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리아나 성능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리아나 성능 분석

랑그릿사리아나


이번글은 리아나 분석입니다. 리아나는 한국섭에 와서는 후한 s티어 최고티어를 받고 있습니다. 기마힐러는 아니여서 사실 티아리스에 비해서는 한단계 낮다고 보시면 됩니다. 티아리스에 비해서 지능이 낮아서 이역시 하휘 호환이라고 할 수 있음 단점을 보완을 해서 어게인과 홀리힐등으로 단점을 보완을 해줍니다. 홀리힐은 사거리 3칸 범위 6의 광역힐로 유지력에도 큰 도움을 줍니다! 티아리스가 없다면 꽤 좋음. 이것마져 없다면.. 소피아 또한 이것도 없다면.. 아멜다를 사용을 해야 한다. 랑그릿사 모바일 자체가 운빨 조..망겜이기 때문에 나도 아직 없다. ㅠㅠ








평점 9.5점으로 상위권에 속한 리아나 레어도는 ssr, 랑그릿사2에 출전을 했었다. 적군인 라나의 동생이기도 하다. 진영은 주인공의 기운 광휘 군 공주 동맹이다. 쓰리 사이즈는 84/52/83 키는 167cm 45kg 이다. 힐러라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다.









랑그릿사 모바일 리아나의 상태와 탤런트 지력이과 마방이 높다. 적당한 밸런스를 가지고 있음 서포터계열이 원래 능력치가 다 이모양이다.. 마지막 전직은 프로핏이다. 최대 탤런트 효과로 신성한 수녀 행동 종료시 2칸 이내의 아군에 부여된 디버프 2개를 제거하고 영웅의 지력 1.5배의 hp를 회복한다. 엄청 좋다. 배치만 잘하면 최고!! 









랑그릿사 모바일 리아나의 강점이다. 아군의 디버프를 해제 함과 동시에 힐러 역을 수행을 한다. 어게인스킬로 아군 행동을 한번더 해줄수 있는 점이 사기다. 스토리 아레나에서 모두 좋음. 실제로 턴제 게임에서 딜러 한번더 움직이게 하는건 진자 강점이다. 추천클래스는 프로핏과 사제 어게인 효과와 아까 홀리힐이 강점이라고 한다 완결함.









리아나의 클래스 트리는 위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호감도도 이번에 새로 추가를 하였는데 호감도를 하나씩 오픈할때마다 광휘 빛 찬란 강인 힘 순으로 오픈이 된다.

이끄는 모든 병사의 속성 생명,마방 공격, 지력, 기술, 영웅의 속성등이 오픈이 된다.

병사는 하이랜더 팔라딘 엘프 승병 신관 무투승등 다양하게 이끌수있음 이건 스테이지 마다 상성을 보고 잘 판단을 하면 좋겠음. 결국 랑그릿사 모바일을 하면서 느낀점은. 나는 리세에 성공했지만 추가 SSR을 뽑지 못해서 너무 괴로운상태. 일단 깡 다이아 보다는 월정액이 더이득이기 때문에 이정도만 지르고, 존버를 하자 다음 픽업까지 시간은 있다. 현재 모두 성장중이라서 남은날 열심히 스테를 밀고 퀘스트만 깨도 한 100연차는 가능할것으로 보임. 다음 픽업으로 누가 나올지는 모르겠으나 리아나 및 티아리스가 픽업으로 확정되면 모든걸 쏟아 부을 준비를 하자. 내평가는 티아리스가 더 좋다고 본다.(그래도 아무나 나와줘) 몽환모의전유저들도 그렇게 많은 의견을 내었음. 그럼 이제 랑그릿사 모바일 식빵을 녹이러가자 작품성이 꽤 좋은 게임인것 같다! 잼난다. 다음은 누구를 쓸지 고민해보겠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