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오브엑자일 군단리그 종료와 신리그 사전예약소식

패스오브엑자일 군단리그 종료와 신리그 사전예약소식



패스오브 엑자일 다음 카카오에서 사전예약을 진행을 합니다. 8월8일부터 신규리그 오픈전까지입니다. 이번 군단리그의 경우는 근접캐 상향과 함께 여러 직업들이 사이클론 빌드를 많이 선택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마법사 직업 계열 점유율이 상당히 확떨어 졌는데, 아마 원거리를 다시 버프를 조금 해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신규리그 전에 사전예약을하고 여러 sns페이지에서 구독을하면 사은품도 준다고 합니다. 카카오 미니 스피커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유는 아마도 한국시장에서 RPG일등을 조금더 길게 지키려고 해서 그런게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이번 로스트아크 암살자도 이렇게 하긴했으나 미약하게 점유율이 상승하긴했음.







기존까지는 애완동물이 없었던것 같은데 이번 리그전에 사전예약을 하면 왕실 녹색 개구리라는 펫을 지급을 하는것 같습니다. 영상을 보면 확인이 가능하겠지만 캐릭터를 졸졸 쫒아다닙니다.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특별한 기능은 없는것 같습니다. 외형적으로 왕관을 쓰고 있는데 인상적이지만. ? 추후 패치로 펫도 기능이 생기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원래 다른 게임들의 경우는 번호만 입력을 하면 끝이나지만 인증번호까지 입력을해야 완료가 됩니다.



패스오브엑자일 사전예약 펫의 이름은 왕실  녹색 개구리입니다. 이블로그의 9월은 poe로 다시 갈 예정이기 때문에 저도 미리 예약을 진행을 했습니다. Royal Green Flog.. 기대가 됩니다.



추가적으로 사은품을 받을 확률을 높이는 방법으로는 페이스북 좋아요와 유튜브 구독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3가지의 STEP을 진행을 해야 합니다. 이미 좋아요 및 구독 친구상태를 해제해서 다시 누를경우 취소가 될수 있으니 유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나름 패스오브엑자일이 현재 한국에서 rpg일등 게임이기때문에 많은 유저가 몰릴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사전예약 이벤트 경품으로는 카카오미니C +피규어1개를 준다고 합니다. 100명 추첨이기 때문에 기대는 크게 하진 않고 있으나 ㅋㅋ 된다면 후기로 한번 남겨 볼 예정입니다.



패스오브엑자일 공식홈페이지 참고를 했을경우 sns구독 이벤트 3가지를 모두 완료하면 경품 당첨 확률이 up이라고 합니다. 대다수가 귀찮아서 사전예약까지만 할것으로 예상이 됨으로 모두 완료를 하고 다음 리그 전까지 기다리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poe 군단리그의경우는 9월3일 종료가 됩니다. 몇개의 빌드등을 어색하게 한번 올렸는데, 추후 리그에서는 조금 상세하게 공략을 할수 있도록 노력을 하겠습니다. 19개의 전직에서 쓸만한 빌드로 3개씩 정해서 한 57개의글을 작성을하려고 계획을 하고있습니다. 약한단 남은 군단 모두 고생하셨고 다음 추후 패치에서 재미나게 해봅시다. 근데 왠지 사전예약 페이지 메인사진을 보면 어쌔신쪽이 상향되지 않을까도 예상이 됩니다. 그럼안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