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레온 성능 평가

랑그릿사 모바일 레온 성능 평가




랑그릿사 모바일 출시가 이제 정말 코앞인 3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목표했던 SSR 캐릭터 정리는 모두 못할것 같습니다. 출시이후에도 꾸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번에 소개할 랑그릿사 모바일의 레온은 리세마라 랭킹 티아리스 다음으로 로 2순위로 추천을 해주고싶은 캐릭터 입니다. 기마 딜러로 이동범위가 넓은게 특징입니다. 하나씩 확인을 하면서 어떠한 탤런트와 강점이 있는지 자세히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랑그릿사 2에 출전을 했던 레온은 평점 10점 만점중 10점을 받을정도로 정말 우수한 영웅입니다. 키는 187CM 75KG의 건장하고 밸런스 좋은 체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랑그릿사 모바일 레온의 상태와 탤런트 효과입니다. 마지막 전직인 스트라이크 마스터와 로얄나이트 어떤것으로 전직을 하던 일단 공격력이 가장 높습니다. 또한 2순위로 높은 HP를 가지고 있지만 다소 방어력이 딸린 편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을 탤런트효과로 매꿀수가 있습니다.레온의 탤런트인 전설의 기사는 1칸 이동할때마다 데미지 + 4%와 방어력 20%가 오르고 공격전후 3칸을 이동을 할수 있습니다.








랑그릿사 모바일의 중국버전인 몽환모의전을 했던 분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레온은 어짜피 필수라고 합니다. 리세마라시 레온이나 티아리스둘중에 나와도 결국은 레온이 필요 합니다. 탤런트가 좋은건 당연하지만 비경뿐만아니라 아레나 주력 공격수로써 폭넓게 사용을 할 수있다는점이 강점입니다. 여러 곳에 다양하게 쓸수있는게 강점.

추천클래스 순위로는 1. 로얄 나이트 강력한 공격 기술과 조절 강화 스킬 등 범용성 높은 스킬을 사용합니다. 스트라이크 마스터는 자신에 대한 공격력 UP 기술을 가집니다. 로얄나이트의 기술을 습득한후 스트라이크 마스터 클래스로 체인지 하는걸 추천하고 있네요.









전직은 나이트부터 그란 나이트 하이라이더 전사 2차 전직인 스트라이크 마스터 로얄나이트로 가능합니다. 기마병으로 기본 이동이 5입니다. 사정거리는 근접으로 1인게 특징입니다.







이것으로 랑그릿사 모바일의 레온 성능 평가를 끝내겠습니다. 이제 앞으로 3일 남았고.. 한 몇일간은 리세마라를 하겠고 꼭 레온이나 티아리스로 시작을 하도록 해보겠습니다.

여러분도 힘내세요!



▲ 위는 제가 작성한 랑그릿사 모바일 리세마라 등급표 입니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