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제이 성능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제이 성능 분석


랑그릿사 모바일 제이


랑그릿사 모바일이 6월 4일 오픈을 했습니다!

리세마라를 좀 해보았는데요.. 2스테이지까지 밀고 10회 티켓으로 다양한 픽업 소환이 가능하더라고요. 원했던 티아리스가 안나와서 리세마라를 진행하다가 글을 씁니다.

레온과 제이 픽업을 주로 하시더라고요 맨위에 있어서 그래서 준비한 이번편은 랑그릿사 모바일 제이 성능을 분석 해보려고 합니다. 초반에 나오는 나쁜놈이기도함.









저처럼 티아리스에 몰빵이 아니라면 제이나 레온 픽업도 괜찮다고 봅니다. 평점이 10점 만점에 9.5를 받고 있습니다. 출전은 시리즈 전체로 보아 랑그릿사 모바일에서 대표 나쁜놈인걸로 보입니다. 키와 몸무계 모두 비공개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제이는 마법형 딜러 입니다.








제이의 능력치를 보면 마법사 답게 주문력 지력이 높습니다. 2차 전직인 데스로드 어둠의왕자 모두 주문력 지력 체력 방어력 순임 꽤 밸런스는 좋게 잡혔다고 생각을 합니다.

최대 탤런트 효과로 천년의 사념으로 영웅의 주문력의 1.5배가 지력이 됩니다. 적에게 데미지를 주었을때 , 100%의 확률로 대상에게 임의의 약화 효과를 2개 제공합니다.









랑그릿사 모바일 제이의 강한점을 보면 약화에 특화된 영웅 탤런트 효과와 기술에 의해 대량의 디버프를 부여할수 있습니다. 스토리 공략 아레나 대인전에서도 초반부 부터 유리한점을 가져갈수 이싿고 합니다. 그래서 제이 레온 픽업 소환이 꽤 메리트가 있다고 봄. 추천클래스로는 데스로드와 어둠의 왕자 인데 이유를 보니 데스로드는 디버프를 부여할수있는 범위스킬이 많아서 대인전에 활약을 할 수있다고 하며 어둠의 왕자는 강화 버프로 강력한 범위 스킬을 사용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랑그릿사 모바일 제이의 클래스 트리입니다. 소서로로 시작을 해서 데스 / 다크메이지 / 소환서로 전직을 한후 2차로는 데스로드 어둠의 왕자로 2차 전직이 가능합니다. 공통점이 있다면 모두 범위 2에 이동3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환사가 조금 특이해보여서 찾아보니 클래스 스킬로 망령소환으로 1기의 유령 마도사 부대를 소환을 할 수 있습니다.

1순위 데스로드는 봉인이라는 스킬로 적에게 데미지를 주었을대 50%확률로 엑티브 사용을 못하게 하구요. 블랙홀이라는 또다른 스킬로 복수의 0.36데미지를 입히고 임의의 두개의 약화 효과를 준다고 합니다.!


이제 글을 모두 썼으니 다시 .. 랑그릿사 모바일을 키고 리세마라를 하러 떠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성공하시길 빕니다.. 공카보니까 막 2~3개씩 뽑은사람들도 있던데 머지 ㅠ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