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루 분석

프리코네 이번 패치로 앤이 가챠로 등장을 하였고, 스토리 이벤트인 아스트룸에 피는 쌍륜의 꽃이 오픈되었습니다.

여기서 이오와 루의 메모리피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1성인 루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프리코네 루는 평점 7.5점을 받는 캐릭터로 공격형 캐릭터입니다. 마법공격을 하는 캐릭터로 소환물을 소환해서 자신대신 데미지를 줍니다. 소환물이 많을수록 높은 데미지를 주고 1성치고는 마법공격력이 높습니다. 단점은 앤과 비슷하게 hp와 물리방어력이 낮고, ub를 통한 데미지가 높지 않으며, 후열에서도 앞에 배치가되서 범위공격에 쉽게 휩쓸리곤합니다. 전장이 생기면 소환체 2체를 동시에 호출가능한 장점이 있음.

 

 

게임내 콘텐츠에서는 좀 애매합니다. 일반 퀘스트는 C나머지는 B를 받으며 전용장비가 생겼을대 아레나와 클랜전에서 A로 상승을 함. 거의 비주류 캐릭터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프리코네 루는 후열 마법 공격 딜러로 초기레어도는 1성입니다.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서 메모리피스를 얻거나 여신의보석을 사용을 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화난이도가 높지만.

사용처가 적어서 꼭 개화할필요는 없음.

 

루는 스킬자체가 좀 애매하지만 능력치는 좋은편에 속합니다. 마법공격은 전체캐릭터중 6위로 상위권이며 나머지는 하위권 어짜피 후열이라서 상관은 없다고봄.

 

루의 스킬구성

 

유니온버스트 오메메 어택! - 범위 내 적 전체에게 오메메가 없는 경우 마법 소 데미지 / 있을경우에 오메메 수에 따라서 마법 중 데미지 증가

 

1스킬 오메메 차례입니다! - 오메메 1체를 소환 / 루 피격시 오메메가 하나씩 도망치며 적에게 데미지를 부여

 

2스킬 비기너즈 럭 - 전방의 적에게 마법 대 데미지

 

EX스킬 네버 기브업 - 전투 시작 시 자신의 마공을 중 증가

 

 

루의 강점 오메메를 소환을해서 대신 데미지를주고 공격해온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는점. 또한 일부 공격에 예외는 있지만 상태 이상 대책으로 좋다는점이 있다.

 

또한 오메메가 쓰러져도 상대에게 TP를 헌납하지 않는다는점도 장점중하나다. 오메메를 통해서 중후열을 공격할수있는것도 장점 중 하나다.

 

단점은 얼마나 많은 소환을 하는가가 관권으로 오메메가 적다면 위력이 적게 나온다는점이다.

또한 내구도가 적어서 범위로 쉽게 죽을수도 있다는점은 함정이다.

 

프리코네 루에대해서 분석을 해보았는데 그냥 이벤트던전을 쭉한다면 3~4성은 완성이 될텐데, 딱히 특출난 부분이 없기 때문에.. 각자 알아서 판단을하자. 나는 안쓸생각이다. 마나가 부족하기 때문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