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에르빈 성능평가

랑그릿사에르빈


랑그릿사 모바일 SSR등급의 에르빈 성능 평가를 일본커뮤니티에서 가져왓습니다.

어제 소개했던 티아리스와 같은 SSR중 한명으로 평점이 9.5으로 굉장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랑그릿사에르빈1


에르빈은 출전은 랑그릿사 2탄에 나왔습니다. 기억으로 랑그릿사 모바일 리세마라 멈춘순위 2등으로 기억을 합니다. 키는 176 몸무계는 70키로 입니다. CV 성우는 호시 소이치로 입니다.한국판에서 나올때 한국어로 다시 녹음을 할지는 모르겠으나 선례로 보아서는 아닐수도 있을듯 합니다. X.D글로벌이 라이프애프터를 출시 당시에 한국에 맞춰서 조금 수정을 많이해줘서 가능할수도 있다고 봅니다.




랑그릿사에르빈2


에르빈이 왜 랑그릿사 모바일에서 평가가 좋은 이유는 공격과 탱커를 번갈아가면서 전직을 바꾸어가며 사용할수있는 점입니다. 능력치중에서 공격력이 가장 높고 다음으로 피통 방어력순입니다. 그점을 커버해서 범용성은 좋음


랑그릿사에르빈3


위에 언급했던 부분인데 랑그릿사 모바일 일본 커뮤니티에서는 클래스 추천도를 영웅과 마샬로 했습니다.

영웅으로 전직시에 공격수로 사용을 할수도 있고 마샬로 개방시에는 탱커 역활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가드 스킬 영웅이 없을때 같이 쓰면 좋다는 코멘트가 있으니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범용도가 높은 장점이 있습니다.



랑그릿사에르빈4



또한 최대 탤런트 효과인 용사의 의지를 통해서 생존력도 우수합니다. 공격할때의 데미지 전투후 확률로 준 데미지의 30프로를 HP로 회복을 합니다. 자힐이 가능하다는점도 기억하세요.

랑그릿사에르빈5


클래스는 파이터로 시작을해서 하이라이더 전사 일반 1차 전직에서 2차전직 영웅 마샬이 있는데

위에서는 영웅과 마샬을 동시개방을 추천을 합니다. 몽환모의전 정보를 찾아보니 탱커가 없을때 주로 마샬로 플레이를 합니다. 전사와 하이라이더 전직시 5의 이동범위를 보이나 일반전직시에는 3의 이동범위를 보여줍니다. 또한 하이라이더시 자신의 전투부대의 HP보다 적이 높을시 데미지 증가합니다.

주로 데리고 다니는 병사는 기본 보병부터 기병 날병등으로 구성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랑그릿사 모바일 리세시 SSR 누가나오던 최상의 결과가 나올거라고 생각하지만. 저는 티아리스나 레온이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어떻게 나올지는 알수는 없으나 기마병의 기동성이 굉장히 땡깁니다. 출시일까지는 이제 2주 빠르게 SSR정도는 다 정리를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 랑그릿사 모바일 티아리스 성능 평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