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모바일 티아리스 평가를 정리 해보았습니다.

랑그릿사티아리스5


일본섭 기준 랑그릿사 모바일 티아리스 평가 입니다.

티아리스는 기마힐러로써 등급은 SSR입니다. 랑그릿사 모바일 시작시 리세마라로 꼭 뽑고 가는걸 권장합니다. 그외에 SSR 3개의 영웅이 있지만 그래도 티아리스 자체 평가가 가장 좋음 4가지중에서..


랑그릿사티아리스4


티아리스 프로필을 보면 일단 평점이 10/10점으로 매우 우수합니다.

출전은 랑그릿사3편에 나왔습니다. SSR의 특징을 보면 추후 35렙이후 진영을 정해서 할때 덱구성이 매우 자유롭습니다. 나머지 등급의 캐릭터는 조금 제약이 걸림.


랑그릿사티아리스3


티아리스가 우수하게 평가를 받는 이유중 하나는 최대 탤런트 효과로 치유의 빛이 있기 때문입니다. 행동 종료시 주변 2칸 이내의 모든 아군에게 치유를 해줍니다. 지능의 3배의 HP를 채워줌 공격력과 방어력이 다소 낮고 지능이 높은데 실제 랑그릿사 모바일 플레이시 티아리스가 전방으로가서 싸우는 캐릭터는 아니기에 어느정ㄷ는 이해가 갑니다. 저것마져 높으면 사기였음.. 


랑그릿사티아리스2

일본판 랑그릿사 모바일에서 티아리스의 장점을 적어두었습니다. 위에 한번 언급했던 대로 탤런트와 기술로 우수한 HP 회복 능력을 가지고 아군의 생존율을 보장을 해줍니다. 또한 최종 클래스에서 기병이 됩니다.(기마 힐러)로 조금 광범위하게 움직일수있음.

클래스는 최종으로는 홀리나이트 하나밖에 없고 그전에는 유니콘 나이트로 전직을 해줍니다. 


랑그릿사티아리스1


수녀로 시작해서 3가지 클래스로 나뉘고 최종에는 홀리 나이트로 전직을 합니다.

위의 표대로 유니콘 나이트에서 홀리나이트로 전직하는걸 권장을 합니다.

나중에할 랑그릿사 모바일 다른캐릭터는 최종전직이 여러개 있어서 조금 고민도 해봐야 하지만 여기는 음.. 일단은 그런걱정은 없음.


랑그릿사 모바일


어렸을대 했던 랑그릿사가 모바일로 출시되어 기대가 큰데 배급사도 X.D GLOBAL이여서 VIP시스템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을함. SSR 캐릭터를 두개가지고 시작을 해보려고 하는데 몽환모의전에서 체험했을때 두개를 가지고 시작하는건 좀 큰 욕심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티아리스를 먼저 작성한것도 그만큼 좋기 때문에 이거로 꼭 시작을 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음. 근데 다른게임들보다 리세시간이 좀 많이길어서 지쳐서 그냥 시작을 많이 하기도함..6월 5일 랑그릿사 모바일 출시로 알려져 있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레온 티아리스 레딩 에르빈 5번안에 나오길 기원하면 글을 끝냅니다. SSR평가를 하는것 자체가 애매함 모두 좋기때문에 그래도 10점만점의 티아리스로 모두 시작하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