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새로운신화 왕녀 엘리자베스

마지막 캐릭터는 새로운신화 왕녀 엘리자베스다.

포지션은 버퍼로써 활약을 할 수 있다.(1스킬로 적을 공격해야 회복이 가능함.)

또한 2스킬로 방어능력을 증가시켜주는것도 꽤 좋다.(은근 많이 올라간다.)

버퍼로써 여러 컨텐츠에 참여가 가능하나 이번 일곱개의대죄 신년 캐릭터 중 에서 평가는 가장 하타치다.

 

 

새로운 신화 엘리자베스의 평점은 8.0 B등급으로 가장 평점이 좋지 못하다.

고난이도 A외에 나머지는 B,C,C로 사용이 애매하다.

 

 

 

버퍼로써 적당한 스탯치를 가지고 있다. 공격력이 다소 버퍼치고 높은 엘리자베스 인데 이유는 1스킬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 방어력 HP도 어느정도 준수한편에 속한다. 추가 능력치를 보면 회복율이 150으로 굉장히 높은편에 속한다.

 

새로운신화 왕녀 엘리자베스의 기본정보 적속성근력 종족은 여신 초기레어도 SSR 기간한정 가차에서 얻을 수 있다.

 

스킬 설명(스킬은 3랭크 필살기는 1lv기준)

 

1스킬 왕녀의 위엄 로열 디그니티 - 모든 적에게 300%의 피해를 주고 남은 생명력이 가장 적은 아군의 생명력을 준 피해량의 60% 만큼 회복을 시킨다.

 

2스킬 축복의 빛 블레싱 라이트 - 모든 아군의 디버프 효과를 해제하고 3턴간 디버프 면역을 부여, 방어관련 능력을 80% 증가 시킨다.

 

필살기 생명의 권능 라이프 오서리티 -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공격력 420%만큼 회복하고 필살기 게이지를 2칸 생성한다.

 

개성 온기의나눔 - 영웅이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회복 할 때마다 아군 영웅 회복률이 10%씩 증가를한다.(10회제한)

 

 

 

일곱개의대죄 새로운신화 왕녀 엘리자베스의 장점

 

공격하면서 아군을 회복 할 수 있다. 전체공격으로 어느정도 데미지도 확보가능하고 아군의 회복도 가능하다. 하지만 공격을 하지 않으면 공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일반 회복 스킬 보다는 사용하기 어렵다.

 

아군의 방어관련 능력치를 올려주는 스킬도 있다. 가장 중요한건 디버프해제가 가능하고 디버프 면역을 준다는점.

 

※새로운신화 왕녀 엘리자베스의 스페셜인연

 

총평을 하면 무난할 힐러캐릭터로 디버프 해제 캐릭터가 없다면 한번쯤은 노려보는것도 좋을것같음.

메타가 언제 변해서 사용을 해야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하지만 코인 에스카노르나 이번 체력마멜정도를 얻었다면 무리를 할필요는 없다. 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