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방 향수 추천 순위 BEST10 소개

랑방 향수 추천 순위 BEST10 소개

이번 시간은 랑방 향수 추천 순위 BEST10을 작성을 합니다. 랑방 향수 추천 순위는 객관적인 화장품 순위 사이트 글로우픽을 참고를 했습니다. 빅데이터뉴스를 참고하면 랑방 향수는 브랜드 순위 5위의 향수이며, 국내에서는 여성 향수로 유명합니다. 장점이 한가지 있다면, 타 브랜드와 다르게 가격이 저렴하고(인터넷 기준) 다양한 로드샵에서도 구매가 가능한게 장점이라고 생각을합니다. 입문용으로 좋다.

 

랑방 향수 추천 순위 BEST10 랑방 미 오드퍼퓸

랑방-미오드퍼퓸

용량 : 50ml, 가격 : 93,000원, 평점 3.91

 

제품 설명

 

황홀하고 관능적인 동시에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보여주는 나만의 시그니쳐 향수. 랑방 '미'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버 엘바즈'의 감각적인 터치로 랑방의 새로운 주얼리나 패션을 장식하는 엑세서리처럼 동일하게 고안.

 

무거운 플라워향이 가미가 되어있습니다. 진하다보니, 호불호가 꽤 있는 편입니다. 여름보다는 선선해지는 가을이나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랑방 향수 추천 순위 BEST9 에끌라 드 플레르 오드퍼퓸

에끌라드-플레르-오드퍼퓸

용량 : 30ml, 가격 : 61,000원, 평점 4.01

 

제품 설명

 

TOP - 푸른 정원에 만발한 아름다운 꽃, 페어, 프리지아
HEART - 싱그러운 봄의 향기, 넥타린, 바이올렛 리브스
BOTTOM - 부드럽고 따뜻한 마무리, 샌달우드, 화이트 머스크

 

첫 향이 꽤 진한편이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진가가 나온다. 머스크향이 꽤 좋다. 은은하다는 평가가 많았는데, 실제로 사용을 해보았을 때 그렇진 않다고 생각을 한다. 울렁증이 심하다면 비추천

 

랑방 향수 추천 순위 BEST8 잔느 쿠튀르 우먼 오드퍼퓸

잔느-쿠튀르-우먼-오드퍼퓸

용량 : 50ml, 가격 : 87,000원, 평점 3.97

 

제품 설명

 

소녀에서 숙녀로의 변화를 표현하는 순수하고 세련된 향수. 프루티 플로럴 향조로 퍼플 그라데이션 바틀에 퍼플 그로그랭 리본 드레스업을 통해 섹시하면서도 감각적인 터치를 가미. 바틀에 부착된 퍼플 로고의 베이지핑크 레이블이 랑방의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무난한평가가 굉장히 많다. 지속력도 나름 길다. 화장실에서 한번쯤 맡아볼만한 향이다. 조금 무거운 향이며,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 좋다. 케이스와 향이 꽤 일치한다는 평가가 맞는 것 같다.

 

랑방 향수 추천 순위 BEST7 메리 미 오드퍼퓸

메리미-오드퍼퓸

용량 : 50ml, 가격 : 93,000원, 평점 3.90

 

제품 설명

 

연인의 팔처럼 마음을 사로잡는 부드러운 사랑의 꿈을 담은 향수. 사랑에 빠진 모든 이들을 위한 행복하고 로맨틱한 사랑의 향이 특징입니다. 스파클링 플로럴 향조로 리본의 매듭을 보는 듯한 바틀은 정교하고 우아한 터치가 가미된 비대칭의 아르데코풍 실버 캡과 함께 랑방의 패션코드와 완벽하게 매치되는 컨셉을 선보입니다.

 

가벼운 플로럴 향으로 지속력이 다소 아쉽지만, 호불호가 별로 없는 것이 강점이라고 생각을한다. 달달하고 은은한 향을 원한다면 메리 미 오드퍼퓸을 기억하자. 10대부터 20대 초반까지 어울린다고 본다.

 

랑방 향수 추천 순위 BEST6 루머2 로즈 우먼 오드퍼퓸

루머2-로즈-우먼-오드퍼퓸

용량 : 30ml, 가격 : 48,000원, 평점 4.03

 

제품 설명

 

'루머2로즈'의 주요 타깃층은 젊고 도전적인 여성(Youngand Daring)으로 그들은 언제 어디서든 고유의 매력으로 끝없는 파동의 루머(Rumor)를 창조해 내는 진취적이며 사랑스러운 여성들이다. 부드러운 커브의 큐브형 외장을 빛나는 감각의 밝고 경쾌한 핑크로 장식하여 보다 가볍고 즐거운 감각의 이미지를 선사하고 있다.

탑노트 : Orange, Lemon, Bergamot
미들노트 : Damasoone, White rose, Lily of the Valley
베이스노트 : Musks, Wood, Amber

 

오렌지와 장미향이 적절하게 가미가 되어있다. 역시나 무난하게 사용을 하기 좋다. 장미 베이스의 향을 원한다면 조금 비추천을 하는데 이유는 장미향보다 과일향 베이스가 더 강하기 때문이다.

 

랑방 향수 추천 순위 BEST5 에끌라드 아르페쥬 우먼 오드 퍼퓸

에끌라드-아르페쥬-우먼-오드-퍼퓸

용량 : 30ml, 가격 : 61,000원, 평점 4.01

 

제품 설명

 

복숭아 꽃 향기의 인생 향수

- TOP : 라일락, 시실리안 레몬
- HEART : 그린티 리브스, 피오니 피치 트리 리브스
- BOTTOM : 레바니즈 화이트 시더우드, 화이트 머스크

 

장점은 무난한 파우더 향으로 호불호가 적다는점이다. 단점은 평범하기 때문에 매우 흔한 향이고 특별한 맛이 없다는 점이다. 일상생활을 할때 충분히 고려해볼만하다. 장소 계절 불문하고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괜찮다고 본다. 입문용으로는 충분히 만족할만한 제품이다.

