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오브 킹덤즈 문명에 대해 알아보자

라이즈 오브 킹덤즈 문명에 대해 알아보자




라이즈오브 킹덤즈는 사용자에게 총 8 개의 다른 문명 중에서 선택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초기 선택은 전체 게임의 기초를 설정합니다. 나중에 문명을 바꿀 수있는 방법이 있지만 비용이 많이 듭니다. 10,000 보석의 엄청난 비용입니다!


각 문명에는 고유 한 영웅이 있습니다. 결정을 내릴 때 영웅을 고려할 수도 있지만 궁극적 결정 요인이되어서는 안됩니다. 문명의 선택에 관계없이 게임에서 나중에 영웅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 문명과 함께 제공되는 보너스와 독특한 부대를 살펴보면서 선택을 해봅시다.




1. 로마



시작 사령관 Scipio Africanus 와 함께 로마는 속도에 관한 것입니다. 독특한 유닛은 Legion 이라는 보병 스페셜 입니다. 군대의 모든 중요한 역할을 염두에두고 보병 방어력을 높이는 것은 유용한 특성이 될 수 있습니다.


로마의 사령관과 군대는 게임에서 인상적인 존재를 제공합니다. 병력 행진 속도가 증가하면 공격의 시작이 빨라지고 병력의 전반적인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생명 통계 :


병력 행진 속도 5 % 증가


식량 수집 속도 10 % 증가


보병 방어력 5 % 증가



헤르만 은 독일의 사령관입니다. 그는 당신의 도시를 지키기위한 위대한 사령관입니다. 독일은 독특한 기병 부대 인 튜턴 기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빠른 액션 포인트 복구와 함께 빠른 병력 훈련 속도로 더 자주 공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큰 장점이며 많은 선수들이 독일에서 시작하는 것을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한국에서 제가 넘어온 문명중 하나인 독일입니다. 라이즈오브킹덤즈에서 가장 좋다고 생각을 합니다.


독일은이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문명 일 것입니다.


생명 통계 :


기병 공격력 5 % 증가


부대 훈련 속도 5 % 증가


액션 포인트 회복 속도 10 % 증가


3. 영국


영국은 사령관으로서 부 디카 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유 한 단위는 Longbowman (아처)입니다. 영국의 통계는 다른 문명의 통계만큼 인상적이고 유용하지 않습니다. 이 문명은 더 많은 '지원'역할을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영국의 사령관은 바람직한 반면, 특전과 보너스가 없으면 게임에서 가장 약한 문명 일 것입니다.


생명 통계 :


궁수 공격 5 % 증가


목재 수집 속도가 5 % 증가합니다


아군 주둔지 수용 능력 10 % 증가


4. 프랑스



시작 사령관 Joan of Arc 는 자원 수집을 전문으로합니다. 프랑스의 다른 통계는 또한 그것이 유익한 국가가되게하는 속성을 반영합니다. 유일한 단위는 투척 용 도끼 입니다.


프랑스의 특전을 다른 문명과 비교하면 약간 압도적 일 수 있습니다. 리소스 수집에 중점을 두지 만 게임의 다른 모든 중요한 측면은 무시됩니다.


생명 통계 :


병력 체력 2 % 증가


석재 채집 속도 10 % 증가


병원 치유 속도 10 % 증가




5. 스페인



스페인은 기병대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스타트 커맨더는 펠라기우스 (Plagius )라고 하며, 고유 유닛 인 컨퀴 스타 도르 ( Conquistador )는 가치있는 기병 유닛입니다. 스페인의 3 가지 특전은 모두 매우 편리하므로이 문명을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금은 게임 후반에 나타나는 희귀 자원 중 하나입니다. 당신의 전략이 금에 크게 의존한다면 금 수집 속도가 증가하면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생명 통계 :


기병대 방어력 5 % 증가


금 수집 속도가 10 % 증가합니다


부대 적재량 10 % 증가


6. 중국



중국은 중국을 시작하기로 선택한 많은 사용자들에게 인기있는 커뮤니티 중 하나입니다. 악명 높은 Sun Tzu 가 군대를 이끈다. 독특한 단위는 궁수 유형 Chu-Ko-N u입니다. 중국은 귀중한 자원을 보호하는 데 유용한 강력한 방어 수단을 자랑합니다. 건물 업그레이드 속도를 2% 올려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 문명건설에 더 흥미가있다면 중국도 좋은 수단중 하나입니다.


문명으로서 중국은 놀기 매우 재미있을 수 있습니다.


생명 통계 :


부대 방어력 2 % 증가


자원 생산 속도 10 % 증가


건물 속도 2 % 증가


7. 일본



Kusunoki Masashige 와 같은 좋은 시작 사령관이 있으면 일본은 다른 문명보다 우위에 있습니다. 독특한 부대는 전설적인 보병 부대 사무라이 입니다. 특전의 관점에서, 일본은 좋고 무의미한 것들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부대 공격 보너스와 추가 훈련 능력은 꽤 깔끔합니다.


생명 통계 :


부대 공격력 2 % 증가


스카우트 3 월 속도가 30 % 증가합니다


병력 용량 5 % 증가


8. 한국



다시 한 번 우리는 영국과 거의 비슷한 점이 있습니다. 을지 문덕 사령관 은 유능하지만 병원의 능력 향상과 같은 특권은 게임에서 비현실적이다. 화랑 의 독특한 부대 는 또한이 문명을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데 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한국의 라이즈 오브 킹덤즈 유저들은 한국으로 시작을 합니다. 약탈을 갔을때 대다수가 한국입니다. 연구속도에 특화가 되어있습니다.


생명 통계 :


궁수 방어 5 % 증가


연구 속도 2 % 증가


병원 용량 10 % 증가


어느 것을 선택해야할지 아직도 혼란 스러우십니까?


시작 문명 선택에 대한 궁극적 인 결정은 개인적인 취향의 문제 일뿐입니다. 일부 특전은 여기저기서 약간의 추가 혜택을 줄 수 있지만 결국 전략과 환경에 얼마나 잘 적응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내일은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등급표를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까지가 8개 문명에 대한 설명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