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질풍전 NARUTO 걸즈 코난 피규어

2020년 3월에 플래시 테마리와 함께 출시하는 코난 피규어의 모습

나루토에서 아카츠키 멤버로 페인과 함께 아카츠키를 창설을 했었다. 아카츠키의 홍일점이고 페인의 파트너이기도 함.

종이관련 인술을 하고 비의마을에서 신의 천사로 불리었다. 질풍전에서 토비가 윤회안 회수를 하려고 나가타의 시체를 노리고 비마을로 침입할때 코난이 열심히 막고, 끝내 폭파하고 극에서는 더 이상 나오지 않는다. 개인적으로는 적으로 나왔을대는 강해보였는데 토비와싸울때는 매우 무력해 보였다.

 

상품명 : NARUTO 걸즈 NARUTO- 나루토 - 질풍 전 小南

제품 크기 : 전체 높이 약 210mm

제품 사양 : · 채색이 끝난 완성품 피겨, 전용 대좌, · 머리 바꿔 끼우기 부품

상품 발송일 : 2020 년 3 월 하순 발송 예정

구매 제한 : 1 회에 1 개 / 최대 혼자서 3 개까지 ※ 1 회 수속에 1 개만 구입 가능.
(본 사이트에서는 포장 배송상의 사정으로 같은 제품의 여러하신 다른 상품과 동시 주문을 거절하고 있습니다. 복수 주문의 경우는 여러 번 절차를 부탁드립니다)


주문 기간 : 2019 년 10 월 04 일 (금) 13시 ~ 2019 년 12 월 02 일 (월) 23시 59 분까지

구입 방법 : 메가 토레 숍 프리미엄 반다이 점프 캐릭터 스토어, 아미 아미, 애니메이트 한정

 

 

가격은 플래시 테마리 피규어보다는 비싼 14080엔의 가격이다.

이미 예약기간이 끝났기 때문에 역시 출시후 국내 여러 피규어 샵을 통해서 기다려야 할 것 같다.

아카츠키 복장이 매우 인상적이고 지금까지 출시 했던 여러 나루토 피규어들 중에서 상당히 묘사가 잘된것 같다.

특히 팔목에 종이 인술을 묘사한점도 일품이라고 생각을 한다.

 

처음 빌런 캐릭터가 피규어로 출시하는것도 인상적이다. 다른 애니의 주인공이 코난인 덕분에 나루토를 집중해서 안보았다면, 이 캐릭터의 이름을 잘 모르기도 한다. 지금은 나루토가 완결되었지만 처음 페인이 등장했을때 2인자의 강함이 있지 않을까 많이 생각을 했었다. 전반적으로 잘나왔다고 생각하며, 국내에 들어올때 테마리와함께 구매대상 1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