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새로운신화 마신 멜리오다스

12월 30일 일곱개의대죄 패치로 나온 새로운신화 마신 멜리오다스

체력 마멜이다. 필자의 경우 10뽑 2회만에 획득을 했었다. 이때까지는 분위기가 좋았으나, 제리코와 엘리자베스가 엄청 늦게나와서 고생을 했다.(그후 체력마멜을 2번 더 뽑았다 ㅡㅡ;) PVP용 캐릭터다. 꽤 쓸만한 편이다. 코인 에스카노르 보다 조금 조합적인 측면에서는 자유롭게 구성이 가능한게 장점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승률을 비교하면 에스카노르를 사용할때가 조금 더 높은것 같다. 새로운신화셋은 외형적인게 모두 잘나왔음.

 

새로운 신화 멜리오다스의 평점은 9.0 A다. 이정도면 상타치에 속한다고 생각한다. 신년캐중 에스카노르와 함께 요즘 pvp에서 자주 보인다. 고난이도 A PVP는 S등급을 받음. 스킬도 단일 광역을 모두 가지고 있음. 서브나 스토리 오토에는 어울리진 않는다.

 

 

 

새로운 신화 멜리오다스의 아쉬운점은 스텟치가 낮다는점이다. 물론 평균치에 비해서는 높은편이다.

공방HP 밸런스 부분에서는 꽤 준수한편에 속하나, 크리티컬이 안터지면 딜이 조금 약하다.

 

체력 마멜의 정보 특성은 녹속성 체력 악마족 초기레어도 SSR이다. 초기 신년 가챠로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신화 멜리오다스의 스킬 구성 (스킬 3성 필살기 lv1기준으로 설명)

 

1스킬 파멸의 연쇄 체인블로우 - 단일적에게 450%의 피해를 주고, 2턴간 필살기 게이지를 증가하지 못하게한다.

 

2스킬 연옥의 감옥 데빌 스피어 - 모든 적군에게 공격력 250%의 피해를 주고 3턴간 감염을 시킴

감염 : 회복 관련 능력 차단

 

필살기 지옥의 업화 헬 버스터 - 단일적에게 385%의 약점 피해를 줍니다.

약점 : 디버프 효과가 걸려 있는 대상에게 3배 피해를 줌.

 

개성 사망선고 - 아군이 아군 턴에 사망시킨 적군의 필살기 게이지 개수만큼 영웅의 필살기 게이지가 증가한다.

 

 

 

 

일곱개의대죄 새로운신화 멜리오다스의 장점

 

개성으로 턴에 사망시킨 적군의 필살 게이지만큼 자신이 회복할수가 있다. 게이지가 많은 상대를 노려서 잡으면 필살기 회전율을 높이고 많은 딜링을 할 수 있다.

또한 회복관련 능력을 차단한다. 2스킬자체가 광역이기도 해서 잘 사용하면 pvp에서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음.

 

※일곱개의대죄 새로운신화 멜리오다스 스페셜 인연정보

 

총평을 하면, 신마멜에 비해서는 아쉽다고 생각을 했다. 왠만하면 주인공인 멜리오다스는 좋게 나오는 편이기 때문에 초반에 얻고나서 많이 기분이 좋았는데 코인 에스카노르와 비교를 했을때는 먼가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들었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