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포드 향수 추천 순위 TOP10

톰포드 향수 추천 순위 TOP10

 

이번시간은 톰포드 향수 추천 순위에 대해서 작성을 합니다. 톰포드 향수 장점이 있다면 아무래도 대중적이지 않기 때문에 이용자가 적어 꽤 신선한 향으로 상대에게 기억을 남길 수 있는 특징이 있지만, 꽤 고가로 형성이 되어 중저가의 가격대를 원하신다면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일 수 있습니다. 이번 톰포드 향수 추천 순위는 글로우픽을 참고를 하였으며, 용량 / 가격 / 평점 등으로 작성을 진행하겠습니다.(꽤 고가라인이기 때문에 첫 구매시 온라인 보다 백화점 방문을 추천 드립니다.)

 

톰포드 향수 추천 순위 TOP 10 - 만다리노 디 아말피 EDP

톰포드-뷰티-만다리노-디-아말피EDP

평점 : 4.4점 용량 : 50ml, 가격 : 298,000원

 

제품 설명

 

기운이 넘치다, 거품이 일다, 빛이 난다.
프라이빗 블렌드 만다리노 디 아말피는 이탈리아 아말피의 절벽들을 수놓는 하얀 빌라들의 목가적인 풍경을 담았습니다.시트러스 열매의 아로마 향이 서서히 퍼지고, 그리고 밤에 피는 꽃들의 향이 따뜻한 바람에 퍼지며 저녁이 시작됩니다.공기는 옅은 민트, 백리향, 들꽃들의 향기가 납니다. 여성 향수 순위 515위 톰포드 뷰티 랭킹 25위에 랭크가 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향수로 시원한 향이 매력적이나, 지속력이 상대적으로 짧은편에 속하는 단점이 있다. 향을 시향했을 때 남녀 공용으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톰포드 향수 추천 순위 TOP 9 - 네롤리 포르토피노 EDP

톰포드-뷰티-네롤리-포르토피노-EDP

평점 : 4.5점 용량 : 50ml, 가격 : 318,000원

 

제품 설명

 

이탈리아 해변의 시원한 바람, 반짝이는 물결, 나뭇잎들을 그려내기 위해 톰 포드가 클래식 오 드 코롱을 재창조해낸 향수로 남성 향수 순위 64위 톰포드 뷰티 23위를 기록하고 있다. 시원하고 호불호가 크지 않은 향수다. 만다리노 디 아말피 처럼 남녀 공용으로 모두 사용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가격대가 상당히 높은 것이 단점

 

톰포드 향수 추천 순위 TOP 8 - 카페 로즈 오드 퍼퓸

톰포드-뷰티-카페-로즈-오드-퍼퓸

평점 : 4.5점 용량 : 50ml, 가격 : 270,000원

 

제품 설명

 

흥미롭다. 이국적이다. 매혹적이다. 카페 로즈는 장미의 성숙하면서도 매혹적인 향으로 둘러싸여, 팜므 파탈적인 매력을 한껏 표출 합니다. 3개의 장미 에센스가 커피 향과 이국적인 향들과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송진, 앰버, 우드 향이 조화롭게 크리미한 향으로 둘러쌉니다. 여성향수 484위 톰포드 뷰티 22위에 랭크가 되어있다. 첫향은 독하지만 잔향이 매우 좋은 편이다. 지속력이 꽤 좋은 편이고, 소량 사용으로도 꽤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는 제품 중 하나다.

 

톰포드 향수 추천 순위 TOP 7 - 토바코 바닐 EDP

톰포드-뷰티-토바코-바닐EDP

평점 : 4.33점 용량 : 50ml, 가격 : 295,000원

 

제품 설명

 

부유하다, 따스하다, 상징적이다.
톰 포드의 런던에 대한 애정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 향은, 꼬냑으로 가득찬 영국 신사들의 클럽에서 영감을 받아 클래식한 향을 재 창조했다. 크리미한 통카 콩, 바닐라, 코코아, 건조된 과일의 향으로 모던하면서 부유한 느낌의 향으로 바뀌었습니다. 남성향수 61위 톰포드 20위에 랭크가 된 향수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향수다. 젊은 20대보다 30대에게 조금 더 어울린다고 본다.

 

톰포드 향수 추천 순위 TOP 6 - 블랙 오키드

톰포드-뷰티-블랙오키드

평점 : 4.15점 용량 : 50ml, 가격 : 112,000원

 

제품 설명

 

신비로운 블랙 오키드와 향신료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어두운 향이 짙게 잘 어우러진 고급스러우며 감각적인 톰 포드 블랙 오키드는 모던한 동시에 유행을 타지 않습니다. 홈이 파여 있는 검은 유리병에 담긴 블랙 오키드는 당신만의 잊을 수 없는 스타일과 매력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강한향이 인상적으로, 역시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 여성보다 남성에게 좀 더 어울리는 향이라고 생각을 한다.

 

톰포드 향수 추천 순위 TOP 5 - 네롤리 포르토피노 포르테

톰포드-뷰티-네롤리-포르토피노-포르테

평점 : 4.64점 용량 : 50ml, 가격 : 365,000원

 

제품 설명

 

디자이너 톰 포드(TOM FORD)가 이탈리아의 휴양지 포르토피노를 여행하며 영감을 받아 탄생한 프라이빗 블렌드 네롤리 포르토피노 포르테를 소개합니다. 지중해의 반짝이는 코발트 빛 바다를 닮은 푸른색 패키지와 시원한 바람이 느껴지는 청량감 있는 향으로 이탈리아 연안의 매력을 연상케 하는 네롤리 포르토피노 컬렉션입니다. 두터운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톰 포드의 베스트 셀러로 네롤리 포르토피노 포르테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기존 프라이빗 블렌드 네롤리 포르토피노 향수에 더욱 강렬한 상쾌함을 더한 오 드 퍼퓸 (EAU DE PARFUM)으로, 두 배나 풍부해진 플로럴 향과 이탈리아 해안가의 우드, 부드러운 레더 향이 조합된 화려하고 감각적인 향수입니다.

