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할리퀸 요정왕킹

두번째 일곱개의대죄 캐릭터는 할리퀸 요정왕킹이다.

관통덱을 저격하러 나왔다. 서브로 넣어주면 좋다.

이제 하나씩 평가를 해보겠음.

 

일본 일곱개의대죄에서 할리퀸 킹은 9.0 A등급을 받았다.

pvp는 ss 오토주회 s 서브로 s를 받았다.

오토주회에서 좋은점은 다 전체기이기 때문이다. pvp는 개성때문인데 서브가 더 안정적이지 않나 생각을 한다.

 

 

 

할리퀸 킹의 특징 개성으로 pvp에서 적의 관통률을 반감시켜버린다. 높은 관통률을 자랑하는 관통덱에게 카운터를 줄수 있다. 또한 전체기로 적의 회복불가와 폭발을 시전을해서 추가 데미지를 줄 수 있음.

 

일곱개의대죄 할리퀸 킹은 근력 초기레어도 SSR 가챠로 얻을수있다.

벨리온은 그래도 빨리 나왔는데 킹 가챠를 할때 울뻔했다. 게임 삭제할뻔..

나뭇가지 멜리오다스가 쓰러지는걸 보고 마음이 아팠다.

 

할리퀸 요정왕 킹의 스킬구성 ( 1,2스 1lv 필살기 1레벨기준)

 

1스킬 두개의창 스플릿 스피어 - 모든적에게 180%의 피해를 주고 2턴간 회복스킬을 사용 불가능하게 만듬.

 

2스킬 작열하는 칼날의비 파이트파이어 위드파이어 - 모든적에게 200%의 피해를 주고 1턴뒤 폭발을함.

폭발 - 1턴뒤 준 피해량의 100% 추가피해를 줌.

 

 

필살기 영창 셔스티폴 제4형태 - 모든적에게 420%의 파쇄피해를 준다.(기존 나태킹과 똑같다.)

파쇄 - 인내율 무시

 

개성 신기의분노 - pvp에서 모든 적군의 관통률을 절반 감소시키고, 추가로 증가 및 감소되는 수치를 절반으로 감소 시킨다.

 

스킬이 계수가 낮은편이고 딜이 약하다. 관통덱에서 사용을 하면좋은데, 관통률을 좀 줄여주어서 이제 맞을만한 데미지까지 감소를 시켜주는게 눈에 보인다. pvp 서로 관통 미러전이 많은데 서브로 넣어주면 밥값은 한다.

 

할리퀸 요정왕킹의 능력치 공격력은 2위 방어력 hp가 많이 낮은편에 속한다.

아이템셋팅을 할때 생철로 나머지 부분을 보완해주는게 좋다고 본다.

스킬자체 계수가 낮아서 딜의 효과를 보기는 힘들다.

 

일곱개의대죄 할리퀸 요정왕킹의 스페셜인연 참고를 하자.

 

결론 : 이번 신캐들은 좋긴하다. 하지만 기대이상으로 오피급은아니다. 둘중 누가더 좋았냐 물어본다면

그래도 킹이다. 판치고 다니는 관통덱을 억제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계수부분이 너무 아쉽다고 생각을 했다.

필수적으로 이번 캐릭터를 모두 얻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을 했다. 만약에 다음번에 벨리온이 나온다면 이것보다는 더 강하게 나오지않을까 추측을한다. 십계들은 좀 상향좀 시켜줘야할 필요가 있어보이기도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