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개의대죄 십계 근력 에스타롯사

 

1월 30일 일곱개의대죄 십계 에스타롯사 2종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먼저 소개할려고 하는건 근력 에스타롯사 입니다.

십계 자체가 힘을 쓰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엔 과연 잘나왔는지 확인을 해보도록 할게요.

 

십계 근력 에스타롯사의 전체평점은 9.0으로 상당히 높은편입니다.

고난이도 하우렉스 전용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나머지에서는 사용하기가 조금 애매함.

 

 

 

하우렉스 헬난이도에서 좋은이유는 2스킬로 공별피해를 주는데 대상이 걸린 디버프당 주는피해를 20% 증가시킴

악마 멜리오다스의 데미지를 크게 올려줄수있습니다. 또한 필살기 블랙아웃으로 인해 1턴간 자세를 취하고 공격을 당하게 되면 턴을 1턴 벌어주기 때문에 굉장히 좋음.

 

일곱개의대죄 십계 근력 에스타롯사는 근력속성에 악마종족 초기레어도 SSR 이번 가챠를 통해서 얻을수가 있습니다.

 

에스타롯사 스킬(스킬 3랭크 기준 필살기 lv1기준)

 

1스킬 역전검 리버스 블레이드 - 단일 적군에게 360%의 피해를 주고 2턴간 회복스킬을 사용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2스킬 반역검 리벨리온 - 단일 적군에게 공격력 400%의 공멸 피해를 줍니다.

공멸은 대상이 걸린 디버프 효과 1개당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필살기 암흑휘귀 블랙아웃 - 1턴간 자세를 취하고 모든 아군 피격 전 선제 공격하여 공격력 300%의 피해를 주고 모든 스킬을 무효화 시킵니다.

선제공격 : 필살기 게이지 감소 효과에 면역이 되며 적이 공격하기 전에 먼저 공격을 합니다. 데미지는 약한편

 

자애의계금 - 아군 영웅과 적군 피격 시 피해를 준 대상에게 3턴간 공격력능력 20% 감소 효과를 부여합니다.

 

개성 강자의여유 - 영웅에게 걸린 디버프 1개당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일곱개의대죄 십계 근력 에스타롯사 스텟

 

공격력이 가장 높은 1위이며 방어력 hp도 꽤 준수한편

 

가장 무난한건 맹철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음. 흡혈을 통한 자가 회복이 가능한 맹흡도 추천을 하고 있다.

(자체 흡수율이 붙어서 왠만하면 공격한번당 일만정도 회복이 가능하긴하다.)

 

이번 일곱개의대죄 신캐 근력 에스타롯사를 작성해보았다.

근력 에스타롯사는 하우렉스 전용으로 좋을 것 같다. 

헬모드에서 한턴을 벌어주는게 생각보다 굉장히 크다. 한턴때문에 모두 점멸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이경우를 방지해준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