비싼게 단점으로 꼽히지만, 중성적인 향으로 남녀모두 이용이 가능하다. 호불호가 크지 않은 점이 장점이다. 계절을 타지 않지만 특히 여름에 사용을 하면 좋을 것 같다.

 

톰포드 향수 추천 순위 TOP 4 - 그레이 베티베 EDP

톰포드-뷰티-그레이-베티베-EDP

평점 : 4.91점 용량 : 50ml, 가격 : 120,000원

 

제품 설명

 

톰 포드의 남성복을 차려입은 남성에게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당당하고 여유있는 이미지의 남성을 그리고자 하는 톰 포드 남성복의 철학이 담겨있습니다. 열대 지역에서 나는 벼과의 야생초를 원료로 하고 있어, 진정 효과가 뛰어납니다.

내추럴 베티베의 우아하고 잘 다듬어진 하트가 햇빛에 흠뻑 젖은 시트러스, 다듬어진 스파이스, 그리고 우드로 어우러져 있습니다

 

블랙 오키드가 너무 강하다면, 그레이 베티베를 추천을 한다. 첫향이 오키드에 비해서 다소 약한 것이 장점으로 보인다. 또한 다른 톰포드 향수 라인들에 비해서 다소 가격대도 낮아 선물용으로 굉장히 좋다고 본다. 평점으로 증명을 한 제품이라고 생각

 

톰포드 향수 추천 순위 TOP 3 - 우드 우드 EDP

톰포드-뷰티-우드우드EDP

평점 : 4.56점 용량 : 50ml, 가격 : 295,000원

 

제품 설명

 

희귀하다. 이국적이다. 독특하다.
우드 우드는 조향사들에게 있어 아주 희귀하고 귀하며 값비싼 성분입니다. 간혹 의식, 마음, 몸 그리고 영혼을 불어들일 때 사원에서 가득 피우는 향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이국적인 로즈 우드와 카다몬이 샌들우드와 베티베와 만나 신비로운 스모키한 느낌을 줍니다.

우드 우드는 세계적으로 희귀하고 값비싸다고 알려진 원료로서, 의식과 마음, 영혼을 불러들일 때 사원 전체를 채우도록 피우는 향입니다. 신비하고 스모키한 느낌을 줍니다.

 

우드 향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제품이 될 수 있으나, 우드 향을 비 선호한다면, 다음 순위의 제품들을 참고를 하도록 하자. 꽤 고급진 향이라는 평가도 많지만 한약 냄새라고 평가를 하는 사람도 있을 정도로 평가에 기복이 꽤 있다.

 

톰포드 향수 추천 순위 TOP 2 - 화이트 스웨이드

톰포드-뷰티-화이트-스웨이드

평점 : 4.45점 용량 : 100ml, 가격 : 370,000원

 

제품 설명

 

거칠다. 매력적이다. 거부할 수 없다.

우아한 머스크향으로 가죽의 감각적인 동물성을 표현했고, 화이트 스웨이드를 통해 벨벳 같은 장미와 따뜻한 앰버 향으로 머스크의 향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인조적인 재료들이 머스크의 향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조말론의 코롱 처럼 톰포드 대표 제품이다. 호불호가 굉장히 많이 갈린다.

 

톰포드 향수 추천 순위 TOP 1 - 벨벳 오키드 오드 퍼퓸

톰포드-뷰티-벨벳-오키드-오드-퍼퓸

평점 : 4.17점 용량 : 30ml, 가격 : 94,000원

 

제품 설명

 

우아하고 여성적인 그녀를 위한 선택
톰 포드 뷰티의 향수 제품들 중 가장 여성적인 향으로 알려져 있는 벨벳 오키드는 발렌타인데이에 여성미를 한껏 발산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최근 기존의 50ml와 100ml에 더해 새롭게 출시된 30ml는 파우치에 휴대할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되어 있어 휴대가 용이하여 고유한 여성스러운 향을 언제나 지닐 수 있게 해 준다. 다른 향수가 여름에 어울린다면 특히 가을 겨울용으로 쓰기 좋다. 꽤 긍정적인 평가가 많다. 여성용 블랙 오키드의 느낌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마무리

여기까지 추천 순위에 대해서 작성을 했다. 객관적인 시선에서는 10위와 4위 제품이 나에게 가장 잘맞았던 것 같다. 향수는 제품 특성 상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꼭 첫 구매시 매장을 통해서 구매를 하도록 하자. 방문 후 여러 제품을 시향을 해보다 보면 톰포트 향수 추천 순위에 없는 다른 인생향수를 찾을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함께 보면 좋은 향수는?

2021.09.01 - [화장품] - 샤넬 향수 추천 순위 TOP10 소개

2021.06.07 - [화장품] - 조말론 향수 추천순위 TOP10

 

조말론 향수 추천순위 TOP10

조말론 향수 추천순위 TOP10 이번 시간은 인기 브랜드 조말론 향수 추천순위 TOP10에 대해서 작성을 하겠습니다. 출처는 글로우픽에서 진행을 했습니다. 순위는 역순으로 작성을 하며 용량 가격

yoochris.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