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카스미 분석

프리코네 4월 신캐가 출시가 된다.

이름은 카스미 꽤 쓸만한 스펙으로 출시가 된다. 한번 살펴보고 고려를 해보자.

 

프리코네 카스미는 전장이 없을때 9.0 전장이 있을때는 9.5점의 점수를 받았다. 1티어급에 속하며, 역할군은 지원형 서포터다. 강점은 속박과 혼란등의 디버프 유니온버스트를 사용시 적에게 마법 방어력 특대 다운 및 TP와 행동속도를 감소 시킨다. 마법덱에 사용이 가능한 강력한 서포터다. 또한 마방 물방도 준수한편이다.

단점은 마법 공격력은 많이 낮은편이다.

 

 

게임 내 모든 컨텐츠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아레나에서 빛이 나는 카스미다.

보스전에서도 A등급으로 준수하고 퀘스트또한 마덱과 함께라면 언제나 좋다.

 

카스미는 마법 공격을하는 서포터로 초기 3성이다.

4월 1일 출시가 되며, 메모리피스는 추후 하드 25-3에서 드롭을 하기 때문에 재능개화난이도가 많이 높은 편에 속한다.

한국섭은 아마도 오늘 출시니.. 전용장비는 한참후에 출시가 될듯 하다.

 

카스미의 스킬 목록

 

유니온버스트 - 앞 세번째 적을 중심으로 범위내 마법 방어력 특대를 감소 시키고 필드내 TP 상슴 감소 행동 속도를 느려지게하는 필드를 소환을 합니다. 핵심적인 유니온 버스트

 

1스킬 - 전의 적 전체에게 광역의 마법 소 데미지를 입히고, 짧은시간동안 행동 불능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2스킬 - 전방의 적 한체에게 마법 소 데미지를 주고 혼란을 부여합니다. 혼란에 빠진적은 아군을 공격합니다.

 

EX스킬 - 아쉬운점인데 전투 시작시 마법 방어력을 증가 시킵니다.

 

 

프리코네 카스미는 필수인가? 필수다. 주로 물덱 2세트 마덱 1세트를 운용함에 있어서 마덱에게 큰 시너지를 주기 대문이다. 범위기로 인해 적에게 디버프를 주고 큰 데미지를 줄수 있는게 큰 장점이다. 1,2스킬 데미지는 약하지만, 적에게 혼란과 스턴등의 악화효과를 주는점도한 좋은편이다.

 

단점은 공격력 자체가 낮아서 높은 데미지를 기대하기 얼벼다. 또한 디버프 필드가 잘깔리게 배치도 해야한다.

또한 유니온버스트의 행동속도가 MISS도 뜰수도있음. 

 

여기까지 프리코네 카스미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다. 한정캐릭터가 상시 캐릭터기 때문에. 쥬얼이 많이 없다면 프린세스페스때 못뽑앗던 캐릭터를 노리면서.. 함께 얻길 기도하는것도 좋아보인다. 마덱을 운용하고자 한다면 주저하지말고 뽑아보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