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질풍전 NARUTO 우치하 이타치 재판

나루토 질풍전 탈주닌자 우치하 이타치 피규어가 재판을 합니다.

이전에 두 피규어(플래시 테마리, 아카츠키 코난)는 예약 기간이 이미 지났지만, 이타치 재판과, 사스케는 현재 예약기간이라는점이 특징입니다. 정보를 찾아보니 2015년경에 출시를 했고, 그뒤 나오지 않아서 꽤 프리미엄이 붙었던것 같습니다. 다행인점은 필자같은 피규어 초보자에게 기회가 생긴점이 다행이고, 슬픈건 기존에 가지고 계신점은 가격이 내려가니 아쉬울수 있을 것 같네요.

 

상품명 : GEM 시리즈 NARUTO- 나루토 - 질풍 전 중은 족제비 재판매

제품 크기 : 전체 높이 약 230mm

제품 사양 : · 채색이 끝난 완성품 피겨, 전용 대좌

상품 발송일 : 2020 년 5 월 하순 발송 예정

구매 제한 : 1 회에 1 개 / 최대 혼자서 3 개까지 ※ 1 회 수속에 1 개만 구입 가능.
(본 사이트에서는 포장 배송상의 사정으로 같은 제품의 여러하신 다른 상품과 동시 주문을 거절하고 있습니다. 복수 주문의 경우는 여러 번 절차를 부탁드립니다)

 

주문 기간 : 2019 년 10 월 04 일 (금) 13시 ~ 2020 년 01 월 06 일 (월) 23시 59 분까지

구입 방법 : 메가 토레 숍 프리미엄 반다이 점프 캐릭터 스토어, 아미 아미 점프 숍 (일부 매장 예약 접수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제한

 

나루토 관련 피규어를 공부하면서 몇가지 브랜드를 알게 되었는데 메가 하우스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유는 겉으로 보았을때 퀄리티가 가장 좋아 보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가성비는 뛰어나지 않죠. 어느정도 여유가 되면, 충분히 사모을수 있긴한데 메가하우스 피규어는 싼건 아니니까요. 더군다나 예약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는점도 단점이긴 합니다. 좀 오래 기다려야 하는게 아쉬움. 그래도 이력을 보니까 가끔 메가 하우스에서는 재판을 하는걸로 보아서 놓친 피규어를 오랜시간 기다리다보면 하나씩 나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생기긴 합니다.

 

나루토 질풍전에서 사스케의 친형으로 5살차이가 납니다. 사스케가 7살때 사스케를 제외하고 모든 우치하 일족을 섬멸하였죠. 그뒤 나뭇잎 마을에서 탈주하고 아카츠키 멤버로 활동을 합니다. 천재 닌자로 아카데미 1학년때 수석으로 졸업을 합니다. 10살때 중극닌자가 되었고 13살때 암부에서 활동을 했음. 초반에 나뭇잎 상급닌자들과 결투에서 압도적인 힘을 보여주는 강캐였죠. 닌자 4차 대전에서 카부토의 예토전생을 풀기도 하였다. 아쉬운건 마을을 위해서 일족을 모두 섬멸하고 탈주가 되었던게 아쉽다. 유년기 시절부터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