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일방주 리세마라 등급표 최신

2020년 1월 16일 12시에 기대하던 명일방주가 오픈을 하였습니다.

필자 또한 한동안은 열심히 플레이를 하려고 합니다.

궁금한게 여러가지가 있을텐데 조금 정리를 해서 작성을합니다.

 

첫번째는 리세마라에서 어떤 캐릭터가 나왔을경우가 가장 효율적이고, 언제 중단을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작성을하고.

두번째는 명일방주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서 상세히 작성을 해보려고 합니다.

 

첫번째 커뮤니티에서 설명을 하길 6성 캐릭터를 2개 이상으로 시작을 하는게 가장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러 가챠게임을 해보셨으면 아시겠지만, 가장 높은등급은 현실적으로 2개를 얻기가 힘듬.

 

두번째 6성 + 5성 확정적으로 6성은 1개를 얻을 수 있는데 내가선호하는 6성 한장과 유용한 별 5성을 받고 시작하는 방법.

 

세번째 시간을 사용하기보다 빨리 게임을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 권장을 하는방법인데 원하는 6성만 가볍게 리세마라를하고 천천히 스펙업을 하는방법이 있습니다.

 

 

명일방주 리세마라 등급표 S~B랭크(10연차 기준으로 설명)

만약 내가 리세를 20연차까지 할생각이라면 S~A등급의 캐릭터를 2~3개 이상으로 시작을 하자.

독점계약 헤드헌팅은 총 20가챠가 가능하고 첫회에서는 무조건 6성이 나온다.

 

 

리세마라 S티어에는 4가지 캐릭터가 있다. 초보자 가챠에서는 엑시아 실버애쉬 시즈 3가지를 얻을 수 있다.

대부분 명일방주 글로벌에서 플레이를 했던 유저들은 엑시아와 실버애쉬로 시작을 하길 권하고 있다. 참고하자.

엑시아와 실버애쉬는 원거리 캐릭터이고 시즈는 딜러다. 엑시와 실버애쉬 둘중 한개를 고르라고하면 엑시아가 조금더 좋다고 함.

 

A등급에서는 호시구마 한가지다. 탱커형 캐릭터로 스킬로 공격력과 방어력을 올려준다.

 

B랭크에서는 안젤리나와 샤이닝이 두개가 초보가챠에서 나온다.

총 6개의 캐릭터가 초보자 가챠에서 나오는데 S등급이 무려 3개에 포진되어있기 때문에 왠만해서

S등급 한개를 얻고 시작하는게 좋다.

 

 

명일방주 리세마라 방법

대략적으로 5분 이내로 리세마라가 가능하다.

 

위에 설명을 잃고 원하는 캐릭터를 정하자. 나는 실버애쉬나 엑시아를 뽑을때까지 리세를 할 예정이다.

2개가 나오면 참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어렵긴 하다고 생각을 한다. 그래도 2개를 가지고 시작하는 사람이 꽤 있다.

리세마라는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작성을 한다. 데이터 삭제 부분이 안드로이드가 더편하기 때문에 나는 아이폰을 사용하는 유저지만. 게스트로 필요한걸 뽑고, 연동해서 아이폰으로 게임을 하려고 한다. 명일방주를 실행후 게스트를 누르고 닉네임을 설정을 해준다. 중요하건 인게임에서 닉네임 변경이 안된다는점이다.

 

 

초반에는 간단하게 튜토리얼을 진행한다. 이부분은 스킵이 불가능하다. 총 2개의 스테이지로 진행이 가능한데 빠른 광클과 2번째 스테이지에서는 2배속을 적극 활용을해서 넘어가자. 각종 배치법 스킬활용 등을 배운다. 어짜피 모두 초보기 때문에 첫 리세를 할때 자세히 보면서 게임을 이해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튜토리얼을 모두 끝내면 이제 독점계약 헤드헌팅 가챠를 1회 진행을 한다. 기본 보유 합성옥은 500개가 있는데 380개를 강제로 사용해야한다. 여기서 6성이 나올수도 있다고한다. 나는 4성이 나왔다. 5성은 8% 6성은 2%의 확률이다.

 

 

다음에 팀편성을 완료를하고 본격적으로 스테이지 0-1을 클리어를 하러 간다. 허점이 존재하는데 꼭 완료를 하지않아도 된다.  0-1을 시작할때 작전을 포기하고 다시 메인화면으로 돌아가주자. 이유는 10가챠를 하기 위해서다.

 

명일방주 사전예약을 안해도 보상이 들어와있다. 합성옥 3800개와 새비지등이 들어와있다. 그리고 임무를 통해서 추가적으로 합성옥을 받을수있음. 딱 10번 가챠가 가능한 합성옥이 들어온다. 생각보다 오픈초기여서 다양한 아이템을 많이준다 모두 보관을 해주자.

 

추가적으로 20가챠를 생각한다면 임무를 클리어하는건데 스테이지를 어느정도 밀면 미션이 완료되면서 합성옥을 받을수있다. 하지만 20가챠까지하고 리세마라를 하면 시간이 좀더 오래걸리기 때문에 효율적인 10번만 추천을한다.

 

명일방주 리세마라의 꽃이다. 바로 10회 뽑기인데 총 6가지 캐릭터가 나온다. 위의 등급표글을 읽었다면 이제 등급을 어느정도 파악을 했을거다. 필요한건 엑시아와 실버애쉬, 시즈정도가 되겠다. 나머지가 나오면 부담없이 다시 리세를 하자.

확률이다. 6성은 2% 5성은 8%로 상당히 낮은편에 속한다. 최소 S급 6성과 + 5성정도로 만족하는것도 나쁘지 않다.

 

 

명일방주 가챠의 화면이다. 가방을 열때 색깔이 나는데 노란색으로 나오면 무조건 6성이다. 첫 10뽑에서는 무조건 황금빛이 나오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아도된다.

 

 

첫번째 결과 꽤 상타치라고 생각을 했었다. 이유는 5성 2개와 6성 한개가 나왔기 때문이다. 드문확률이지만 6성이 샤이닝이여서 과감하게 포기를 했다.

 

그뒤로 몇번더했으나 호시구마가 나왔다. 이렇게 나오면 간단하게 리세마라를 하자. 시간이 생각보다 덜걸리기 떄문이다. 그렇다면 데이터 삭제 방법은 무엇인가?

 

 

나같은경우는 앱플레이어로 진행을 했음. 아이콘을 누르고 앱정보를 들어가준다. 그러면 저장공간 밑에 데이터 지우기가 나옴. 데이터만 깔끔하게 지우고 다시 명일방주로 들어가면 다시 리세마라를 진행할 수가 있음. 정말 간단하다.

 

실검에 오를정도로 생각보다 인기가 많다. 한번쯤 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음. 등급표를 참고하고 리세마라를 진행해보자.

꽤 재밌는 게임으로 보인다. 작성은 여기까지 하겠다. 방법을 정독하고 플레이를 해보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