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쉐리 성능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쉐리 성능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쉐리


이번글은 이번 랑그릿사 모바일 출시후 픽업으로 나온 쉐리에 대해서 분석을 하려고 합니다. 일단! 엘윈과 쉐리의 픽업소환은 저는 비추천 합니다. 물론 엘윈이 좋긴하지만, 쉐리는 빛의순례를 통해서 7일간 60포인트를 모으면 무료로 60개를 받아서 개화를 시킬수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쉐리자체가 안좋은건 아닙니다. 앞전에 소개해드렸던 베른하르트 레온 엘윈처럼 평점도 높고 정말 쓸만합니다!








랑그릿사 모바일 쉐리의 평점은 10점만점의 9.5점으로 높은편입니다. 하지만 리세마라 순위에서는 가장 아래 단계로 평가를 받습니다. 이유는 다양한 컨텐츠에서 사용부족이라고 하는데 지금 다초반이여서 어떤 SSR이라도 하나만 나오면 좋겠다라는 말이 많습니다.

레어도는 SSR 출전은 랑그릿사2로 진영은 광휘군 공주동맹 유성강타입니다.

쓰리 사이즈는 82 / 52 / 85 입니다. 키는 164CM 45KG입니다.








랑그릿사 모바일 쉐리를 보면 강점은 명확합니다. 좋은 기동성 5 범위는1 근접공격을 합니다. 능력치를 보면 공격력이 가장높고 HP가 두번째 입니다. 방어력이 다소 낮아서 단점이 파고들었을때 혼자 녹아버리기 쉽습니다. SR의 그리핀을 타고다니는 란스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래도 최대 탤런트 효과가 이러한 점이 보완이 되는데요. 적을 쓰러뜨리고 다시 한번 행동을 할수있어서 치고 빠지기가 가능합니다. 레온의 하위호환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전직은 기본 호크나이트 부터 1차 페가소스 / 드래곤나이트 / 일본번역시 충전기;

2차 드래곤 마스터 하이마스터로 분류 됩니다.



랑그릿사 모바일 쉐리의 장점을 보면 적을 쓰러뜨리고 다시 행동한다는점을 우수점으로 봅니다. 공격자로 쓰기 좋다고 나와있구요. 추천클래스 1로는 드래곤마스터 입니다. 날병에 이동력이 좋다고 합니다. 기술도 기본적으로 완벽하다고 합니다. 하이마스터와 그전 전직 일본어 번역시 충전기는 비추천하는 이유는 이동범위가 3 공격범위 1로 뚜벅이고 전락하기 때문에 차선책이 됩니다. 아무래도 랑그릿사 모바일이 턴제 게임이기 때문에 기동성이 좋은친구들로 빠르게 이동을 해서 자동을 돌리는게 가장 좋음.








6월 4일 화요일에 랑그릿사 모바일이 출시가 되었기 때문에 이제 6일차가되는 6월 9일 일요일에는 많이들 착용을해서 사용을 할거라고 생각을합니다! 오늘 하루종일 해보는데 정말 괜찮은 게임인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시나요! 이제 플렙 20이 넘었는데 열심히 해서 빨리 랭커 대열에 참여를 해봐야겠습니다. 크리스탈은 1200원 한개 월정액 한개 나암을 주는거 1200권 한개해서 만원정도? 안쓴것 같네요 할만해요 아직은! 출발하는 용사로하면 엘윈을 꼭 노리고 하십쇼! 리세할때 참고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