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2성 에리고에 대해서

프린세스커넥트 프리코네 2성 에리고에 대해서



이번글은 예리고에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저는 주로 클랜전에서 사용을 하는데요.

15인 구성에서 1팀은 물리덱 2팀은 마덱 3팀은 딜러들을 다섞어서 출전을 시키는데 그중한명으로 구성을 합니다. 아마 수카루가 나오면 넣을 자리가 없을수도 있긴하지만.. 음 그래도 이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추후에 전용장비가 나오면 지타와함께 괜츈한 딜러로 탈바꿈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하나씩 집어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추후에 프린세스커넥트에 전용장비가 나올때는 9.5 평점을 받는 초득급 딜러역을 합니다. 지금현재로써는 7.5점의 아주 무난한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역할은 공격형 딜러이고 퀘스트 및 아레나에서는 그냥 평범합니다. 클랜전에서는 그래도 강한한방을 낼수도 있습니다. 개화유무에 따라서 전캐릭터중 최고의 공격력을 자랑하고 단일적에게 높은 데미지의 유니온 버스트를 냅니다. 또한 독스킬을 통해서 물리방어적에게 데미지를 부여 합니다. 최단점은 한가지 물몸입니다. 전용장비가 생기면 버프스킬이 대폭강화되며 크리티컬 버프가 강력합니다. 이점때문에 소개를 해드리는겁니다.




프리코네 에리고의 기본정보를 보면 전열 포지션에 물리 공격딜러 입니다.

초기레어도는 2성이라 누구나 모든 유저가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거에요. 종족은 마족이고 메모리피스는 하드 7-2, 11-2, 17-2, 24-2 다양한 루트에서 파밍이 가능합니다.

개화난이도는 그래도 별3개로 할만합니다. 지금 현재 한국기준에서도 두군대에서 파밍이 가능해요. 벌써 4성도 여러번 만나본 프레나에서, 이번 노말 두배가 끝나면 하드 2배때 2개식 나오게되니 이때가 특가세일한다생각하고 열심히 토벌을 합시다. 이때 하드 메모리피스 캐릭터들을 열심히 모아주는게 필수임.전용장비는 노머시로 아래에서 확인을 다시 해볼게요.





프리코 에리고의 능력치 상태 입니다. 물리공격력은 압도적으로 높으나 물방,마방 체력이 형편없이 낮습니다. 그래도 전열중에서 나름 뒤에 포진하고 있다는점이 위안입니다. 전체중 11위로 준수한 딜러에 속한다고 생각해둡시다.



에리고의 스킬구성은 뒤가 없습니다.


데들리 퍼니쉬 유니온버스트는


전방의 적 하나에게 물리 (대)의 데미지를 입히고 적을 쓰러뜨릴경우에 자신의 물공이 대폭상승합니다. 효과를 보기위해선 당연히 조건에 붙은대로 적을 처치해야 좋겠죠?


1스킬인 집착은 자신의 물공을 소 증가시킵니다. ex스킬과 집착으로 더욱더 한방한방을 강하게 때릴수있습니다.


2스킬은 포이즌 블로우로 전방의 적에게 물리 중 데미지를 입히고 대상을 중독시킵니다.

8초간 도트 데미지를 부여함.


EX로는 광애의힘 7랭크부터 올릴수있구요 전투 시작시 자신의 물공을 중 증가 시킵니다.


뒤가 없는 확실한 자신의 공격력에 치중한 모습으로 이점을 서포터해줄수있는 유카리나 시즈루 와 함께라면 조금이라도 버틸수있을거에요.. 아마도 앞열을 탄탄하게 해주세요.







전용장비 노머시의 정보인데 물공 물치 tp상승의 효과를 가지고 맥강 달성시에 더욱더 증가를 합니다. 강화스킬로는 집착이 올라갑니다. 물공상승효과가 더생기는것 같아요.



인연정보를 보면 깔끔합니다 8랭크까지 부가 스탯없이 온니 물공이 올라갑니다.

그나마 에리고를 견딜수 있는 카운터역으로는 미야코 정도 생각듭니다. 은근히 데들리퍼니시 ub발동시에 잘막힙니다..





에리고는 프리코네 전캐릭터들 중에서도 톱 클래스의 공격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일 ub로 공격하는 우수한 캐릭터 입니다. 적을 ub로 쓰러뜨릴때마다 물공기 상승합니다.

또한 독공격을 통해서 높은 dpm이 나옵니다.

단점은 역시나 물몸이라는점. 전열 및 중열 범위공격에 취약합니다.



추후에 전용장비와 함께라면 공격력을 10000이상 상승시켜서 말도 안되는 순간 데미지를 낼수도 있습니다. 또한 아레나에서도 활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가 버프로 초기에 강력한 데미지를 보여줍니다. 도발소유의 쿠우카나 정월 레이를 빠르게 잡는 카운터 역으로도 사용을 합니다.



조합은 에리고의 화력을 뒤받침해줄수있는 물방깍 마코토 미츠키를 사용을 하구요. 단단한탱커 노조미 쥰으로 구성을 합니다. 또한 쥰에 자체적으로 물방깍 소도 붙어 있습니다. 하드퀘스트에서만 메모리피스를 모을수있기 때문에 꽤 난이도가 있긴합니다.

무조건 하드 2배 이벤트때 파밍하는게 진리입니다. 이때가 특가세일이라는점



마지막으로 프린세스커넥트 에리고의 프로필입니다.

신장은 154cm 체중은 43kg 생일은 7/30 혈액형은 b형 16세 입니다.

프리코네 유저여러분들께 말씀드리면 전용장비가 나온후에 내가 원하는걸 얻진 못하더라도 혹시를 대비해서 지타와 에리고를 미리키워두자 입니다. 아마 월말에 수영복 캐릭터들이 나올테니 이제 가챠를 끊고 열심히 쥬얼을 모을때라고 생각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