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루나 성능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루나 성능 분석


랑그릿사 루나


랑그릿사 모바일의 캐릭터 루나에데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SR등급은 어느세 대부분 정리를 한 것 같습니다. 진영 공주연맹으로 할때 필수적으로 필요한? 루나이기도 합니다. 물론 저는 공주팟은 안할거여서 관심이 없긴하지만! 이번에 뽑고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전직에 때라서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있습니다 !! 초반엔 페가수스 나이트로 좋은 기동성으로 활약을함 약간 금일 정리했던 알테뮬러와도 비슷한느낌임 초반에 기동성 추후 선택에 따라서 활용도가 달라지기 때문.



일본 랑그릿사 모바일 커뮤니티에서 본 루나의 등급 및 프로필 입니다. 10점 만점에 9.0의 평점을 받았습니다. 초기 레어도는 SSR 출전은 랑그릿사 3탄입니다. 진영은 빛의 기원, 공주 연맹, 전략의 대가입니다. 쓰리 사이즈는 86 / 60 /87 키는 170 몸무계는 49KG입니다. 고유 스킬로 바람의 가호 마방 + 10% 주위 2칸안의 아군이 받는 마법 피해량을 감소 시켜주는 능력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루나는 최종 전직으로 보우 마스터와 / 페가수스 마스터로 전직이 가능합니다.

마방이 가장높고 공격력과 HP가 두번째로 높습니다. 패시브 효과로 앞전에 소개해드린대로 바람의 가호를 사용을 함 마법 피해량을 줄여 주는점이 강점으로 봅니다.



보우나이트 -> 보우 마스터로 전직한 루나는 재이동과 저격 방어 지휘라는 스킬을 배워서 부대 유지 및 추격전에 좋습니다. 몇가지더 이야기하면 보우 트리를 타면 똑같이 이동 5 범위2고 페가수스를 타면 이동 5 범위1입니다. 개인적으로도 보우마스터 2차전직을 추천합니다. 패가수스 마스터도 꽤 장점이 있는데요. 왕녀강림 / 질풍의 스킬을 통해서 행동 종료시 20%확률로 다시 행동을 할수도 있고 공주동맹의 아군에게 공방 버프를 부여도 할 수있습니다. 또한 15%의 고정데미지를 주는점도 강점에 속함.



랑그릿사 모바일 루나의 클래스 트리입니다. 유니콘 나이트 갈시에는 스킬로 광역 마방을 배웁니다. 액티브 스킬로 아군의 마방 30%를 올려주고 디버프 면역 부여를 해줍니다. 페가수스 마스터는 왕녀강림 및 질풍의 스킬을 보우마스터시 저격 방어 지휘의 스킬을 얻습니다.전략의 대가로 쓸때는 보우 마스터가 좋아보이고 공주 연맹시에는 페가수스 마스터로해서 메인딜러로 활약을 하는게 좋다고 봄. 공주 연맹이 SSR이 라나, 쉐리 리아나 루나 티아리스 정도이기 때문입니다. 전략의대가로 간다면 레온이라는 절대 딜러가 있기 때문에 서브로 사용할수 있는 보우 마스터가 좋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참고바랍니다. 다음 랑그릿사 모바일 픽업을 위해서 열심히 소환권 및 크리스탈을 모아두세요. 저도 SSR힐러 및 마법사를 원하고 있습니다! 그럼 루나 성능 분석은 끝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