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스 히어로즈 22뽑 리세마라 공략

2019년 11월 21일 바로 오늘 모바일 신작 엑소스 히어로즈가 출신했습니다.

국내 게임으로 현재 공카 인원 곧 6만명을 돌파 예정입니다. 22뽑 까지만 진행하였고 조금 더 공부를 한다음에 운명5성들에대해서 작성을 해볼게요.

 

 

일단 엑소스 히어로즈 리세마라는 제한적으로 몇회하지 못합니다. 한컴퓨터나 핸드폰으로 구글 계정 생성시 5회까지 가능하고 페북도 그정도 한 5~10회 내외로 끝내는게 일반적입니다. 막상 제가 해보니까 운명급이 안나오더라고요. 4% 역시 똥손이었는데, 저말고도 대부분 그러시겠죠. 그안에 운명 2개이상정도를 데리고 하는게 좋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필자는 구글 계정을 준비를 해서 시작을 했습니다.

 

 

먼저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유저분들이 가장 궁금한건 22뽑은 언제 하는거지라고 생각하실거에요. 일단 0-7까지 스토리를 밀어줍니다. 이유는 이때부터 비공정에 진입이 가능해지면서 영웅을 영입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보면 사전예약 선물이 들어와있을거에요 1200 시계(엑소스 히어로즈 캐시 주화)가 들어옵니다.

 

0-7스토리 완료 시 비공정에 진입을 할수있었고 영입도 가능해집니다.

이때 1240이 있는이유는 미션을 좀 완료 했기 때문입니다. 

 

 

엑소스 히어로즈 영입에 들어가서 영입 확률정보를 보았습니다. 종류는 두가지로 확률업 캐릭터와 고급 뽑기입니다.

시계로 둘다가능하고 11뽑당 700시계가 들어갑니다. 두 뽑기의 영입 확률이 차이점은 들어가있는 캐릭터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현재 가장 높은 등급은 운명으로 알고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5성의 운명캐릭터를 노려서 뽑아줍니다. 여기서 한번 뽑으면 500시계가 남게 됩니다.

 

첫번째 뽑기는 망했습니다. 4성과 2성 3성이 골고루 나왔습니다. 하지만 이정도 4성으로 초반 스테이지는 무난하게 밀수있는 수준이에요 남은 시계를 모으기위해서 스토리를 계속돌아줍니다. 한 4~5개 정도 밀면 다시 700시계가 모입니다.

그상태로 다시 비공정으로 돌아와서 700뽑을 한번 더해주시면 되요. 0-7까지밀면 이제 자동으로 사냥이 가능하기때문에 스킵만눌러주면 됩니다. 0-7까지는 수동으로 고생좀 하긴함.

 

다시 엑소스히어로 11뽑을 진행했으나 운명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2회뽑시 마일리지가 가득찼다는 말이나오면서 보상을 받으라고 합니다. 마일리지에서 확정적으로 운명이 나오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아닐거에요.

 

우편으로 영입 마일리지가 도착하고 이제 받기를 통해서 카드를 받으면 완료가 됩니다. 여기까지가 22뽑 + 마일리지가 포함한 리세마라 공략입니다. 결과는

 

 

운명등급의 아나스타샤가 나왔습니다. 운이 좀 좋았다고 생각을 하는데 좀 아쉽습니다. 먼저 진행하신분들이 말하기를 3스테이지부터는 조금 어려워진다고 합니다. 평점은 4.9점으로 높은 등급을 받는 아나스타샤 입니다. 지원형 마법사 입니다.

 

실패를 했다면 엑소스 히어로즈 환경설정에 들어와서 로그아웃을하고 다시 준비된 구글이나 페이스북 아이디를 통해서 다시 리세마라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운명급 캐릭터는 25캐릭터로 리세로 5명다 운명등급으로 시작하시는분들도 있었습니다. 게임은 머 나쁘진 않았습니다. 좀약간 에픽세븐 세븐나이츠느낌?이 있는 턴제 방식으로 진영도 있고 영웅을 키워서 스테이지를 밀고 하는식입니다. 아직까지 나온지 하루도 안되서 저도 구체적으로 평가하기는 좀 어려운것같습니다. 33뽑까지는 스테이지를 더밀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시간을 단축하기위해서는 22뽑에 + 1마일리지까지 리세마라를 하는게 효율이 좋지않나 생각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