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패스 오브 엑자일 오컬티스트 에센스드레인 빌드 Essence Drain

POE 패스 오브 엑자일 오컬티스트 에센스 드레인 빌드 Essence Drain



이번 스킬은 정수 흡수 에센스 드레인 빌드를 준비 했습니다. Essence Drain은 투사체를 발사하여 명중 시 지속 피해를 입히는 약화를 걸고, 플레이어는 약화 피해를 일정 비율만큼 치유를 합니다. 전염을 사용후 전염에 맞은 몹에게 에센스 드레인을 통해서 광역범위 사냥을 합니다. 물론 같이 에너지실드도 해복을 하기 때문에 꽤 피관리도 잘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주로 섀도우의 트릭스터 위치의 오컬티스트 두가지 계열이 자주 사용을 합니다.


트릭스터는 전직노드의 참을성 있는 수확자 지속되는 고통을 통해서 지속 피해를 늘릴수 있습니다. 또한 혼의 춤 탈출의 명수를 찍어서 생존력도 보장을 받습니다.


오컬티스의 부정한 꽃 특성 능력을 통해서 적이 죽을시 폭파 추가 데미지 공허의 등대로 데미지를 올릴 수 있습니다. 



제가 참고한 poe 랭커의 오컬티스트 에센스 드레인 빌드 트리입니다.

주로 에너지 보호막 위주로 시작을 하고 후반부에는 딜을 올려주는 주문피해 쪽으로 올려주었습니다.





에센드 드레인은 4링크 만으로도 충분하고 가능하면 6링크로 구성을 해줍니다.

Essence Drain(정기흡수) / Efficacy (효력 보조) /Void manipulation(공허 조작 보조) / Swift affliction(고통 격화보조)를 기본으로 끼고 empower를 추가적으로 착용해줍니다.









그리고 전염 Contagion에는 4링크를 구성을 합니다.  intensify(범위 증가 보조) increased area of effect(효과 범위 증가 보조)와 arcane surge를 착용을 해줍니다.



이동기로는 Flame Dash와 빠른 캐스팅을 도와주는 Faster casting을 2링크 구성을 합니다. 추가적으로 Arcane Surger를 착용 하기도 합니다. 비전 쇄도 보조


여기까지가 poe 패스 오브 엑자일 오컬티스트의 기본 적인 에센스 드레인 셋팅입니다. 여기서 추가적으로 Vane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추가적으로 다른 부위에는 방어적인 셋팅을 통해서 피격시 데미지 감소를 시키는 셋팅이 많은걸 확인을 하였습니다.





무기는 마법봉을 사용을 하며 주문피해 / 지속피해 / 카오스 피해의 순으로 사용을 합니다.





방어구는 에너지 방패를 증가해주는 옵션을 우선으로 하고 다음은 모든저항을 보고 고르시면 됩니다. 여유가 된다면 효과 범위 및 범위 피해를 추가적으로 올려주는 아이템으로 구성을하고 부담이 된다면 일반 레어갑옷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벨트는 따로 볼건 없다고 생각을하고요. 체력관련 옵션을 1순위로 다음 2순위로 저항을 보고 맞추시면 되겠습니다. 부족한 저항을 챙겨주면 좋습니다.



신발은 자기 선택인데 저는 이동속도를 더 중요하게 생각을 합니다.

대부분을 보니 여기도 벨트와 마찮가지로 체력과 저항을 많이 챙겨주는 모습이 보이네요.

오컬티스트 랭커들 기준으로요.







목걸이는 무존재 오닉스 목걸이를 착용을 합니다. 지속피해 + 카오스 피해 증가 최대 생명력 저항 모두 챙길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3.7 군단리그 패스 오브 엑자일 오컬티스트 에센스 드레인 빌드 및 템정리를 끝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