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10 소개

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10 소개

이번시간은 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10을 소개를 합니다. 샤넬 향수 추천 순위는 객관적인 자료 글로우픽을 참고를 했습니다. 샤넬 향수는 국내 브랜드평판 순위에서 조말론 다음으로 꾸준히 2위를 달리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이전 시간 작성했던 톰포드 뷰티보다 다소 향이 익숙한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조말론이나 톰프드 정도의 라인대의 향수를 찾고 있다면, 샤넬 향수도 적극적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 10 - 샹스 오 후레쉬

샤넬-향수-추천-순위-샹스-오-후레쉬

용량 : 100ml, 가격 : 186,000원, 평점 4.19

 

제품 설명

 

아이스 큐브처럼 보이는 마개와 실버 메탈로 테두리를 두른 샹스 오 후레쉬 바틀

 

프레쉬한 향으로 가장 무난한 라인 중 하나입니다. 상큼한 향 특성상 여름에 사용을 하면 굉장히 좋고, 지속력 또한 만족을 할 수 있을 것 입니다.

 

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 9 - 알뤼르 오 드 빠르펭 스프레이

샤넬-향수-추천-순위-알뤼르-오-드-빠르펭-스프레이

용량 : 100ml, 가격 : 203,000원, 평점 4.53

 

제품 설명

 

알뤼르의 여섯 개의 파세트 중 오리엔탈, 프루티, 영원한 꽃(timeless floral)의 3 개 파세트 향 강화. 독특하게 조합된 향이 개인마다 다르게 표현됩니다.

'알뤼르 오 드 퍼퓸'은 향의 농도만을 달리 한 것이 아닌, 본래의 향이 추구하는 바와 베이스 노트에 충실하면서 한편으로 새로움을 추구한 향의 새로운 해석입니다.

 

향이 고급지고 우아하다는 평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섬유유연제 향이 조금 강하게 난다고 생각을합니다. 다소 비싼 가격대는 분명하지만 높은 평점으로 검증이 된 제품입니다.

 

 

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 8 - 샹스 오 비브 오 드 뚜왈렛

샤넬-향수-추천-순위-샹스-오-비브-오-드-뚜왈렛

용량 : 100ml, 가격 : 168,000원, 평점 4.27

 

제품 설명

 

상큼한 플로랄 향을 라운드 보틀에 담았습니다. 샹스 오 비브는 에너지의 물결이 휘몰아 치듯, 당신을 행운의 기운으로 가득차게 합니다. 모든 사람을 넘치는 행복으로 빠트릴 샹스 오 비브를 경험해보세요.
예측할 수 없는 샤넬의 상큼한 플로럴 향수. 기회(chance)를 믿는 사람들에게 행운이 온다는 것을 아는 여성들을 위한 향수.
"기회가 다가오면, 잡으세요" 마드모아젤 샤넬은 그녀의 크리에이션에서, 그녀의 마음 속에서부터, 그녀의 삶 속에서 진정한 찬스를 발견했습니다.
자몽과 블러드 오렌지의 상큼한 향이 더해진 생기 넘치는 플로랄 계열의 향수. 탑 노트의 즐거운 향을 경험해 보세요. 뒤이은 자스민 향은 섬세하게 여성성을 드러내고 맑고 투명한 시더-아이리스 향으로 은은하고 우아한 마무리를 선사합니다.

 

상큼하고 달달한 향이 나고 무겁지 않은 것이 특징입니다. 지속력은 상당히 좋은편, 샹스 라인이 개별적으로 개성이 있는데 대중적이지 않기 떄문에 특별한 것을 선호한다면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샹스 라인 병이 이쁘기 때문에 케이스를 장식용으로 사용하기도 좋습니다.

 

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 7 - 샹스 오 땅드르 스프레이

샤넬-향수-추천-순위-샹스-오-땅드르-오-드-뚜왈렛-스프레이

용량 : 100ml, 가격 : 175,000원, 평점 4.27

 

제품 설명

 

샹스의 회오리가 다시 한번 반향을 일으키며 샹스 오 땅드르를 선보입니다. 순수한 향기의 시, 후루티-훌로랄 향, 부드러움의 달콤한 물결... 그레이프 후르츠와 모과 향이 쟈스민과 어우러져 화이트 머스크의 둥글고 여성적인 노트에 의해 따스함이 더해집니다. 이 새롭고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행운의 향은 행복을 믿고 기회를 놓치지 않는 낙천적인 여성의 향기입니다.

 

샹스 라인 중 개인적으로 가장 메인으로 쓰기 좋다고 생각하는 향수 그렇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달달하고 고급진향이 매력적이고, 사계절 모두 사용을 하기 좋습니다. 플로럴 계열의 향을 선호한다면 고려를 꼭 해보자. 캐주얼과 정장 모두 어울리는 향이나는 것이 특징인 샤넬 샹스 향수 제품.

 

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 6 - 코코 마드모아젤 오 드 빠르펭

샤넬-향수-추천-순위-코코-마드모아젤-오-드-빠르펭

용량 : 50ml, 가격 : 145,000원, 평점 4.24

 

제품 설명

 

오리엔탈-훌로랄. 따뜻하고도 관능적인 향. 후레쉬하고 관능적이며 섹시하고 세련된 향이 완벽한 모던함을 표현합니다.

