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앤 분석

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앤 분석

 

4월 29일 패치로 마딜러 앤이 출시가 된다.

요즘 게임을 오래하다보니 캐릭터도 많아지고 마나가 부족한 상황이다. ㅠ 다른 유저분들도 비슷하게 느끼지 않을까 생각을함.. 앤은 마딜덱에는 필수적으로 구성을 해야한다. 마딜자체 팟이 한정적인 기분이 있는데 앤이 나오면 그래도 어느정도 마딜덱에 활력을 불어주지 않을까 예상하는 정도다.

 

프리코네 앤은 평점 8.5의 점수를 받는다. 전장이 있을때 더 좋아지는 캐릭터다.

공격자이자 서포터로 활용이 가능하다.

장점을 보자. 행동속도와 마공버프를 부여해주고 ub를 통한 공격 또는 마공버프를 덤으로 준다.

단점은 1스킬의 영령의 가호가 없을땐 ub를 사용할때 마공 버프를 줄수 없다는 점.

 

 

게임 컨텐츠중 퀘스트, 루나타워, 클랜전에서는 우수하다. 그러나 아레나에서 사용하기는 애매하다.

공격역 A 지원역 S로 꽤 준수한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을함.

 

앤은 초기레어도 3성의 캐릭터로 내일 가챠에서 확률업인 상태로 나온다. 상시캐릭터기 때문에 못뽑았다고해서 우울해하진 말자. 메모리피스는 하드 26-3에서 나온다. 그러므로 내일 뽑아서 4성을 만드려면 여신의 보석을 사야한다.

 

버퍼지만 스텟을 보면 마공이 꽤 높은것을 확인할수있다. 물리방어력과 마법방어력은 매우낮다.

후열에 위치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인정을 해야할각이다. 스킬구성도 살펴보자.

 

앤의 스킬 구성

 

(유니온버스트) 디터랜드 스러스트 - 전방의 적에게 마법 특대 데미지와 영령의 가호를 받은 아군의 마법 공격력을 대 증가한다.

 

(1스킬) 콜리즌 스펠 - 전방의 적에게 마법 중 데미지를 부여

 

(2스킬) 프린세스 콜링 - 주변의 아군에게 영령의 가호를 부여 행동속도 소 마법공격력 중 증가

 

(EX스킬) 라디언트 콜링 - 전투 시작시 마공을 중 증가 시킴

 

장점 스킬버프로 인한 행속 마법공격력을 업을해서 마딜덱에서 사랑을 받는다. 영령의가호는 기본적으로 중열 후열까지다. 마덱자체가 다 중열뒤로 꾸려지기 때문에 걱정할 부분은 아니다. 또한 패시브부터 다양한 마법 공격을 하기 때문에 딜과 버퍼로써 매우 좋다.

 

 

 

단점은 후열이지만 그중에서도 앞에 배치가 되기 때문에 범위공격에 쉽게 휘말린다.

아레나등에서는 왠만하면 배치를 안하는게 좋다. 또한 영령의 가호를 받지 않으면 버프를 같이 받지 못함.

 

내일 게임에 추가될 앤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프리코네 캐릭터가 점점 너무 많아지는감이 있음.

마딜덱이라면 필수라고 생각을한다. 클랜전에서 효과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패치가 끝나고 게임에 들어가서 빨리 얻어두도록하자. 성공을 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