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알테뮬러 성능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알테뮬러 성능 분석


랑그릿사모바일알테뮬러



딜러 및 탱커로 사용을 할 수 있는 알테뮬러에 대해서 성능 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초반에 호크 나이트로 시작을 해서  기동성 + 딜러로 사용할 수있는 드래곤 나이트 하이랜더나 탱커로 사용할 수 있는 제너럴로 전직이 가능합니다. 1티어급인 딜러 레온과 병행해서 사용을 하면 좋을것같아요. 수비시에 대신 맞아주기도 하거든요.. 제너럴로 전직시에

자가 회복도 뛰어남 턴 종료시에 이쯤 소개를 끝내고 랑그릿사 모바일 알테뮬러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장점이 꽤 많습니다.





랑글리사 모바일 알테뮬러는 10점만점중 9.0점의 평점을 받습니다. 초기 SSR의 레어도를 가지고 있으며 출전은 랑그릿사 3탄에 나왔고 진영은 제국의 빛, 어둠의 윤회, 전략의 대가 입니다. 키는 188CM 73KG 입니다.



랑그릿사 모바일의 알테뮬러의 최종전직은 마샬과 드래곤 마스터입니다.

마샬은 탱커 드래곤 마스터는 기동성좋은 딜러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샬태크를 타면 뚜벅이로 전락합니다. 이건 호불호에 따라 다르니 알아서 선택을 하시면 될것 같네요.. 하이랜더로는 잘 전직 하지 않음. 고유 스킬로 무쌍의 패왕이라는 스킬이 있는데 매전투 진입전, 공격 + 3% 받는 물리 피해량 -2% 3턴 지속, 최대 3중첩이 가능합니다. 턴이 지날수록 패시브 스택이 쌓이기 때문에 좋음 또한 엑티브 스킬인 전장의 대가를 레온에게 사용시 미쳐날뛰는 레온을 볼수 있습니다. 시너지 효과도 뛰어남 고평가 함 필자는 그런데 안나옴 곧 100회뽑이 되는데 티아리스나 리아나 알테뮬러 정도면 만족 할듯 함. 쉐리는 안됨.. 공짜로 주니까





랑그릿사 모바일 알테뮬러의 장점으로 초절강화라는 스킬로 이동시 지나가는 지형을 모두 평지로 만드는걸 꼽음 또한 마샬과 드래곤마스터중 하나로 전직을 하면 딜러 및 탱커 시너지로 사용할수 있다는점이 장점입니다. 어떤 포지션을 잡던 평가가 좋음. 분뢰라는 범위 1칸의 스킬을 사용을 하기도 합니다.





이거는 호불에 따라서 다름 호크나이트때 맛이 들려서 드래곤 나이트로 전직을 많이 하기도함. 필자는 뽑을시 제너럴 마샬태크를 탈 생각이다. 특별하게 마샬을 키우기 원한다면 미리미리 호감도 작을 해주는게 좋다. 랑그릿사 공카 및 인벤 평가를 보면 현재 좀 시궁창이라고 하지만 고렙이되면 충분히 좋은 영웅임을 확신을 한다. 무과금이라면 어짜피 ssr나오면 감사합니다를 해야한다. 오늘 오후중으로 다른 SSR을 정리해보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