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이모티콘샵 선물하기

이번 주제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선물하기 방법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기존에는 카카오톡 자체에서 선물이 불가능했고 이모티콘샵으로만 선물이 가능했는데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카카오톡자체에서도 선물이가능하고 이모티콘샵에서도 선물이 가능하게 변경이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그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저는 두번째 방법으로 주로 사용을 합니다. 이유는 끝까지 읽어주세요.

 

1. 카카오톡 내에서 이모티콘 선물하기 방법

 

첫번째로 카카오톡 더보기메뉴에 들어가서 이모티콘 탭을 클릭을 합니다.

이쪽으로 들어가면 이모티콘 샵으로 들어갈수가 있습니다.

 

 

 

 

다양한 이모티콘이 존재를 합니다. 인기 및 신규에서 내가 원하는 이모티콘을 고르고, 선물 버튼을 누르면 친구에게도 선물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선물보내기를 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카카오톡 클라이언트내에서는 자주 사용하지 않음. 웹으로 구매시에는 이팩트를 보기힘들끼 때문에 고를때 여기서 고르고 결제는 주로 이모티콘샵에서 한다.

 

2. 웹에서 카카오톡 이모티콘샵을 이용해서 선물하기

 

검색포털에서 카카오이모티콘샵을 검색을 합니다. 다음에 e.kakao.com으로 접속을 해주세요.

 

접속을 하면 카카오톡으로 들어갈때랑 다른화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쿠폰입니다.

거의 매달 한달에 한장씩 전상품 10% 할인 쿠폰을 발급해줍니다.

여기서 나의 카카오 계정을 로그인하고 원하는 이모티콘을 골라줍니다.

 

 

 

 

여기서 이모티콘을 고르고 다시 선물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아까와다르게 10% 쿠폰을 사용할수있게 되고 10%를 할인받은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필자의경우는 카카오페이를 이용을해서 선물을 완료를 하였다.

 

이렇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선물하기 방법을 두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2번의 경우는 매달 한두번정도 쿠폰이 나와서 10% 할인금액으로 구매할수있는게 큰장점이기 때문에 적극 이용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필자도 그렇지만 주변에 요즘 한달에 2~3개 정도 구매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10% 할인을 받다보면 언젠간 티끌모아서 태산이 될거라고 믿는다.. 여기까지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선물하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