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패스 오브 엑자일 3.7 군단리그 직업별 인원 분포도는 Top5

POE 패스 오브 엑자일 3.7 군단리그 직업별 인원 분포도는?



패스 오브 엑자일 한국섭이 6월 8일 오픈 후 3.7.1 군단리그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근접관련된 패치가 있어서 필자는 기존 원거리보다 근접이 직업별 인구도가 많아질거라고 추측을 했습니다. 그런데 생각이 그렇게 백프로 맞진 않더라고요. 그래서 POE사이트에서 엑자일에서 어떤 캐릭터들이 몇프로의 점유율을 차지를 하고, 또한 직업별 전직들이 사용하는 스킬등을 top5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대부분이 처음 하는 유저들일텐데 점유율을 참고를하고 고르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어쎄신을 하고 있는데 사냥하는데 정말 빠릅니다. 광역기로 뛰어가면서 스킬난사를 함. 톡시레인 사용 중




POE 직업별 분포도 순위와 스킬들



현재 패스 오브 엑자일 3.7 군단리그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건 슬레이어 입니다. 근접 캐릭터 이며 주로 사용하는 스킬 3가지로는 Cyclone, Vaal Cyclone, ancestral warchief를 사용을 합니다.또한 양손검을 가장 많은 31%가 사용을 하며 듀얼 소드가 28% 양손도끼를 23프로를 사용을 합니다.



2등을 차지한건 트릭스터 입니다. 전체 인구수 100%중 약 22프로를 차지하고있습니다.

필자도 현재 트릭스터를 하고 있는데 약간 어떤느낌이냐면 사냥에 최적화가 되있다? 이런느낌 파밍하는 캐릭터? 이정도로 요약이 가능합니다. 추후에 트릭스터는 제가 따로 빌드도 많이 올려드릴수 있을것 같아요. 메인스킬 4가지는 Essence Drain, blight, Vaal Blight, Toxic Rain입니다. 저는 마지막 Toxic Rain을 사용을 합니다. 무기는 완드 41% 활을 23% 메이스를 20%를 사용을 합니다. 광역으로 빠르게 잡몹들을 정리할수 있는게 장점입니다. 이속도 엄청 빠르답니다. 초보자인 제가 해도 정말 할만했음.



확실히 POE 3.7부터는 근접 캐릭터가 다수가 상위권에 포진되어있네요. 3등을 차지한건 버서커 입니다. 10%의 인구수 분포를 보여줍니다. 메인 스킬로는 Cyclone이 62프로 Vaal cyclone이 16% Ancestral Warcheif 8%사용을 합니다. 무기는 듀얼 소드를 38%가 사용을 하고 양손검 양손도끼 활 스태프 순으로 착용을 합니다.



4등을 차지한건 글래디에이터 입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 전시즌에 똥망 점유율 분포도를 보여주었던것 같은데, 이번시즌은 확실히 근접이 대세로 보입니다. 6%입니다. 듀얼리스트의 전직이기도 하죠. 메인스킬 세개로 Cyclone, Laceate, Bladestorm을 사용을 합니다. 듀얼도끼를 52%가 착용을 하며 듀얼소드17% 양손도끼를 11%를 사용을 합니다.



이번글 마지막 top순위에 들어온건 챔피언입니다. 뜨아 법사 및 레인저 계열이 하나도 없다는게 조금 충격적이네요.  약 4%의 점유율을 보여줍니다. 메인스킬로는 Cyclone 듀얼소드를 52% 착용을 합니다.






전과의 차이점을 보면 확실히 법사 계열의 3직업들은 엘리멘탈리스트 0.7% 네크로맨서 오컬리스트는 1%로 저조한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게임에대해서 이해도가 조금 더 높아지면 빌드를 많이 준비해서 올게요. 확실히 초반에 어렵다고 느껴졌는데 짜여져이는 빌드들 스킬잼등을 착용을 해서 사냥을 해보니 할만은 했었어요. 저도 지금 이제 전직을 막하고 사냥을 하고 있는데요.패스 오브 엑자일 직업이 총 19개니까.. 그에 맞는 빌드트리 한 3개씩 준비해서 다음글로 찾아올게요. 분포도 Top5글을 끝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