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라나 성능 평가

랑그릿사 라나


랑그릿사 모바일 출시일이 다가옵니다. 목표했던 대로 SSR등급의 캐릭터는 모두 정리를 하려고 하는데 .. 걱정이 됩니다. 이번글은 랑그릿사 모바일의 SSR 등급의 마법사 라나에 대해서 성능 평가를 해보려고 합니다. 꽤 이쁜 여캐로? 티아리스 다음으로 뽑고 싶은 캐릭중 하나입니다.




랑그릿사 라나2


일본 랑그릿사 모바일 기준으로 평점 9.0을 받고 있는 라나입니다. 출전은 랑그릿사 2탄에 나왔고 키 167CM에 몸무계 45KG로 엄청 말랐습니다. 모든 SSR은 픽업 뽑기에서 2%의 낮은 확률을 자랑합니다. 4명의 캐릭터 에르빈 레딩 티아리스 레온을 1티어를 제외하고 2티어 정도의급을 자랑하는 라나는 마법 공격을 하는 마법사입니다.






랑그릿사 라나3


마지막 전직 세인트와 다크 프린세스로 전직시에는 지력이 가장 눞은 능력치 입니다.

다소 방어력이 낮은데 원래 어떤게임이던 법사나 원거리캐릭터는 방어력이 낮습니다.

최대 탤런트 효과로 비법 연장을 사용을 하며 전투전에 마법데미지 30%, 스킬을 사용할때 영웅의 사정거리가 + 1 올라갑니다. 랑그릿사 모바일에서 4가지 캐릭터에 비해서 한단계 낮은 티어를 받은이유는 탤런트 효과 때문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다른 캐릭터들은 약간 시너지랑 범용성이 있는데 라나는 그렇진 못하기 때문으로 추측이됨.


랑그릿사 라나4


랑그릿사 모바일 라나의 강점을 보면 스킬 사정거리가 넓고 상대의 공격범위 밖에서도 공격을 할수 있는점을 높게 봅니다. 마지막 단계에서 추천 전직은 다크 프린세스를 1로 세인트를 2를 추천을 합니다. 다크 프린세스를 할시에 디버프를 부여할수 있는 범위가 길고 대인전에서 스토리 공략에서 사용이 좋다고 합니다. 세인트는 강력한 스킬을 긴범위에서 사용을 할수있다고해서. 여유가 있다면 둘다 전직을 하라고 합니다. 에르빈도 마샬과 영웅 둘다 할수 있다면 하라고 했던 말이 기억이 나네요.





랑그릿사 라나5


랑그릿사 모바일 라나의 1차 전직으로 순례자, 아크 소서러, 소환사로 올릴수있으며

소환사가 될시에 망령소환으로 1개의 유령 마도사 부대를 만들수 있습니다.

아크 소서러는 블리자드란 스킬로 적의 행동력을 -1 만들수도 있음

순례자는 천둥이라는 스킬로 적단체에게 특히 기병에게 큰 데미지를 줄수가 있습니다.


주로 초반에 병사는 마법학도, 해골 궁수, 해골 용사, 선교사를 사용을 합니다.





랑그릿사 라나6


꽤 이쁜 외모로 몽환모의전에서도 많은 유저들이 하고 있습니다. 물론 인게임에 들어가면 .. 실망을 하게 됩니다. 이제 랑그리삿 모바일 오픈까지 DAY-9일이 남았습니다. SSR 이 16개로 기억을 하는데 아직 3개밖에 작성을 못했군요.. 꾸준하게 빨리 업데이트 하도록하겠습니다. 라나의 성능 평가를 끝냅니다! 내일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