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질풍전 NARUTO 걸즈 츠나데 피규어 버전2

금일 메가하우스 사이트를 둘러보니 나루토 신규 피규어 출시 소식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메가하우스에서 2번정도 나왔던 나뭇잎마을 4대 호카게 츠나데가 새로운 버전으로 예약판매에 들어갑니다.

탁상에 앉아있고 큰 술병을 들고 있는게 포인트입니다. 전작 버전 1과 같이 상세히 묘사가 잘되있습니다.

수영복 버전은 너무 과한 노출로 약간 거부감이 있는데 이건 그렇지 않음.

 

상품명 : NARUTO 걸즈 NARUTO- 나루토 - 질풍 전 쯔 나데 Ver.2

제품 크기 : 전체 높이 약 160mm

제품 사양 : · 채색이 끝난 완성품 피겨, · 평상 부품

상품 발송일 : 2020 년 5 월 하순 발송 예정

구매 제한 : 1 회에 1 개 / 최대 혼자서 3 개까지 ※ 1 회 수속에 1 개만 구입 가능.
(본 사이트에서는 포장 배송상의 사정으로 같은 제품의 여러하신 다른 상품과 동시 주문을 거절하고 있습니다. 복수 주문의 경우는 여러 번 절차를 부탁드립니다)


주문 기간 : 2019 년 12 월 26 일 (목) 13시 ~ 2020 년 03 월 초순 예정

구입 방법 : 메가 토레 숍 프리미엄 반다이 점프 캐릭터 스토어, 아미 아미, 애니메이트 한정

 

 

나루토 걸즈 4대 호카게 츠나데 피규어의 금액은 14080엔 입니다.

내일 오후 한시부터 메가 하우스 사이트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이전에 나왔던 츠나데 버전1은 호카게 복을 멋지게 들고 있었는데 버전2는 이번엔 착용을 하고 있네요.

 

나루토 스토리에서는 오로치마루 지라이야와 함께 전설의 3닌자로 불립니다. 의료 닌자이기도하고, 소환수인 마츠유를 사용합니다. 의료닌자지만 파괴력자체도 정말로 강하죠. 페인편때 마을위해서 차크라를 많이 소모해서 할머니가 되기도함. 이후 오카게와함께 우치하 마다라와도 전투를 하기도 하죠. 결과적으로는 5대 호카게가 되고, 의료인술로 마을에 큰공헌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테마리와 함께 좋아하는 캐릭터중 한명입니다. 초대 호카게인 센쥬 하시라마의 손녀이기도 합니다. 비서겸 제자인 시즈네가 있고, 다른제자로는 사쿠라가있음. 동생인 나와키와 연인의 카토 단이 전투에서 사망해서, 트라우마가 있었습니다. 나루토 초반에 착용하고 다녔던 초대 호카게 한테 받았던 목걸이는 따로 피규어에는 착용이 되어있지 않으니 참고 하시면 될 것 같네요.

 

피규어 초보로써 맨처음 나루토 시리즈를 먼저 모으려고 생각하고 있는데, 이번에 꽤 잘나오지 않았나 합니다. 함께 5월달에 우치하 사스케와 이타치 재판이 나오는데 츠나데도 추가가 되어서. 다사려면 한 50정도.. 사용을 해야하네요 허허..

 

여기까지 나루터 걸즈 츠나데 피규어 출시 관련 정보를 작성 해보았어요.

조금 더 공부해서 다른 드래곤볼 블리치 원피스 피규어들도 작성할 수 있게 준비를 해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