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질풍전 NARUTO 우치하 사스케

금일 마지막 나루토 피규어 소개는 우치하 사스케 입니다.

닌자 4차 대전 당시의 윤회안을 착용하고 있는게 인상적입니다.

이번에 재판을 한 이타치와 함께 현재도 예약중입니다. 파츠로 얼굴이 교체가 되는데,

일반눈과 윤회안이 달린눈으로 구성이 된 것 같습니다.

 

상품명 : GEM 시리즈 NARUTO- 나루토 - 질풍 전 중 사스케 忍界 대전 ver.

제품 크기 : 전체 높이 약 230mm

제품 사양 : · 채색이 끝난 완성품 피겨, 전용 대좌, · 교체 부품 ... 얼굴 두 손 1

상품 발송일 : 2020 년 5 월 하순 발송 예정

구매 제한 : 1 회에 1 개 / 최대 혼자서 3 개까지 ※ 1 회 수속에 1 개만 구입 가능.
(본 사이트에서는 포장 배송상의 사정으로 같은 제품의 여러하신 다른 상품과 동시 주문을 거절하고 있습니다. 복수 주문의 경우는 여러 번 절차를 부탁드립니다)

 

주문 기간 : 2019 년 10 월 04 일 (금) 13시 ~ 2020 년 01 월 06 일 (월) 23시 59 분까지

구입 방법 : 메가 토레 숍 프리미엄 반다이 점프 캐릭터 스토어, 아미 아미 점프 숍 (일부 매장 예약 접수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제한

 

 

피규어는 전반적으로 생동감이 넘칩니다. 눈은 사륜안과 윤회안을 착용한 사스케가 더 멋진것 같습니다.

몇몇 반응을 보니 아저씨 같다라는 평가가 있습니다. 이전에 나왔던 육도선인 나루토와 같이 진열을 하면 꽤 멋있을것 같습니다. 쌍검을 을고 있는데 파란색 칼은 탈착이 따로 되는 것 같습니다. 부품으로 얼굴표정과 손이 따로 있기 때문입니다. 옷 뒷편에 우치하일족을 가리키는 마크또한 잘 묘사가 되어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우치하 사스케 가격은 14300엔으로 우치하 이타치보다 조금 더 비쌉니다. 나루토 피규어를 주로 모으려고하는데 필자는 메가하우스 시리즈로 살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메가 하우스에서 나루토 검색해서 현재까지 나온 피규어들의 출시를 보니 짧으면 한달에서 3달간격으로 나오는데 대략적으로 10000만엔에서 15000엔 사이로 나오는걸 보니 한달에 약 30만원씩은 계속 장전을 하고 있어야할듯 합니다. 피규어 취미도 쉽지 않다는걸 공부를 통해서 알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나루토 질풍전에서 사스케보다 다른 캐릭터 나루토와 시카마루 테마리 등을 더 좋아합니다. 하지만 보루토에서는 이 사악한 마음이 이제 사라져서.. 전 세계를 위해서 열심히 정보를 모으고 있는 사스케입니다. 마지막에 나루토와 싸우지않고 무한 츠쿠요미를 풀었다면 한쪽팔이 남아있을텐데 좀 슬프기도 합니다. 사스케와 이타치재판은 1월 6일까지 예약이 가능하고 국내 피규어 사이트에서도 미리 선 에약을 받고 있으니, 고민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관세라던지 배송이라던지 다 생각했을때 국내에서 주문하는것도 꽤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음. 금일 작성 4개중에서는 아무래도 코난피규어가 가장 퀄리티는 높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