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배틀마스터 스킬트리

로스트아크 배틀마스터는?

 

이번 소개할 로스트아크 직업은 배마라고 불리는 배틀마스터 스킬트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손발을 자유자재로 빠른속도로 사용하는 클래스로 빠른 동작과 다양한 체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적을 공격후 화려한 콤보를 사용하고 기동성 좋은 스킬들을 다수 보유 하고 있으며, 엘리멘탈 스킬들을 활용을 해서 적을 빠르게 무력화를 시킬 수 있습니다. 창술사가 나오기전 배틀마스터는 가장 인기가 적었습니다. 인파이터와 기공사가 각각 7%의 전체 점유율중를 가져갔는데, 배마는 5%정도 입니다. 현재 창술사는 2.88% 입니다. 이전엔 배마의 손맛으로 인해 그래도 꾸준히 하는 유저가 있었으나, 조금씩 하향으로 인구수가 줄고 있는 추세, 그래도 배틀마스터자체가 재밌어서 꾸준히 하는사람이 있긴하다.

 


로스트아크 배틀마스터 아이덴티티

 

엘리멘탈 버블 : 무기인 엘리멘탈 건틀렛을 장착한 상태에서 적을 공격하여, 엘리멘탈 버블이라는 특수 게이지를 충전을 할 수 있고, 이 게이지를 소모해서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3개까지의 버블 생서이 가능하고, 스킬 성능에 따라서 사용되는 버블의 갯수가 달라집니다.


로스트아크 배틀마스터 스킬트리(300포 기준)

국민트리

 

오의 : 화룡천상

 

버블2를 소모하는 스킬로 공중으로 뛰어올라 5회 타격을합니다. 무력화 상의 효과도 붙어있습니다.

강인함 / 흑룡의승천 / 최후의한방의 트라이포드를 채용합니다. 1트라이포드 강인함을 통해 피격이상 면역으로 적용을 하였는데, 행운의버블로 변경해서 엘리멘탈 버블을 획득하는식으로 플레이해도 무방합니다.

 

섬열란아 스킬포인트가 부족시 4로 채워주시면 됩니다. 주먹으로 적을 공격하는 스킬입니다.

트라이포드는 암흑 공격에 투자를 하였습니다.

 

용맹의포효 - 순간 기합을 내뿜는 스킬 피격된 적은 치명 저항율이 20% 감소합니다.

엘리멘탈 갈취 / 패왕의잔상 / 치명적인 파동을 통해서 적에게 딜과 디버프를 동시에 주는 스킬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바람의속삭임 - 자신과 파티원들의 이속과 공속을 올려주는 스킬입니다.

바람의맹세 / 빠른준비 / 공격준비를 올려줍니다.

시너지 스킬로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2타 공격하는 배틀마스터의 기본스킬중 하나..

날카로운움직임 / 벼락차기 / 섬뢰의 트라이포드로 결정을 해줍니다.

날카로운 움직을 통해서 스킬 사용중 방향전환이 가능해지고 이동 거리가 증가하기 때문에, 굉장히 사용감이 좋아집니다.

 

월섬각 - 발차기를 하며 돌격을 하는 스킬 추가 키입력시 4회공격이 가능합니다.

강렬한전격 / 단일타격 / 화려한발재간의 트라이포드를 올려 주는 피해를 올려줍니다.

 

내공연소 - 내공을 순간적으로 폭파시켜 주위 적을 밀어내서 피해를 입힙니다. 4포인트투자를하며

연소갑옷의 트라이포드를 선택해줍니다.

 

방천격 -  콤보스킬로 발로 하단을 쓸어 버리는 스킬 추가 공격시 방향전환이 가능합니다. 공준회전을 하는 스킬로 꽤 타격감이 있음 재사용시간은 25초 약점포착 / 어둠 가르기 / 남다른격을 올려줍니다. 데미지 증가의 트라이포드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여기까지 로스트아크 배틀마스터 300포 기준을 작성하였습니다. 금일내로 기공사까지 작성하고 홀리나이트는 좀더 육성해보고 작성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