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리세마라 등급표

랑그릿사 모바일


2019년 6월 4일 기대하던 랑그릿사 모바일이 출시를 합니다!! 기존에 6월 5일에서 하루 앞당겨져 있습니다.

80년부터 후반년생까지는 옛날에 하던기억이 있을겁니다. 기존에 중국섭 글로벌과 일본서버에서 운영을 하고있는데 한국어버전으로 랑그릿사 모바일이 나오게되니 정말 기대가 큽니다. 어느순간부터 트랜드가 리세마라를 하는 게임이 꽤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리세마라의 뜻은 계정 리셋과 마라톤의 일본어말로 좋은캐릭을 뽑을때까지 한다라는 의미가 담겨져있습니다. 실제로 프린세스 커넥트 및 더 킹 오브 파이터즈 또한 그러했죠.


기존 원작의 1,2,3,4편과 차이점은 이 모든 영웅들이 한자리에 모인다는점 입니다.

일본서버에서 이글의 내용을 가져왔으며 과연 리세마라시 어떻게 하면 좋다 정도 글을 서술하려고 합니다. 중국에서는 몽환모의전이라는 게임으로 현재 여러유저들이 즐기는중!






다른게임과 다르게 랑그릿사 모바일은 리세마라 시간이 꽤 긴편입니다. 소요시간은 15~20분으로 확률은 2% 이며 굉장히 힘들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킹오파 보라색 0.3퍼 보다는 매우 높은 수치임은 분명하나 시간상 길기 때문에 .. 꽤 힘든 여정이 떠오릅니다.

이점을 먼저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약 1일에서 길게는 10일까지 걸릴수도있음. 시간이 많으면 모르겠으나 다 각자 할일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 일본판 랑그릿사 모바일에서도 레벨업이 최적이라고 설명을 하며.. 하루 놓치는것만으로도 다른플레이어와 1렙차이가 난다고 명시를 해두었습니다. 근데 이게 어려운게 똥캐로는 시작을 하기가 싫거든. 맞죠?



일본에서 랑그릿사 모바일 리세마라시 누구에서 종료했냐라는 투표를 진행을 하였습니다.

일등은 레온 이등 티아리스 3등 에르빈 순으로 종료를 했음 레딩은 SSR인데 좀 밑에 등수에 있는 수모를 당했음. 개인적으로 SSR은 모두 좋지만 레온과 티아리스는 정말 좋다고 생각을함. 유저들마다 생각은 다르겠지만 저는 티아리스로 하려고함 그래서 랑그릿사 모바일 카테고리를 열고 맨처음 쓴 친구가 티아리스 에요.



아래의 등급표를 어떻게 작성을 했는지에 대한 설명입니다.

탤런트 기술과 궁합이 좋은과 4가지의 요소가 돌출되었고 입수난이도가 높은순

SSR 부터 SR 이런순으로 뽑기 어려운 순우로 나열을 했습니다. 실제로 어떤게임이든 높은 등급이 밥값은 한다 라고 생각을 합니다. 예를들어서 3성과 2성 1성의 차이라고 해야할까요? 랑그릿사 모바일도 똑같이 적용이 됩니다.





랑그릿사 리세마라1


랑그릿사 모바일에서 초대박으로 꼽는 SSR 영웅들 입니다. 에르빈 티아리스 레딩 레온 이렇게 네명이죠. 지금까지 제가 작성했던 친구들이 티아리스와  에르빈입니다. 오픈전까지 SSR남은 레온과 레딩을 작성할 예정 티아리스와 레온은 기마병이기 때문에 등급이 높음 그리고 텔런트도 우수합니다. 에르빈은 탱커 및 딜러로 듀얼로 사용이 가능함. 상세 개별로 보고 싶다면 저의 홈페이지에서 랑그릿사 카테고리에서 다른글을 봐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랑그릿사 리세마라2


S랭크 영웅으로 리세마라시 대박으로 꼽히는 영웅의 등급표 똑같이 SSR이나 한단개 아래티어로 분류가됨.

한국어판 나올시 이름이 바뀔것 같음. 라나 및 리아나는 인기가 많음 티아리스가 없다면 사용하기 좋음. 주로 퀘스트 및 던전 그리고 시너지가 있다는점이 좋은점입니다. 실제로 라나 및 리아나 디하루토에서 종료하는 사람도 있음.

그래도 S등급 친구들의 특징을 소개해드리겟음.


쉘 웃긴 르



쉘 웃긴 르는 크리티컬 확률을 올려주며 범위 공격이 강력합니다.

또한 탤런트 기술로 스킬의 쿨 타임을 줄일 수 있는점이 좋음.


디하루토



디하루토는 크리티컬 확률이 높고 화력이 잘나오는 딜러 전투중에 상대의 강화효과를 빼앗아 공격하기 때문에 상대의 지원을 역수로 받아내는 싸움을 합니다.


제이



제이는 아레나에서 특화 되있는 디버프 요원입니다. 약화 공격을 통해서 맵이 좁은 경기장에서 유리함.


라나



라나의 탤른트 효과는 사정거리 3에 상대 공격 범위 밖에서 공격을함 그래서 투표를 높게 받았음. 상대에게 약화 효과를 부여하기 때문에 대인전에서 활약을 함.


리아나



리아나는 약화효과를 해제함. 광범위한 힐능력을 보유하고 있음 장점은 아군을 한번더 행동할수 있는점이 좋습니다. 시간단축하기에 매우 좋아요!


랑그릿사 리세마라3


여기서 부터는 랑그릿사 모바일 시작시에 조금 애매한 친구들의 등급표

A등급인데 나온다고 하여도 조금 아쉬움 리세마라를 하는 이유는 좋은 캐릭터를 뽑고 시작하는건데 S이상이 아니고 에이는 조금 흔하다고 생각을함. 추후에 게임진행을 할때 어려운 부분이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최소한의 목표는 S 그이상은 SSR로 진행을 하는게 맞음.


랑그릿사 리세마라4


마지막은 B인데 A와 마찮가지임 랑그릿사 모바일에서 있으면 좋지만.. 몇개 빼고는 5개의 영웅 구성을 할때 크게 메리트가 없음. 바르가스정도는 탱커로 사용을 하기 좋지만 애매합니다. 한가지 더 소개가 안된 영웅들이 있음 B이하의 C등급과 그등급의 여러캐릭터들.. 여기에나온 친구들은 그래도 쓸만은 하다라는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에 랑그릿사 모바일을 시작을할때 SSR S와 +@로 B와 A에서 나올시 금상첨화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이제 딱 랑그릿사 모바일 오픈까지 약 10일남았는데 어렸을때 했던 추억의 게임을 할수 있다는게 너무 기쁨! 분명한 대작과 추억에 빨려온 사람이 많을것으로 생각이드네요.

이것으로 리세마라 등급표 작성을 마무리 합니다. 오픈전까지 SSR 등급표의 영웅은 모두 정리를 해두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