제리코도 좋지만 다방면으로 봤을때는 최고라고 생각을 합니다. 진정 1티어임이 분명함.



일곱개의 대죄 주요 컨텐츠에서도 높은 평점을 받습니다. 처음으로 10점만점중 10점의 평점을 보는것 같은데 PVP와 섬멸전에서 10점을 받습니다. 정말로 딜러 원탑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더군다나 딜넣기도 편하다는점도 있음.



오버파워 헌터 슬레이어의 1번 스킬은 아이언 슬래시 입니다. 단일 적에게 160/240/400%의 절단 피해를 줍니다.







2번 쏘우 블레이드 스킬입니다. Rank1시 단일 적에게 공격력 220%의 피해를 줍니다.

RANK 2부터는 디버프 공격을 합니다. 단일 적의 자세를 해제 시키고 220%를 피해를 주며 1턴간 자세 스킬 사용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이점이 정말 강점인 것 같아요.



필살기의 이름은 위압 오버파워 입니다. 단일적군에게 540%의 피해를 주고 2턴간 감염시킵니다. MAX레벨시 810%의 피해를 줍니다.미쳤..



합기는 구속의 원입니다. 단일 적군에게 630%의 피해를 주고 똑같이 2턴간 감염을 시킵니다. MAX시 무려 945%의 데미지를 줍니다.

합기 캐릭터는 <어스름의 포효> 성기사 사이먼 입니다.



개성은 일곱개의 대죄 다른 캐릭터와 조금 다르게 특이 합니다. 기회 노리기인데

필살기 게이지가 없는 적군을 공격할때 치명 확률이 3배로 증가를 합니다.




위는 일곱개의 <대죄 오버파워> 헌터 슬레이어 각성시 올라가는 능력치 및 각성 소재를 정리 했습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장점을 보면 높은 공격 성능을 1순위로 언급을 합니다. 압도적인 화력을 자랑을 합니다. 스킬이 모두 손상 전문의 공격 스킬이기 때문에 이 캐릭터를 사용함으로써 파티의 화력이 안정됩니다. 또한 2랭크 스킬 쏘우 블레이드를 통해서 자세 기술을 능동적으로 해제를 하기 때문에 편리함. 개성을 통해서 시작부터 높은 딜을 뽑아 낼수 있는점도 장점입니다.

1턴에 집중공격을 하면 한명을 녹일수있다는점도 말을하네요.



유대 가능한 캐릭터는 어스름의 포효 성기사 사이먼 입니다. 관통률이6.4% 상승합니다.

추가적으로 <색욕의 죄> 성기사 고서 <수배자> 마을청년 고서 <리오네스의 영웅> 성기사 고서또한 관통률 6.4%가 상승함. 마지막으로 <어스름의 포효> 성기사 와인하이트는 흡혈률이 4.5% 올라갑니다.







친밀자 보상 코스튬으로는 감시자라는 템을 받습니다. 효과는 생명력 + 588 재생률 +1 %

회복률 + 2% 흡혈률 + 1%가 올라갑니다. 친밀도 요리로는 스테이크 앤 칩스 야채고기 파이를 사용을 합니다. 일곱개의 대죄에서 전반적으로 정말 좋은 캐릭터라고 생각을 합니다!범용성도 높고 어디서든 하드캐리하는 점을 꼭 한번 다시 언급하고 싶네요! 내일도 다시 새로운 캐릭터로 돌아올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