탑 노트: 시실리의 오렌지, 칼라브리아의 베르가못
미들 노트: 모닝 로즈, 오리엔탈 쟈스민
베이스 노트: 인도네시아의 패츄리, 아이티의 베티베, 레위니옹 섬의 바닐라, 화이트 무스크

 

따뜻하고 달달하고 세련된 향이 나는 향수로 지속력이 굉장히 깁니다. 개인적으로는 20대 여성보다는 후반이나 30대초반부터 사용을 하면 좋을 것 같다고 느꼈습니다. 사계절 모두 좋지만 특히 코트를 착용하는 가을 겨울에 어울린다. 적당량을 분무하고 사용을 하는 것이 좋다.

 

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 5 - 넘버5 로 오 드 뚜왈렛

샤넬-향수-추천-순위-넘버-5-로-오-드-뚜왈렛

용량 : 50ml, 가격 : 153,000원, 평점 4.26

 

제품 설명

 

모던함 아래, 시트러스의 상쾌함과 로즈, 쟈스민의 풍부하고 대담한 꽃의 부케를 향에 담았습니다.

 

넘버파이브 자체가 최초의 샤넬 향수 라인인데, 굉장히 대중적인 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라인 중 가장 가벼운 향이지만,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특징이 있습니다. 아쉬운점은 지속력이 약하다는 점인데, 지속력이 절반쯤 떨어졌을 때 진가를 발휘하는 것 같다. 이 제품도 젊은 나이에 쓰기 조금 부담스럽다.

 

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 4 - 알뤼르 옴므 스포츠 오 드 뚜왈렛 스프레이

샤넬-향수-추천-순위-알뤼르-옴므-스포츠-오-드-뚜왈렛-스프레이

용량 : 100ml, 가격 : 148,000원, 평점 4.43

 

제품 설명

 

탁 트인 공간에서, 미풍에 감싸인 나체의 향을 만끽하게 해주는 신선하고 관능적인 향수

 

남성 향수 순위 6위에 포함이 될 만큼 상당히 인기가 좋은 제품이다. 여자입장에서는 호불호가 굉장히 많이 갈리는데, 이유는 특유의 강한 아저씨 스킨향이 나기 때문입니다. 시원한 느낌을 주지만 지속력이 짧다.

 

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 3 - 가브리엘 샤넬 오 드 빠르펭

샤넬-향수-추천-순위-가브리엘-샤넬-오-드-빠르펭

용량 : 100ml, 가격 : 239,000원, 평점 4.34

 

제품 설명

 

눈부신 빛을 표현하는 샤넬의 새로운 여성 향수

 

여성스럽고 은은한 향으로 플로럴 계열의 향수 입니다. 조금 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급적인 향이 특징이며, 잔향이 길게 가는 특징이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 다소 독하는 평가를 하기도 합니다. 용량에 따라서 차이가 있지만, 굉장히 케이스가 이쁩니다.

 

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 2 - 샹스 오 땅드르 오 드 뚜왈렛 스프레이

샤넬-향수-추천-순위-샹스-오-땅드르-스프레이

용량 : 50ml, 가격 : 124,000원, 평점 4.31

 

제품 설명

 

샹스의 회오리가 다시 한번 반향을 일으키며 샹스 오 땅드르를 선보입니다. 순수한 향기의 시, 후루티-훌로랄 향, 부드러움의 달콤한 물결. 그레이프 후르츠와 모과 향이 쟈스민과 어우러져 화이트 머스크의 둥글고 여성적인 노트에 의해 따스함이 더해집니다. 이 새롭고 거부할 수 없는 매혹적인 행운의 향은 행복을 믿고 기회를 놓치지 않는 낙천적인 여성의 향기입니다.

 

초봄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향으로 자몽, 히아신스, 자스민 향이 균일하게 어우러진 향입니다. 산뜻하고 고급적인 향이 매력적이며, 무겁지 않아 순위가 높은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 1 - 블루 드 샤넬 오 드 빠르펭

샤넬-향수-추천-순위-블루-드-샤넬-오-드-빠르펭

용량 : 50ml, 가격 : 116,000원, 평점 4.59

 

제품 설명

 

매력적인 잔향이 돋보이는 아로마틱 우디 향의 블루 드 샤넬 향수

 

샤넬 1위 제품은 블루 드 샤넬 오드 빠르펭으로 중성적인 향이 특징으로 남녀 공용 모두가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만족하는 향으로, 첫향은 남자 스킨향이 나지만 잔향은 달달하고 은은한 양이납니다. 현재 남자 향수 or 샤넬 전체 제품 1위인 만큼 직접 시향을 해보면 아 이향이라고 떠올릴 사람이 많을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마무리

여기까지 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10에 대해서 작성을 했습니다. 10위 안에 포함이 되지 않았지만 코코 누와르 오 드 빠르펭과 가브리엘 샤넬 에쌍스 오 드 퍼퓸 등도 강추 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매장을 방문한다면, 꼭 시향을 해보도록 합시다.

 

함께 보면 좋은 향수는?

2021.08.31 - [화장품] - 톰포드 향수 추천 순위 TOP10

 

톰포드 향수 추천 순위 TOP10

톰포드 향수 추천 순위 TOP10 이번시간은 톰포드 향수 추천 순위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톰포드 향수 장점이 있다면 아무래도 대중적이지 않기 때문에 이용자가 적어 꽤 신선한 향으로 상대에

yoochris.tistory.com

2021.06.07 - [화장품] - 조말론 향수 추천순위 TOP10

 

조말론 향수 추천순위 TOP10

조말론 향수 추천순위 TOP10 이번 시간은 인기 브랜드 조말론 향수 추천순위 TOP10에 대해서 작성을 하겠습니다. 출처는 글로우픽에서 진행을 했습니다. 순위는 역순으로 작성을 하며 용량 가격

yoochris.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