 

랑방 향수 추천 순위 BEST4 모던 프린세스 오 센슈얼EDT

모던-프린세스-오-센슈얼-EDT

용량 : 30ml, 가격 : 38,500원, 평점 4.27

 

제품 설명

 

상큼한 과일향으로 시작해 섬세하고 부드러운 여성스러움이 느껴지는 향

- 탑 노트: 바인 피치, 핑크 그레이프프룻
- 미들 노트: 피오니, 자스민
- 베이스 노트: 샌달우드, 머스크

 

파우더리와 플로럴이 적절히 융합된 향으로, 20대 초반부터 30대 초반까지 충분히 이용이 가능한 향이라고 본다. 인터넷 구매 시 가격도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남자친구나 여자친구 선물용으로 좋다. 여성향수로 알려져있지만 충분히 남성도 소화가 가능하다고 본다. 물론 향 특성상 가을, 겨울 한정해서 좋을 것 같긴하다.

 

랑방 향수 추천 순위 BEST3 잔느 오드 퍼퓸

잔느-오드-퍼퓸

용량 : 50ml, 가격 : 87,000원, 평점 4.13

 

제품 설명

 

마법에 걸린 듯 사랑스럽고 화려한 향의 향연

- TOP : 야생 블랙베리, 배즙
- HEART : 화이트 프리지어, 라즈베리, 피오니
- BOTTOM : 앰버그리스, 샌달우드, 머스크

 

블랙베리향을 기본베이스로 달달한 머스크향과 비누향이 가미가 되어있다. 지속력도 무난한 편이라서 일상생활에서 6시간 주기로 분무를 해주면 된다. 필자가 블루베리를 좋아하는 점도 있지만, 정말 무겁지 않고 사계절 모두 좋다고 생각을 한다. 하지만 지나친 분무량은 인위적인 향을 만듬으로 한두번 정도 분무가 적당하다.

 

랑방 향수 추천 순위 BEST2 미로 우먼 오드뚜왈렛

잔느-오드-퍼퓸

용량 : 30ml, 가격 : 61,000원, 평점 4.22

 

제품 설명

 

나만을 위한 특별한 시간
랑방 미 로 는 스스로에게 선사하는 사치이자 혼자만의 소중한 시간이다.
자취를 감춘지 오랜 태양의 빛살로 빛나는 파리의 하늘을 더올릴때, 천가지향의 꽃으로 가득 찬
정원을 거닐때, 눈을 감고 장미로 만들어진 침대 위에 누워 있다는 상상을 할 때, 미 로는 이렇게
소중하면서 아름답고 태양마저 새롭게 태어나는, 모든 것이 가능한 그런 특별한 순간을 담아내고 있다.

 

플로럴 잔향이 굉장히 강한편으로 지속력은 좋지 않다. 모던한 꽃향기와 알싸함을 느낄 수 있다. 랑방 자체가 포근한느낌이 강한데 이 제품은 시원하고 싸한 느낌을 준다. 크게 나이를 타지않는다는점이 장점이다.

 

랑방 향수 추천 순위 BEST1 모던 프린세스 오드 퍼퓸

모던-프린세스-오드-퍼퓸

용량 : 30ml, 가격 : 58,000원, 평점 4.32

 

제품 설명

 

핑크애플에 레드커런트가 더해진 과일향에 관능적인 바닐라 오키드 잔향의 따뜻한 여운

- TOP : 핑크 레이디 애플, 레드 커런트
- HEART : 자스민, 프리지마
- BOTTOM : 바닐라 오키드, 머스크

 

랑방 여성 향수 추천 순위에서 1위를 한 제품이다. 10대 ~ 20대 후반까지 사용할만하다. 조금 무거운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잔향은 달달함이 강하게 남는다. 소녀소녀한 느낌을 내고, 사계절 모두 이용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프레쉬한 향을 좋아하는 사람보다 달달함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을한다.

 

마무리

여기까지 랑방 향수 추천 순위에 대해서 작성을 했습니다. 일반 로드샵의 경우는 모든 제품이 없을 수도 있고 시향도 안된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현대 백화점을 매장을 방문을 해서 시향을 하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3위의 잔느 오드 퍼퓸을 강추를 하며 마무리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다른 향수는?

2021.06.07 - [화장품] - 조말론 향수 추천순위 TOP10

 

조말론 향수 추천순위 TOP10

조말론 향수 추천순위 TOP10 이번 시간은 인기 브랜드 조말론 향수 추천순위 TOP10에 대해서 작성을 하겠습니다. 출처는 글로우픽에서 진행을 했습니다. 순위는 역순으로 작성을 하며 용량 가격

yoochris.tistory.com

2021.09.01 - [화장품] - 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10 소개

 

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10 소개

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10 소개 이번시간은 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10을 소개를 합니다. 샤넬 향수 추천 순위는 객관적인 자료 글로우픽을 참고를 했습니다. 샤넬 향수는 국내 브랜드평판 순

yoochris.tistory.com

2021.09.03 - [화장품] - 불가리 향수 추천 순위 10 종류보기

 

불가리 향수 추천 순위 10 종류보기

불가리 향수 추천 순위 10 종류보기 이번 시간을 불가치 향수 추천 순위 10을 작성을 합니다. 불가리 향수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중 하나로, 최근 작성했던 향수들에 비해서 온라인 구매 시

yoochris.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