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디하루트 성능 평가

랑그릿사 모바일 디하루트 성능 평가



랑그릿사 모바일이 금일 출시를 합니다! 모두 준비하고 계신가요 미리 다운로드는 가능하고 서버는 두곳 티스라오 성과 카먼성에서 시작이 가능합니다.

저는 티스라오에서 플레이를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준비한 디하루토는 SSR등급으로 제 글6번째 입니다. 재밌게 봐주시고 리세마라시에 참고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2티어로 꼽히는 디하루트는 평점이 9.0을 받았습니다. 레딩 레온 에르빈 티아리스까지는 9.5이상의 평점이고 9.0이하는 2티어로 분류가됨 SSR도 레어도는 소개한것처럼 SSR이고 출전은 랑그릿사3에서 했엇습니다. 키는 188 몸무계는 69로 굉장히 마른 편에 속합니다.








디하루트의 능력치를 보면 랑그릿사 모바일에서 꽤 성능좋은 딜러임을 알수있습니다. 공격력 체력 방어력순의 능력치를 가지고 있음 최대 탤런트 효과는 자유의지로 크리티컬 확률 20% 적을 쓰러 뜨렸을때 홍제를 발동합니다. 홍제는 1턴동안 모든데미지 30% 이효과는 2턴후에 다시 발동을 합니다. 








랑그릿사 모바일 디하루트의 강점은 크리티컬 특화된 성능으로 스킬위력은 낮지만 높은 화력을 기대할수있다고 합니다. 초기 스킬로 방어력과 마방을 업할수 있기 때문에 다소 무리해서 적진에 돌진해도 생존하기 쉽다고 합니다. 추천클래스로는 하이마스터와 로얄나이트 순으로 추천을 합니다. 하이마스터는 가드 무시 기술과 초절 강화 버프등 우수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습은 탤런트와 궁합이 좋은 패시브 입니다. 로얄나이트는 2범위를 스킬로 사용하는것이 장점입니다.



랑그릴사 모바일 모든 영웅들은 각각 전직이 있는데 여기서는 좀 고려를 해보아야겠습니다. 나이트 계열로 갈시에는 기동성이 좋아서 이동이 기본5가 붙고 나머지 땅개로 갈시에는 이동이 3입니다. 하이마스터는 이동3 범위 2 로얄나이트는 이동 5 범위 1을 가짐 이건 각자 택일인데 디하루트 추천시에 하이마스터를 더 우선순위로 두니까요.







주로 디하루트가 데리고 다니는 병종은 기병 바리스타 기병 그리핀 날병 정예 기병 보병 등을 데리고 다닙니다. 각자 상성이 있기 때문에 이건 플레이를 하면서 배워보는걸로 하죠! 랑그릿사 모바일 관련글을 여기서 끝을 내지않고 SSR까지는 모두 정리를 하려고 노력을 하겠습니다. 이건 세부적으로 하나씩 영웅을 소개를 하는글이고 전체적인 리세마라 등급표가 궁금하다면 저의 다른글을 찾아보시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