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패스 오브 엑자일 3.7 엘리멘탈리스트 얼음골렘소환 Summon Ice golem빌드

POE 패스 오브 엑자일 3.7 엘리멘탈리스트 얼음골렘소환 Summon Ice golem빌드



이번 빌드는 패스 오브 엑자일 위치 전직인 엘리멘탈리스트의 얼음 골렘 소환 Summon ice Golem 빌드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이번 군단리그에서 근접 패치로 법사 계열의 점유율이 상당히 떨어진건 사실입니다. 위치들 중에서도 엘리멘탈리스트가 사람이 가장적은것도 사실임. 하지만 이 얼음 골렘 소환 빌드는 사이클론보다는 조금 느리긴하지만 충분히 맵 파밍을 할때도 빠르고 보스전도 괜찮다고 생각을 합니다. 골렘과 함께 열심히 뛰댕기기만 하면 다 녹아있음. 조금 단점이 있다면 완벽하게 쥬얼을 다박기전에는 골렘이 멍청한 짓을 한다던지.. 너무 딜이 안나옴으로 그전에는 각자 다른스킬을 통해서 약 2차전직까지 버텨야 한다는 단점이 있다고 생각을함. 동결 파동이라던지 연쇄번개등으로 일단은 2차까지 버텨보자. 패시브 및 빌드는 공통적으로 많이 사용하는걸 참조 하였고 쥬얼 또한 대중적으로 랭커들이 많은걸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몸이 많이 약하기 때문에 소환수 관련된 패시브와 생존성을 보완하기위한 패시브 빌드를 주로 사용을 함.






전직스킬로는 1차에 태고의 군주 2차로 원소 골렘술사 3차 파괴의추 4차 재난의 화신으로 갑니다. 패시브의는 상단의 소환수 관련된 피해증가, 망자의군주를 통해서 골렘들의 성능을 업시키며 아랫단의 패시브로 에너지 쉴드 및 자신의 생명력을 보완을 합니다. 빌드가 모두 완성되기 전까지는 골렘은 없으니만 못한존재이니 패시브를 잘살펴보시고 찍는게 중요함. 











아이스 골렘에서 사용하는 쥬얼은 총 6링크 입니다. 기본적으로 녹색 아이스 서머너 골렘과 파란색 소환수 피해 보조 쥬얼을 사용을 하고 빨간색에 힘줄 절단 보조 / 근접 물리 피해 보조 / 무정함 보조 / 연속 타격 보조를 사용을 합니다.



그리고  3링크 파2 빨1을 사용을 하며 태풍의 낙인 / 명중 시 저주 보조 / 응징을 사용을 합니다.



한가지더 추가점이 있다면 바알 가속이라는 쥬얼인데 이 쥬얼은 게이지를 채워서 사용을 하면 엘리멘탈리스트와 소환물들을 빠르게 달리는 효과를 부여해주기 때문에 착용을 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3.7 군단리그 엘리멘탈 리스트의 무기는 한손 메이스 육체 성장기를 사용을 합니다. 한번에 최대 1개의 추가 골렘을 소환을 할수 있기 때문이죠 기존 소환가능 1에서 전직으로 +2 무기로 + 1이 가능해지기 때문입니다.








방패는 빅타리오의 자비 방패를 사용을 합니다. 골렘에게 격분 권능의 효과를 지원을 합니다.



목걸이는 엘리멘탈리스트 얼음골렘소환의 필수인 태고의 사슬을 산호 목걸이를 착용을 합니다. 이유는 한번에 최대 3마리의 골렘을 추가 소환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신발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체력을 높여주고 이동속도를 최대한으로 높일수 있는 신발을 많이 사용을 합니다. 랭커기준으로 옵션을 보면 1순위로 이동속도를 챙기며 다른경우에는 피통을 채우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총평을 하면 엘리멘날리스트의 얼음골렘소환 빌드를 완성하기까지 주로 다른 스킬을 사용을 해서 사냥을 해서 어느정도의 레벨까지 올려야한다는점이 단점이라고 할수있습니다. 장비의경우는 무기 목걸이 만큼은 꼭 저아이템으로 올려서 골렘수를 확보를 해야하고요.

자기가 주로 사냥하는게 아니고 골렘이 다 쓸어담기 때문에 손맛이 좋지 않다는 점도 있네요. 여기까지 패스 오브 엑자일 3.7 얼음소환골렘 빌드를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