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패스 오브 엑자일 직업 소개를 해보겠습니당!

POE 패스 오브 엑자일 직업 분류



관록의 신작 POE 패스 오브 엑자일 직업 분류를 해보려고 합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직업이 7개가 있습니다. 그리고 6개의 직업은 각각 3개로 전직을 합니다. 전직에 따라서 공격법 스타일도 다르지만 추가적으로 패시브 빌드에따라서 특색이 많이 달라 집니다. 6월 8일 정식 오픈이지만 어제 오후 2시 부터 플레이가 가능하였고 저도 재밌게 플레이 중 입니다. 이 글을 읽고, 나는 이런 전직 직업이 좋아 생각하고 고르시는데 큰힘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금 글로벌 시즌 끝나기 전인데 현재까지는 위치의 점유율이 매우 높습니다. 이유는 광역범위 공격에 빠른 텔포로 몹을 많이 잡고 다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다음시즌부터는 패치로 근접도 이제 스플래시 데미지로 몹을 빨리 잡을 수 있다는 말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고르셨으면 좋겠습니다.!! 전직은 군주의 미궁을 완료하면 가능하답니다! 순서는 순수 힘 민첩 지능 하이브리드 사이온으로 안내를 해보겠습니다!!

아그리고 패시브트리에 따라서 직업의 특성을 조금 다르게 사용을 할수도 있습니다.


POE 머라우더


머라우더는 패스 오브 엑자일에서 힘에 특화된 캐릭터 입니다.

약간 바바리안이란 비슷한 직업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패시브 선택을 할때 시작지점은 힘, 체력증가, 근접 피해 증가 관련된 패시브 트리를 탈 수있습니다. 전직은 총 3개지 탱커인 저거넛, 자기 살을 내어주고 적의 살을 베는 버서커 그리고 주술을 사용하는 치프틴으로 나뉩니다.

저거넛의 특징은 생존력 강화 특성이 있고, 버서커는 격노 효과 특화, 치프틴은 토템 및 화염을 다룹니다. 




POE 레인저


두번째 패스 오브 엑자일의 직업은 레인저 입니다. 아마존이 생각나지만 숏컷을 하고있음;

민첩에 특화된 캐릭터로 패시브 스킬 트리 시작지점은 민첩, 투사체 공격력, 회피 증가 관련된 패시브를 올릴수 있습니다. 초반에 좀 키우기 어렵다는 평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직은 똑같이 3가지로 나뉩니다. 투사체를 통해서 적을 공격을 하는 데드아이, 격분 및 맹공 효과에 강력한 레이더 공격속도 또한 매우 빠름, 플라스크 효과 즉 물약을 강화해서 사용을 하는 패스파인더로 나뉩니다. 패스파인더는 진짜 사냥이 재밌어 보임! 광역으로 모두 없애버림.

POE 위치


패스 오브 엑자일 순수 지능캐인 위치는 전 시즌 점유율 1등으로 전직 모두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패시브는 지능, 주문 피해, 캐스팅 속도 증가 관련된 패시브를 올릴 수 있습니다. 원소 피해 특화가 된 엘리멘탈리스트, 소환수에 특화된 네크로맨서, 냉기와 카오스 저주를 사용을 하는 오컬리스트로 나뉩니다.처음시작할때 평타가 좀 구져보이지만 주로 스킬을 사용을 함 광역딜이 아까 장점이라고 말을 했었죠?


POE 듀얼리스트


생각보다 인기가 떨어지는 듀얼리스트는 하이브리드캐로 힘과 민첩에 특화가 되어있습니다. 패시브 스킬 트리는 힘, 민첩, 공격속도, 근접 피해 증가 관련된 패시브로 올릴수 있습니다. 양손무기를 사용을 하는 슬레이어 한손무기를 사용하는 글래디에디터 도발 및 깃발 스킬 강화에 특화된 챔피언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다음 리그 떡상을 기다립니다.





POE 템플러


템플러는 힘과 지능에 특화된 캐릭터 입니다.

다양한 패시브로 나뉘는데 힘, 지능, 생명력 및 마나 최대량 증가, 원소 피해 증가 위주의 패시브를 고를 수있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에 왜 서포터가 없어 생각하시겠지만 아닙니다. 템플러 전직중 파티 서포트를 하는 가디언이 있습니다. 원소 치명타 특화의 인퀴지터 토템 및 마나 변환을 하는 하이로 펀트도 있답니다. 나쁘지 않다고 보지만 할아버지라서 점유율이 높진 않습니다. 흑


POE 쉐도우



패스 오브 엑자일을 기대한 이유는 이 쉐도우라는 직업 때문입니다. 로스트아크에서는 아직 도적같은 직업이 안나와서 아쉬웠는데 ! POE에서는 쉐도우라는 직업이 있답니다.!!

민첩과 지능을 함께 쓰는 하이브리드 캐릭터 입니다. 패시브로 민첩과 지능, 원소 피해증가, 물리 피해증가 패시브트리로 올릴 수있습니다. 독을 사용을 해서 치명타 및 출혈을 시키는 어쌔신 함정, 지뢰 트랩을 설치를 해서 사냥을 하는 사보추어, 전리그 점유율 1등의 트릭스터 까지 기동성 및 회피에 특화가 되있습니다. 이렇게 3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POE 사이온



마지막은 사이온 힘 지능 민첩이 고르게 나뉘어져있는 캐릭터 입니다.3장에서 사이온 구출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합니다. 어둠의 미궁클리어시 어센던트를 고를 수있으며 다른전직클래스를 조합을 할 수있는 특징이 잇습니다.




조금 패스 오브 엑자일을 하면서 불편했던건 한가지가 온니 마우스로 조작을 해야한다는점 이라고 할까요..?키보드로 이동정도만 했음 좋았을텐데라고 생각을하지만.. 한번 잡으면 시간이 훅가는 마술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6월 8일 출시일전까지 어느정도 체험을 해보고 게임을 해보시는걸 권장을 하며 그만 끝내도록 할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